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스타필드 맛집  베키아에누보

 

 

엄마랑~~~ 오랜만에 데이뚜♥


집에서 가까운~
스타필드 하남으로 고고!!


 

▷주소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스타필드 하남 1층



▷전화번호

031-8072-8288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스타필드 1층에 있어요.



항상 지나만 다니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






앞쪽에 메뉴판도 있어서
미리 메뉴랑 가격확인하고~
들어가면 딱! 좋을것같아요!
저는 그룹픽예약하고 갔어요~

 

 



매장 진짜 깔끔하더라구요!!





레스토랑 느낌보다는~

깔끔한 카페 느낌?!





안쪽으로 테이블좌석이 있고~~



2인테이블도 많고~





안쪽으로도 테이블자리도 있고~

밖이 보이는 창가쪽 자리도있어요.






메뉴를 함 볼까용 ?! ♪♬


벌써 빙수메뉴들이 나왔네요~!!



요기는 주문을 직접 계산대에 가서 해요.

그래서~ 입장하면 바로 메뉴판을 주시면서
이쪽에서 다시 주문하시면 됩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


모르시고 "여기요~~"
 하지마세요 ㅋㅋㅋ
(민망민망;;)




▶베키아에누보 메뉴/가격





신메뉴 나왔나봐요!


해산물을 넣은 국물 파스타~





메뉴종류는
간단한 샐러드, 파니니 종류



그리고 파스타, 피자, 브런치까지~~

메뉴가 진짜 다양해요!





카페처럼 음료 종류도 많아요!



식사하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즐길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 )




뭘 먹을까?! 엄청 고민고민!!



치킨브레스트 파니니랑!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랑!




치즈크러스트 콤비네이션



파니니, 파스타, 피자 주문했어요!



메뉴는 결정한다음에~
계산대로 가서 계산을 해야해요.





베키아에누보는 셀프서비스예요!

주문과 픽업이 모두 셀프~



미리 알고가면 당황할 필요없겠죠?!






주방쪽엔 미니 화덕이 있어요.
피자는 화덕에서 굽나봐요!!



피자맛이 넘 기대되네용~~





쇼케이스에 맛잇는 디저트종류도
많더라구요! 케익도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것도 많아보이네요~~



다음에는 디저트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주문과 픽업도 셀프고~


컨디바에 앞접시나 나이프, 포크등도
필요한만큼 가져와서 사용하면되요!






스타필드 하남 맛집
추천 BEST 4



매장에 있더라구요!

저는 데블스도어는 가봤는데~
수제맥주도 있고!
음식들도 다 맛있게 먹고왔는데!



다른 아이스크림 맛집도
다음에 방문하면 가봐야겠어요 ^^





아그리고 요런게 있더라구요!



하남시 지역주민 특별우대!

ㅋㅋㅋㅋㅋㅋ



하남시민이라 요런 할인이벤트로
즐길수 있다니~ 넘 좋네요!







음식을 주문하고 계산하면,
카페처럼 진동벨을 줍니다!




진동이 울리면~
셀프픽업! 해오심되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캬~~~~ >_<







피자
파니니
파스타



엄마랑 둘이서 ㅋㅋㅋ
엄청나게 주문했네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가족들끼리
외식을 계속 못했는데!


다이어트 끝나자마자 ㅋㅋ
엄마랑 둘이서 폭풍 흡입하고왔어요~







☆치즈크러스트 콤비네이션
21.0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페페로니,
양송이, 블랙올리브, 파슬리




메뉴판에 그 메뉴에 들어간 재료들이
꼼꼼하게 적혀있어서~

주문할때 좋더라구요!





☆치킨 브레스트 파니니
14.0



이탈리안 바게트, 닭가슴살, 아보카도,
프로볼로네치즈, 썬드라이 토마토,
바질갈릭마요네즈







☆씨푸드 스파게티 (토마토)
22.0



모시조개, 새우, 관자, 갑오징어, 마늘







진짜 오랜만에!!

치즈크러스트 먹어보네요~~




한동안! 리치골드 고구마 무스 도우에
푹~~ 빠져서 맨날 그것만 먹다가!


메뉴에 치즈크러스트 피자가 있길래!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









도우안에 치즈가 가득!!!


토핑도 가득가득 들어가있고~
맛있었어요 !








다음은! 너무나 먹고싶었던!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 면 돌돌돌 말아서~~

냠냠!!







씨푸드 파스타 안에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어서!
깜놀했다는 ㅋㅋㅋ


모시조개, 새우, 관자,
갑오징어, 마늘






새우도 오동통하고~~







관자도 2개나 들어가있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용 ^^






갑오징어도 가득!
살이 통통하고 맛있어요.




토마토 소스도 맛있고~

면도 딱 적당히 익혀있고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 브레스트 파니니!


파니니 빵 개인적으로 바삭하고~
고소해서 정말 좋아하는데!



 

 

안에는 닭가슴살, 아보카도, 치즈, 썬드라이 토마토, 바질 갈릭마요네즈소스! 아보카도가 들어가있어서~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어요. 파스타, 피자도 맛있지만, 파니니랑 커피 간단하게 한끼 먹어도 넘 좋을것같아요 ^^ 하남에 스타필드 생기고 난뒤에~ 맛집이 많이 생겨서 넘 좋은것같아요! 베키아에누보 하남스타필드점도 매장분위기도 좋고~ 음식들도 맛있고! 엄마랑 하남스타필드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즐거운~ 데이트 하고왔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