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종원3대천왕 닭볶음탕 1위 산골농원 솥뚜껑 닭볶음탕

 

 

 

즐거운 주말에~ 날씨도 좋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러 가평으로 고고!!


친척오빠랑 언니랑 엄마랑 넷이서~
가평맛집 산골농원에서
솥뚜껑 닭볶음탕 먹고왔어요!




산골농원은 백종원의 3대천왕
초기에 소개되서 1등을 한 맛집인데,


오빠부부는 작년에 먹고 맛있어서~
같이 가자고해서 다녀왔어요!

 

 

▷주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버비산길 99
75-7 삼대천왕 솥뚜껑닭볶음탕 산골농원





역시나~~ 맛집답게 웨이팅이있더군요!






딱! 들어가면 오른쪽에 주문하는곳!
이라고 적혀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서 일단!
 주문을 먼저하고 들어가야해요.


저희는 12시 반쯤 도착했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산골농원 주메뉴는!!


솥뚜껑닭볶음탕
솥뚜껑 전골
1마리(3인분)

가격은 60.000


사리, 밥류도 추가 가능해요~




▷식당 영업시간안내
OPEN 오전 9:00
CLOSE 오후 6:00

(화요일이 있는 매월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휴뮤일 꼭! 확인후 방문하세요~






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대신! 평일에만 전화예약가능
(송금자에 한해서만!)



공휴일과 주말은 오는 순서대로~





백종원의 3대천왕 완전 초창기에!
나왔던 곳이더라구요~


아직까지도 입소문이 나서
주말에는 사람이 더욱 붐빈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문을 못하고
일단 대기표를 받았어요~



대기표를 받고~ 대기번호 확인후
따로 주문을 했어요.






대기표 받고 기다리면서 닭장 구경갔어요.


식당 뒤쪽이 산인데 거기에 닭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갔을때는 닭들이 보이지 않았지만 ㅋㅋ


닭장이 넓으니까~
어디론가 산책가있었겠죠?!

 






닭장 옆에는 버섯키우는 나무가
+_+



솥뚜껑 닭볶음탕에 버섯이
가득 들어가 있던데~



이렇게 재배한 버섯인가?!

무튼 버섯도 맛있었어요!







대기표 받고~

주문후 식당안으로 들어갔어요.






솥뚜껑 닭볶음탕이 뭘까?! 궁금했는데,
식당 안을 들어와보니 +_+



딱! 알겠더라구요!







식당 한편에서 장작을 가득있고,



솥뚜껑에 닭볶음탕이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더라구요!







기본 닭볶음탕 1인분에 40-50분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이렇게 가마솥 뚜껑에서 직접!
끓여서 만들어서 더욱 오래걸리나봐요


다들 신기해서 사진찍고 +_+




저도 넘 신기해서 사진찍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보글보글~



맛있게 만들어지고있는
솥뚜껑 닭볶음탕 ♥






저희도 주문완료!

솥뚜껑전골1개랑 1인분추가
볶음밥, 잣막걸리, 음료수
미리 주문했어요!


이곳은 선결제입니다.

선결제후 추가 주문은 따로
결제하고 가면되용~





식당은 진짜~~~ 넓더라구요.

야외테이블도 있고,
별관이라고해서 지붕있는 곳도있고






주문을 하면 이런 주문번호를 주는데~



식당 테이블 맘에드는 자리로 잡고
주문번호를 올려두면~



주문번호를 보고 닭볶음탕이 서빙됩니다!






기본 밑반찬들~



추가반찬은 셀프이고
반찬이 남을시 환경부담금이 있어요!
ㅋㅋㅋㅋ








가평에 잣이 유명하잖아요!



잣막걸리 맛있다고해서 저도 먹어봤어요~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
맛있지는 않았지만~ ㅋㅋㅋ




한입먹었는데도~
입안에서 잣향이 계속 있더라구요.





기다리고 기다려서~ 드디어 나왔어요.



저희는 솥뚜껑전골1개에
1인분 추가했어요~


바로 먹어도 맛있지만~

살짝 더 끓여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아래에 재가 아직 남아있어서~
은은하게 계속 끓어요!





테이블에 솥꾸껑을 통채로 가져다
주는거라서~ 그릇에 조금씩
덜어서 먹으면 되용!








닭도 꽤 큼찍하고~
간이 잘배고 맛있더라구요.



맛이 엄청나게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가족들이랑 가평놀러와서~


야외에서 솥뚜껑에서 끓인
닭볶음탕을 먹는게 그냥 기분도 좋고~
해서 음식이 더 맛있는 느낌?!
ㅋㅋㅋㅋㅋ






잣막걸리 먹고 다른 막걸리 도전~


구기자?!막걸리였나?



이것도 먹어봤는데 달달~ 하니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막걸리는 이곳 아니면 먹어볼수없으니까~
한잔씩 드셔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 )







다음은 수제비죠!!!


계속 끓으면 국물이 계속 쫄아드는데~
직원분이 돌아다니시면서
 육수를  넣어주세요.


바쁘면 안해주실수도 있으니~
요청하면 될것같아요 ㅋㅋㅋ




진짜~ 너무 바빠서 이것저것
해달라기 미안하더라구요.






마무리는 볶음밥!!


바쁘신데도 이쁜 하트♥



평일에 방문하면~
별모양, 하트모양 만들어주신데용!


요즘 날도 좋은데~
가평나들이 가면!


꼭! 추천하고싶은 맛집이네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