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동 맛집 원할머니보쌈 천호역점 솜씨보쌈

 

 

 

오랜만에 보쌈먹고왔어요!

천호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근처에서 밥먹으려고 찾아다니다가
원할머니보쌈 보이길래 다녀왔어요!


원할머니 보쌈 진짜 오랜만,,,ㅎㅎ


저희 동네에서 있었는데,
없어져서 계속 못먹었는데 ㅋㅋ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실 원할머니 보쌈을 온 이유는
국민은행 이벤트로 받은 기프티콘때문에!



동네는 원할머니보쌈 매장이 없어서..
이걸 언제 쓰나... 했는데,
마침 천호에 매장이 있어서
공짜로 맛나게 먹고왔죠!

 

▶원할머니보쌈 메뉴판
(가격/메뉴)

 

 

 


기프티콘메뉴 솜씨보쌈 소 하나 시키고,



보쌈하면 비빔국수가 빠질수없죠!


새싹쟁반무침면도 소 하나 주문했어요~


겨울신메뉴가 나왔다네요!

메뉴 괜찮당

회사근처에 있음 좋을텐데,
들깨 칼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세트메뉴가 다양하네요~


원할머니 보쌈

솜씨 보쌈 小
27.000



원할머니보쌈은 배달은 먹어봤는데,
매장에서는 한번도 안먹어봤거든요 ㅎㅎ



미니 화로로 해주니까 더 따뜻하게
보쌈을 즐길수있어서 좋더라구요~



보쌈도 2인메뉴인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




보쌈김치, 샐러드, 무쌈
배추, 떡 등 보쌈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사이드들이~



샐러드라기보단 샐러드겉절이
느낌?!ㅎㅎ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보쌈김치 넘 맛있죠!


배추로 한 김치도 맛있지만~
무로만 한 보쌈김치도 아삭아삭
해서 넘 맛있는 것같아요 : )



절임배추랑 떡도 ~



쌈채소들도 세트메뉴로 나오네용



세트라서 종류별로 조금씩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데요?!


새싹쟁반무침면
小 9.000

 


소자인데 양이 많아서 깜놀 ㅎㅎ


가격을 낮추고 양을 적게나오는게
더 좋을것같다는...ㅠㅠ



진짜 푸짐한 한상!


2인이서 먹기엔 정말 양이 넘 많았어요.

 



비빔국수 맛있게 비벼줍니다 ~



양념이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채소도 새싹이랑 양배추 깻잎
다양하게 들어가서 식감도 좋았고~


보쌈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결국 양이 너무 많아서 남은거 포장해옴 ㅎㅎ


포장해가니까 직원분이...
맛없었냐고 하셔서..ㅎㅎ
괜히 미안했어요



진짜 배불러서 포장해가는건데~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