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한상성 백숙 맛집 우묵골 파전, 감자전, 묵!

 

 

즐거운 주말 친구부부네랑 같이 남한산성 나들이 다녀왔어요. 전부터 한번 가자가자 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주말엔 진짜 무조건 맛있는거 먹으면서 힐링해야하는데 서울도 좋지만 차 끌고 서울 근교 나와서 맛있는 것도 먹고 드라이브도 하면 정말 좋잖아요. 장마가 시작해서 우산 쓰고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야외에서 빗소리 들으면서 먹는 백숙 상상만해도 정말 행복하네요!

남한산성 백숙 단골집인 우묵골! 저번에 친구들이랑 다녀오고 진짜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야외 평상에서 먹는 맛있는 백숙 진짜 너무 맛있지요. 백숙 먹고 근처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남한산성 드라이브도 하고 정말 넘 좋은 코스입니다!

식당 안쪽으로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방문했어요!

식당은 안쪽에도 식사가 가능한데 야외에서 먹을 수 있어요. 앞에 미니 연못이 있어서 더운 여름 더 시원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시원한 물에 발을 담글 수도 있다고 해요!

▶우묵골 메뉴, 가격

<토종닭> 엄나무 백숙, 옻닭, 닭도리탕, 능이 백숙 <오리> 한방 오리 백숙, 옻 오리 백숙, 오리 능이 백숙 <별미> 꿩탕, 영양탕 <구이> 닭 멱살 구이, 오리 구이 <토산음식> 도토리묵, 산성두부, 감자전, 파전, 메밀전병 <주류> 소주, 맥주, 막걸리, 청하, 복분자, 음료수

뭘 먹을까 하다가 백숙이랑 파전, 감자전, 묵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단골이라 자주 왔는데 진짜 여긴 다 맛있어서 뭘 먹을지 몰라서 그냥 우리 다 시키자 하고 다 주문했어요. 이왕 온거 맛있는거 다양하게 먹는게 더 좋잖아요!

감자전 15.0 직접 강판에 갈아서 제공되는 바삭바삭한 감자전!

우묵골 오면 꼭 주문하는 메뉴인데 진짜 고소하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도토리묵 15.0 백숙이랑 친구인 탱글탱글한 도토리묵!

아삭아삭한 채소와 매콤한 양념이랑 정말 너무 잘 어울립니다.

파전 15.0 파가 정말 가득 들어간 바삭하고 고소한 파전!

그 위에 쫄깃한 오징어도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더더더 맛있어요.

감자전, 파전, 묵까지 정말 다 맛있어요. 그래도 역시 저의 원픽은 감자전♥

감자전, 묵, 파전 맛있게 먹으면서 얘기 나누는 사이 맛있는 백숙이 나왔어요. 꺄아 >_<

토종닭이라 큼직하고 푹 삶아서 뼈도 그냥 쉽게 발라집니다. 넷이서 가슴살 2개, 닭다리살 2개 이렇게 먹으니까 딱 맞더라구요. 저는 닭고기도 좋지만 진짜 국물이... 너무 너무 좋아요!

저는 무조건 닭다리살! 토종닭이라 아주 닭다리도 푸짐하고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부추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어요!

백숙의 마무리는 역시 닭죽이죠!

1인당 제공되는 고소하고 맛있는 닭죽! 백숙 국물에 밥 말아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찹쌀넣어서 만든 고소한 죽도 정말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그 위에 아삭하고 매콤한 김치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는데 직접 식당에서 담그는 김치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너무 맛있드라! 닭백숙 진짜 배부르게 먹고 남한산성 카페가서 커피 마시면서 수다수다 하고 왔어요. 다음에도 또 가야겠어요!

남한산성 백숙 맛집 우묵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