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길동 맛집] 길동 떡볶이는 모범떡볶이! 차돌떡볶이

 

 



주말에 길동 맛집 모범떡볶이다녀왔어요!

 

http://blog.naver.com/sy900523/220507233809

 

[강동역 맛집] 강동 모범떡볶이 차돌박이떡볶이+수제돈까스

[강동역 맛집] 강동 모범떡볶이 차돌박이떡볶이+수제돈까스 강동 모범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당 회사동생이 엄...

blog.naver.com

 

블로그 완전 초창기때 ㅎㅎ


회사 언니, 동생들이 가서 진짜!
맛있게 먹고왔는데



오랜만에 길동 모범떡볶이집 방문했어요~

 

강동성심병원 뒤쪽에 있어요!


5호선 지하철을 타고 오시는 분들은
2번출구로 나와서 좀 걷다가 신한은행
앞에 있는 신호등 건너서 강동성심병원
쪽으로 쭉~ 가다가 우측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빨간 현수막이 보일꺼예요!



외관!


앞에 모범떡볶이 수제돈가스
표지판이 있어서 찾기는 금방!
찾을수있어요~

 

요기가 원래는 식당이 하나였는데!


워낙 길동맛집으로 유명해지다보니
옆옆에도 식사공간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옆 공간은 식사만 가능한곳이라서!



주문은 화살표가 있는 첫번째 식당으로
가서 주문을 하고~ 옆으로 다시 가면되용



저는 2시쯤 방문했어요!


워낙 길동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해서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고 해서
한가한 시간에 맞춰서 왔어요!

 


처음 왔다고 당황은 절대 하지마세용 ㅎㅎ


앞에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설명!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순서대로 주문요청을 한데요.

요기는 주문을 자판기로 하면되거든요~
그래서 자판기로 주문을 하고!

계산후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주문이 바로 들어간다고해용.


웨이팅 하시는 분들은
글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 )


모범떡볶이 길동점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3시부터 4시까지

 

저는 주말 2시에 도착해서 먹고 나왔는데
그다음타임부터는 바로 브레이크 타임이라
손님을 받지 않더라구요~




방문하실때 브레이크타임!
지나서 방문하세용 : )



자리를 잡고!

자판기에서 주문을 하면됩니당

 

자판기 주문만 보면 ㅎㅎ
대학생때 학식 주문했던
그 기억이 나더라구요~



빨리 결제를 할수있어서
자판기가 더 편리 한것같아요!


모범떡볶이는 즉석떡볶이 전문점!


차돌떡볶이
통오징어떡볶이

요 두가지가 유명하죠!

 

전 둘다 먹어봤는데용!



개인적으로 차돌떡볶이가 더 맛있어요♥





세트메뉴도 있구요!

사리도 다양해서 마음껏 추가해서 먹으면되요.

 



즉석떡볶이의 매력은 역시 ㅎㅎ

사리가 아닐까용?!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

 


여긴 떡볶이도 맛있지만~
수제돈까스도 진짜 맛있어요!



이날은 둘이라서.. 수제돈까스를
주문을 못했지만, 다음 방문때는
여럿이서 가서 돈까스도 먹어야겠어요 !!





4대를 이어온 맛!

우와 1대,2대 사장님부터
3대,4대 사장님까지~


유명한 이유가 있군요!



모범떡볶이가 더 유명해진건
바로 식신로드 진짜 맛집
"여심 공략 30cm롱~떡" 편


 

길동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그런지
방송도 많이 탔네용 ㅎㅎㅎ



매장엔 식신로드 사진까지 ㅎㅎ



우왕 +_+

 


저희는 차돌세트-2인 주문했어요.

(차돌떡볶이, 쿨피스, 만두, 김말이,
계란, 볶음밥, 유부)

18.000



무엇을 먹을지 고민된다면~
세트메뉴가 최고죠 ㅎㅎ


쿨피스는 복숭아맛/자두맛있는데,

복숭아맛으로 주문했어요.

 

떡볶이랑 쿨피스는 찰떡궁합이죠♥




앞접시에도 모범떡볶이 로고가 ㅎㅎ



1976년부터 4대를 거쳐서 2017년
현재까지 하고있다니 진짜 대박이네용ㅎㅎ




복숭아맛쿨피스 상큼상큼 맛있네용!




 모범떡볶이 차돌떡볶이가 나왔어요.



먹을수있게 만들어져서 나와서
바로 후다닥~ 먹을수있어요 ㅎㅎ






가스불을 켜서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즉떡은! 살짝 쪼려서 먹어야죠 ㅎㅎ






차돌떡볶이 세트에는 기본 사리가
우뷰, 계란 2개 가 들어가고



튀김은 김말이, 만두가 2개씩~


2인세트라서 센스있게 2개씩!




국물봐요 >_<


여긴 국물이 진짜 진국!!!!






먹기전에 튀김들을 잘라줍니당 ㅎㅎ



잘라서 떡볶이 소스에 적셔 놨다가
먹는게 젤 맛있는것같아요!

 

사리종류가 진짜 다양해요

만두사리, 오뎅사리, 소세지사리, 당면사리
떡사리, 라면사리, 김말이, 치즈사리 등!

 



여럿이서 갔으면 분명히 사리 가득 시켜서
푸짐하게 먹을텐뎅 2인이라 젤 좋아하는
튀김류를 선택했는데 딱인것같아요!!!


 



다음은 롱~~ 떡을 잘라줍니다.

 



처음에 모범떡볶이 왔을때 진짜 넘 신기!

떡이 이렇게 긴 떡볶이는 처음이라 ㅎㅎ




튀김이랑 떡을 자라주는 동안 보글보글~
계속 끓여주면 국물이 더욱 진해져요!




진짜 즉떡은 국물이 생명이죠!!





차돌떡볶이는 기본으로 들어가는게
쫄깃쫄깃 떡이랑 차돌고기 가득! 어묵

 딱 기본 스타일!




차돌도 양껏~ 가득가득 들어가있어요!

2인세트지만 진짜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ㅎㅎ





이제 먹어봅시다~ ♬



모범떡볶이는 무조건 숟가락으로!!



국물이 넘 진하고 맛있어서
국물 떡볶이처럼 국물이랑 떡이랑
차돌고기랑 같이 먹는게 젤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을 적셔서 촉촉~해진
김말이랑 차돌이랑도 같이 먹고!

진짜 차돌고기양이 많아요~

 


떡볶이에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즉떡보다는 국물 맛도 깊고!


더 맛있는것같아요 : )


역시!!! 고기♥



야끼만두도 떡볶이 국물에 적셔서
살짝 촉촉해졌을때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 )




역시!! 떡볶이엔 만두♥


개인적으로 떡볶이엔 김말이보단
튀김만두가 더 잘어울리는것같아요!!





떡볶이 매움강도는 딱 중간정도?!



매운 떡볶이로 유명한 곳이아니니까
맵지는 않고 딱 적당히 어른, 아이들
즐길수있는 정도인것같아요~





계란도 으깨서 떡볶이국물이랑
함께 먹어줍니당 : )

 


어느정도 먹고나서 볶음밥을 주문!


모범떡볶이에는 주먹밥도있지만,
역시 떡볶이엔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주방으로 가져가서 만들어주세요.



남은 떡볶이도 따로 그릇에
담아서 주세용 ㅎㅎ

 



아삭아삭한 콩나물이랑 톡톡튀는 날치알!

역시 떡볶이의 마무리는 볶음밥

 

차돌2인세트 먹었는데 진짜 배터지는줄!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왔다는~



다음 방문떄는 친구 여럿이서 가서
떡볶이랑 돈까스 둘다 먹고와야겠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