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속초 맛집 88생선구이생선모듬구이

 

 

 

 

주말에 다이빙하러 고성다녀왔어요!



아침도 안먹고 출발해서 다이빙전에
근처에서 맛있는 아침식사를 하려고

근처 맛집을 열심히 찾다가 발견 +_+


사실은 여기 말고!
다른 돌솥밥을 주는 생선구이집이
있다고 해서 그 맛집으로 가려고했는데,



오픈이 10시였나? 그래서 포기하고,

아침식사가 가능한
88생선구이집으로 고고!!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부두길 71
(중앙동 468-55)


▷전화번호☎

033-633-8892


▷영업시간

매일  08:30 ~ 21:00
(연중무휴)






저희 목적지는 고성 문암리조트였는데,

고성문암리조트에서 속초 88생선구이
거리가 20분정도?!

많이 멀지 않았어요.




딱! 도착하고 식당 주변에 주차를하고~


식당을 봤는데 오른쪽이 구건물 (?)
왼쪽이 으리으리한 신건물이 있더라구요.




처음엔 ㅋㅋ 무슨 마을회관인줄 알았는데,
88생선구이 식당이더라구요.






저희는 8시 40분쯤 도착했어요.



식당 앞에서 직원분들께서~
생선을 손질하고 계시더라구요.



워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생선의 양이 장난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생선구이라~

더욱 기대되었어요 +_+





88생선구이 주차이용안내문
한번 읽어보세용 ^^



저희는 아침 일찍와서 식당 주변에
길가에 주차가 가능했는데요~



만약에 점심때처럼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고 식당에서 주차권을
받아서 제출하면 된데용~~~





88생선구이 영업시간

모듬정식 가격 확인하세용~







▷88생선구이 메뉴, 가격


주메뉴는 생선구이 (모듬정식)
1인 1식 12.0


고등어, 꽁치, 오징어, 가자미, 메로,
황열갱이, 도루묵, 삼치, 청어






1인 1메뉴이구요!


모듬정식말고도~
생선을 선택해서도 먹을수있어요.






아침시간인데도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침식사도 되는
맛집이 적어서 그런지~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3인 주문했어요~






간장에 마늘, 와사비를
넣어서 먹는가봐용!






주문하자마자 바로 숯불 세팅되고~
그위에 생선을 구워주세요.



생선마다 굽는 시간이 다르니
처음 구울때 모든 생선을 다 넣어서
굽는게 아니라~



먼저구워야하는 생선 부터
올려서 구워주세요!





생선구이가 바로 구워져서 나오는것도
좋지만~ 생선이 구워지는 과정을
보면서 기대하면서 먹는 재미도 있네요~




무엇보다 굽기 힘든 생선들을
직원분께서 일일이 다~~ 손수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생선굽는 동안 반찬 세팅!





모듬정식이라 반찬도 종류가
꽤 많고~ 맛있었어요.



특히! 오징어젓갈 진짜 맛있었어요.


맛있다고 말씀드리니~
직접 만든 오징어젓갈이라고!

매장에서 오징어젓갈을 판매하기도 해요!


저도 사오고싶었는데 ㅠㅠ
첫날일정이라 보관하기가 애매해서
구입은 못했는데~



다음에 생선구이 먹으러가면!
한통 구입해서 집에서 먹고싶어요 ^^

 





생선구이를 바로 구워서 먹는거라
기름튀고 냄새 걱정하게 되는데~



그래도 이렇게 해두면,
냄새가 덜 나는 느낌?!ㅋㅋ


근데! 생선은 굽는 냄새 넘좋은데~~






생선은 거의 직원분께서 일일이
하나씩 다 구워주세용!!






간장소스 만들고~

먹을준비를 해줍니당!!






모듬정식은 밥이랑 국,
반찬 8종류 제공됩니당~


국은 된장 미역국!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는 생선들~


모듬생선구이는 총 9종류!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생선들!!



맛있게 구워진 생선은
직원분께서 각자 앞접시에 담아주세요.



3인이라 생선을 3등분해서~
각자 앞접시에 주세요.






알이 꽉찬~
도루묵 생선도 있고!






맛있는 꽁치~~

진짜 맛있게 구워졌어요.






흰쌀밥위에 생선살 올려서~

역시! 생선은 흰쌀밥이죠!!





개인적으로 다 좋아하는 생선종류라 너무 맛있게 먹고왔어요! 무엇보다 아침식사를 할수있는 곳이라 좋았고! 생선을 눈앞에서 바로 구워서~ 먹으니까 더욱 맛있는것같아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