728x90
반응형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 타쿠미주방 부타동, 연어덮밥!

 

주말에 웨딩홀 투어 하고 짝꿍이랑 점심 먹으러 천호 현대백화점 왔어요. 바로 다른 웨딩홀 상담이 있어서 가까운 백화점에서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는 진짜 다양한 식당이 많은데 많아서 좋은데 결정장애옴... 뭘 먹어야 하나 한 두바퀴 돌다가 급 연어 먹고 싶어서 연어덮밥으로 골랐어요. 짝꿍이랑 연애초에 천호동 진짜 자주 왔는데 그때 생각이 막 나더라구여 ㅋㅋㅋ

회오리 오무라이스 9.9 새우, 소고기, 버섯, 야채가 함께 볶음밥 위에 회오리모양의 오믈렛을 올리고 3시간을 끓여낸 수제 데미글라스 소스를 뿌린 취향저격덮밥, 숯불돼지 부타동 9.9, 타쿠미 텐동 11.9 비법으로 튀긴 왕새우, 오징어, 채소 등의 각종튀김을 밥 위에 올려낸 후 비밀타래소스를 뿌린 타쿠미주방 시그니처 메뉴, 인생 카레 8.9 수십여가지의 재료와 향신료를 블렌딩하여 24시간을 끓인 후, 다시 24시간을 숙성시킨 극상의 카레, 인생카레돈까스 11.9 하우 30개 한정으로 만든 수제 돈까스와 함께하는 별5개만점의 카레 돈가스, 연어덮밥 12.9

연어덮밥 12.9 노르웨이산 신선연어를 다시마에 싸서 숙성한 후 적당한 크기로 썰어 밥 위에 듬뿍 올린 후 특제장을 뿌려낸 스페셜메뉴

역시 연어는 사랑이쥬 >_< 연어 진짜 입에서 그냥 녹아요. 진짜 신선함이 느껴지고 덮밥 소스도 맛있고 특히 꼬들꼬들한 밥이랑 같이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원래 천호에 연어덮밥 맛집이 있는데 거긴 웨이팅이 있어서 아쉬운데로 먹었는데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안녕식당이라고 연어뱃살덮밥이 유명한 곳이 있는데 조만간 다녀와야겠어요!

따끈한 장국이랑 단무지, 깍뚜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덮밥엔 국물이 필수죠!

숯불돼지 부타동 9.9 특제간장소스에 숙성시킨 돼지고기를 300도의 철판에 구워내고 숯불에 훈연한 후 따끈한 밥 위에 올려내는 인기최고 덮밥

짝꿍은 숯불돼지 부타동 주문했어요. 비쥬얼도 진짜 이쁘고 짭조롬하고 맛있는 소스가 듬뿍 적셔져 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그 위에 온천계란이 올라가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입 뺏어서 먹었는데 돼지덮밥도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역시 연어가 더 좋아요. 타구미주방 시그니처 메뉴는 텐동이라고 하는데 다음엔 텐동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타쿠미주방 부타동, 연어덮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