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시맛집 하남한정식 맛집을 찾는다면 진진반상 강동점 추천!

 

 

주말의 시작!
활기차게 시작하고 계신가용?

전 포스팅을 쓰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 )

 

오늘 포스팅은 주말에 다녀온
하남 한정식 맛집으로 추천하고싶은
진진반상 강동점 한정식집 후기입니다!


진진반상 강동점은 이번방문이 2번째!


처음 왔을때는 위치를 정확히 몰라서
버스를 타고 걸어서 왔는데,

두번째라서 이번에 차를 끌고왔어요~

 

주차장도 넓고, 1층은 장애인,
여성을 위한 주차공간이 되어있어서


1층에 바로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고고!




진진반상 강동점은 지하 1층!


지상에서 오신분들은 한층 내려가시면
되구, 저처럼 주차를 하고 가신분들은
한층만 올라가면 됩니당!





▶진진반상 강동점◀



주소: 서울시 강동구 상일 6길 39 강동타워 지하1층
전화번호: 02-429-2733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갔어요.


저번에 갔었을때 예약을 안하고가니까
한 10분정도 기다렸어서 이번엔
미리 예약을 했어요.

 

저녁 식사시간은 5:30분부터
예약을 받아서 5:30분으로 예약완료!


오픈 10분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단체손님의 경우!
예약은 꼭 하고 가길 추천합니다.




5시 20분에 입장!


진진반상 강동점 내부는 요런 느낌?


이쪽 말고도 다른쪽도 좌석은
정말 많더라구요!




테이블이 기본 4인 테이블이예요.


2인이 방문해도 반찬 종류가
많기떄문에 4인테이블에 앉기때문에

좌석도 넓찍하고 해서 넘 좋더라구요~


이런맛에 한정식 먹나봐요!

매장 분위기도 고급지고,
음식들도 다양하게 많이 나오고~



▶진진반상 강동점 메뉴/가격◀

 



진진반상 주요 메뉴는 2종류!

▷진진반상 16.000
▷(특)진진반상 22.000



(특)진진반상에는 소불고기전골과
닭마늘튀김이 추가되는 한정식메뉴!

 



포장판매도 하더라구요.


저는 우렁쌈장이랑 오이장아찌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진짜 맛있으면 구입해서 집에서도
먹어볼수있어서 좋을것같아요!

 


품목별 원산지표시도 확인할수있고,



음식이 부족할시에 추가로
단품메뉴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음료 및 주류



저녁 가족모임으로도 많은 분들이
오시기 때문에 주류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저희는 (특)진진반상 주문했어요.


저번 방문때는 진진반상 먹었는데,
그때도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특)진진반상은 더욱!
기대되더라구요 : )



 



메뉴 주문하고 테이블에서 발견



진진반상에서 하이네켄도 판매중이군요.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네요!

 


우와 +_+


인스타 이벤트까지 있는데,
진진반상 인증사진을
#밥심선물 #한정식 #진진반상 
을 붙여서 업로드하면


사진 1장당 100원이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으로 기부가 된다고하네요!


포스팅 완료하고!
바로 참여해야겠어요 : )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한 10분? 도 안되서 식사가 준비되었어요.

 


진진반상은 아예 상채로 음식이 나와요!


그래서 테이블 위에 한정식 한상을
밀어서 올려주세요


처음봤었을때 넘 신기했다는 +_+


진짜 푸짐하죠!!!


이게 바로 (특)진진반상
가격은 1인 22.000

 

일반 진진반상보단는 금액이 있지만,
따뜻한 소불고기전골이 함께 나오는
한정식 메뉴라서 저녁메뉴로는
더욱 좋을것같아요 : )

 

왼쪽: (특)진진반상 1인 22.000원 / 오른쪽: 진진반상 1인 16.000원


왼쪽이 소불고기전골과 닭마늘튀김이
추가된 (특)진진반상 메뉴 구성이구요.


오른쪽이 진진반상 메뉴 구성입니다.

 

점심 식사 메뉴로는 진진반상 추천!
저녁 식사 메뉴로는 (특)진진반상 추천!

 

매장에서 손님들 드시는거만 봐도,
저녁시간대라서 (특)진진반상을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특)진진반상에만 나오는 소불고기전골!

양념돼지불고기

 


간장게장

우렁쌈장

 


닭마늘튀김

해물전

 



고등어 조림

오징어볶음





따뜻한 돌솥밥♥

 

제가 한정식을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돌솥밥 ㅎㅎㅎ



저는 돌솥밥으로 만든 흰쌀밥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_<



흰쌀밥위에, 고구마, 강낭콩하나
ㅎㅎㅎㅎ

밥은 그릇에 담아두고, 돌솥에는
뜨거운 물을 넣어주고,



누릉지를 만들어줍니당!

 

보글보글 끓고있는 소불고기전골!

 


전골안에는 배추, 파, 팽이버섯,
숙주나물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전골국물이!
증말 끝내줬죠 ㅎㅎㅎ



고등어 조림까지!



한정식이라 고기도 있고, 생선도있고,
나물도 있고, 다양하게 한상에서
즐길수 있는게 좋은것같아요!

 

 

 

 

 

 

 

 

 

 

 

 

 

 

 

 




메뉴 종류 거의 다 찍어본것같아요.



2인 기분 반찬양인데,
진짜 충분히 많고 다 못먹어요

진짜 넘 배불렀다는 ㅎㅎㅎ

 

 




그중에 제가 제일 좋았던 메뉴는
소불고기 전골이랑 돌솥밥♥



본격적으로 한정식을 즐겨봅시다.♬





돼지불고기는 우렁쌈장과 함께
쌈으로 먹어봤어요!



둘다 제가 넘 좋아하는거라~
너무너무 맛있어요!





해물파전도 있고,





제일 맛있었던 소불고기전골


소불고기, 배추, 파, 숙주,버섯이
들어있어서 국물도 시원하고~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수있어요!





역시 당면 ㅎㅎ


호로록~ 전골엔 당면이 꼭!
들어가야 진짜 맛있는것같아요  : )



미니미니한 간장게장도 먹어줍니다.


한정식이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즐길수 있는거기때문에 ㅎㅎ




간장게장은 추가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 추가해서 드시면 될것같아요 : )



게딱지에 밥넣어서 먹기 ㅎㅎ

작지만 먹을건다 있다는~




명이나물있길래, 밥이랑 돼지불고기
넣고 돌돌 말아서 먹었어요!


명이나물과 고기의 조합은 굿!

삼겹살 먹을때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는데 ㅎㅎㅎ



밥을  다먹고!
이제 구수한 누룽지를 먹어줘야죠~


구수하게 우려난 숭늉국물과
고소한 누룽지!




식사가 끝나갈 무렵,
직원분께서 지나다니면서

테이블에 후식을 제공해주세요.



후식은 복분자음료와 두텁떡!





두텁떡! 쫄깃하고 안에 앙금도
달달하고 맛나용!



복분자음료도 시원하고 먹고나니
입이 깔끔해지고! 후식구성도 굿굿!





식사를 맛있게 하고,
주차권에 도장을 받았어요.



주차는 2시간 무료예용 : )

 



하남 한정식, 강동한정식을 찾는 분들은
진진반상 강동점 한정식 식당을 강추추!


주차공간도 넓어서 단체모임으로도 좋고,
가족모임으로도 분위기도 좋아서
식사하면서 좋은시간 보낼수있을것같아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