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레스토랑

 

 

 

날 따뜻한~ 주말 여의도에서
엄마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


여의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켄싱턴호텔 뉴욕뉴욕다녀왔어요~


두둥!!!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뉴욕 다녀왔어요!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6 켄싱턴 호텔 1층

▷전화번호: 02-6670-7260




위치는 국회의사당 1번출구에서
쭉~~~ 걷다가 큰사거리 나오면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켄싱턴호텔 여의도 1층에
식당이 2곳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곳은 양식당
뉴욕뉴욕입니다.






호텔 레스토랑이라 그런가 ㅎㅎ


엄청 고급스럽네요~~~~






드라마 촬영장소로도 많이 나왔네요.

유명한 곳인가봐용 +_+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인 이유가 있네용♥







내부 인테리어!!



엄청 고급고급~~

미국 전통 스테이크 하우스 같은 인테리어!

나무로된 벽도 그렇고~
여러 소품들이 엄청 고풍스럽!!!






분위기도 좋고! 고급스러워서~



연인, 가족, 지인들의 기념일에
특별하고 이색적인 식사를 하기에
딱!!! 맞는 레스토랑인것같아요~~ : )





저희는 테이블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다른 예약 고객분들 보니,
룸이 있어서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기시더라구요.



룸이 있어서~

프로포즈나 결혼기념일, 상견례,
생일기념일에 식사하면

좋은 추억이 될것같아요!





주말 저녁시간대라 가족모임도 있었지만,
연인들도 많더라구요~~~ ♥


여의도 벚꽃축제 구경하고~
식사하면 너무 좋겠어요.




▷여의도켄싱턴호텔 메뉴판




런치메뉴도 있구!





고급스러운 코스요리!

코스요리 이름도 고급스럽네용 ㅎㅎ




주중에 루즈벨트, 케네디, 링컨 코스 주문시
하우스 와인 1인 1잔 제공!!!




코스 외에도 단품메뉴들도!

샐러드, 스프, 파스타종류랑~




스테이크, 씨푸드, 디저트 까지~


단품메뉴도 다양해용~




애프터눈 세트도 있구요~


레스토랑이 고급스러워서,
뭘 먹어도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을것 같아요 : )




기본으로 제공되는 식전빵!

 

 




식전빵은 2종류~




빵도 맛있음~ ㅎㅎ




점심을 대충 먹고와서 긍가 ㅎㅎ



빵이 넘 맛있어서~
다 먹었음ㅎㅎㅎㅎ





볼로네제 스파게티
(Beef meat & Tomato sauce)


23.0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마토 파스타!!


위에 치즈가 뿌려져있네용~~




면이 익숙하게 먹었던 면이랑 다르더라구요~





면이 칼국수면처럼 두꺼워용~

그래서 더 면이 탱탱하고 맛있네용.





다음은 스테이크 ♥

 

 



돌판 위에 구운 채끝 등심 플람베 스테이크

69.000



스테이크!! 대박 +_+





그냥 바로 먹으면 미디엄 레어
로 스테이크를 즐길수있어요~


더 익혀서 드시고 싶다면,
돌위에서 은은하게!



돌 위에 올려서 구워서
조절해서 먹으면되용~





저는 미디엄 레어를 좋아해서~

바로 접시에 담아서 먹었어요.






완전 맛있겠죠~~ㅎㅎㅎ

제가 딱! 좋아하는 미디움 레어 >_<





구운채소들도~




스테이크 소스랑
홀 그레인 머스터드 소스




나머지 고기들은 좀더 익히기위해서
돌위에 올려놨어요~



잔열이 있어서 은은하게
고기가 익더라구요!




스테이크에 와인이 빠질수없죠!


와인을 좋아하진 않지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왔으니,
한잔 마시려구용~





역시 와인이죠~



와인 한잔 곁들이니~

더욱 근사한 저녁식사가 되네요.





스테이크에서 불맛도나고~

스테이크 맛있네용!!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전통 스테이크
하우스라고 소개되어있는데,
역시나 맛있네용!!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좋아하는데~


가득 올려서~ 먹었어요.




역시 고기는 맛있어용 ♥



여의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여의도켄싱턴 호텔 뉴욕뉴욕



분위기 있는 곳이라~
좋읗분들과 맛있는 식사하면서
즐겁은 시간 보낼수 있는 곳이라!

여의도 맛집으로 강추해용~


즐거운 식사하시고 인증샷까지~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