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시 맛집 하남 화덕피자 몽뜨 화덕피자카페

 

 

주말에 하남시 미사리 맛집
몽뜨 화덕피자 카페에서
화덕피자랑 파스타 먹고왔어용!


요근처에 식당이 정말 많은데~

지나만 가보고 실제로 방문한건
이번이 처음! 화덕피자라 더욱 기대되용!!

 

 

·주소: 경기도 하남시 월호로 54

·전화번호: 031-792-0247




위치는 하남시 나룰도서관 맞은편!
미사리 맛집이 밀집해있는 곳~



앞쪽 주차장이 넓더라구요~

아무래도 미사리쪽이라서
교통이 좋지는 않아서!





다들 차를 끌고 방문하시더라구요~





몽뜨화덕피자 고고!!!






입구에 들어가면~

쉐프아저씨가 반겨줍니당!



실내 인테리어 깔끔하네요.



테이블도 많고~


가족단위로 와도 넉넉히 앉을수있는
넓은 자석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가족단위 고객들이 진짜 많았어요~


저도 주말에 엄마랑 맛난 점심을
먹으러 나왔죠.



날씨가 넘나 좋아서 밖에
안나올수가 없었죠!!!




이쪽에서 화덕피자를
만드는 곳인가봐용!






한쪽에는 몽뜨화덕피자
피자 셀프 포장이 가능해요~



오 신기하다 +_+





몽뜨화덕피자 메뉴를 함볼까용~~??






화덕피자 종류들도 다양하구요!



파스타 종류도 다양해요~~





파스타, 피자 외에도 함박스테이크,
수제등심돈가스까지 메뉴가 다양하네용!


메뉴가 다양하게 가족끼리 식사와서
종류별로 시켜서 나눠먹음 좋겠어요~




리조또도 있구용!!




탄산음료와 아이스티등
음료종류들도 다양해요~





세트메뉴도 있어요~



커피음료들도 다양하네용!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고민될때는 세트메뉴가 최고죠~





2인 세트 32.000
식전빵, 가든샐러드, 피자, 파스타,음료

 




2인세트가 나왔어용!!




식전빵으로 마늘빵
가든샐러드
토마토파스타



콜라, 아이스아메리카노
로 골라봤어요!




가든 샐러드




양상추, 양배추, 양파 채소가득~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발사믹소스!





식전빵으로는 마늘빵!



피클이 가득가득!!

 


음료는 콜라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샐러드 부터 먹어봅시당

>_<





가든샐러드에 발사믹소스도 넘 좋았는데,
채소들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양파가 들어있는게 신기했어용 ㅎㅎ





마늘빵도 바삭바삭~~




빵위에 샐러드 올려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용!




토마토 파스파랑 갈릭고르곤졸라



토마토 파스타!

 


크림파스타를 먹을까?
토마토파스타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토마토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토마토 파스타안에,

버섯과 베이컨 양파가 가득~~





면 돌돌돌~~ 말아서!


기본 토마토 파스타맛
맛있었어용 : )




다음은 갈릭고르곤졸라!

 





오랜만에 달달한 꿀에~~



찍어 먹고싶어서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해봤어용!!




달달한 꿀을~~




화덕피자라서 그런지 일반 피자랑
도우가 완전 느낌이 달라용!!!



도우 끝부분은 완전 바삭바삭하고~

다른 부분 도우는 완전
찰지고 맛있는 도우!!






돌돌돌 말아서 ㅎㅎ

꿀을 가득~~ 찍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넘나 맛있다는!



2인세트이긴한데 ㅎㅎ
엄청 배불렀다는~~~~


결국ㅎㅎ 포장이 가능해서
남은 피자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어여~



하남스타필드 근처 미사리쪽에 있는
화덕피자 맛집 몽뜨화덕피자!


화덕피자 드시고 싶은 분에게 강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