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양주맛집 와뚠지 능이버섯 백숙, 청국장

 

 

남양주 친척오빠 부부네 놀러갔다가 오빠가 추천해준 남양주맛집! 이라는 와뚠지 다녀왔어요. 능이버섯백숙을 먹기로해서~ 방문하기 2-3시간전에 미리 전화로 백숙을 주문해두었어요. 능이는 미리 주문해야 한다니 참고하세요. 하도 맛있다고~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하면서 방문했어요!

삼계탕, 능이백숙, 능이오리 식사를 할 수 있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326 (가곡리 162)

전화번호

031-593-494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백숙집 답게 오~ 식당이 멋있더라구요!

황토집 느낌?! 옛날 집 느낌 물씬 납니다!

입구에는 마당도 있고 미니 정원도있더라구요~

식당 입구쪽에 꽃화분이 진짜 많은데~ 입구 지날때마다 꽃향이~♥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와뚠지 메뉴, 가격

능이 삼계탕, 능이 토종 닭백숙, 곤드레 나물 돌솥밥, 옛날 청국장 돌솥밥, 돌솥고등어구이, 녹두 빈대떡, 도토리묵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김치는 직접 재배해서 담그고, 봄부터 가을까지 직접 농사지은 야채를 사용해서 만든다고해서 더욱 믿음이 가고 맛있을 것 같아요! 앉아서 창가쪽을 봤는데 진짜 앞에 텃밭이 있었어요~

기본 반찬들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짠!! 능이 토종 닭백숙 60.0 토종닭은 주인장이 직접 기른 닭으로 만든데요. 포장가능, 50분소요, 예약필수입니다!

능이 토종닭백숙은! 방문하기전에 꼭!! 예약을 해야합니당~

닭백숙 위에 말린 능이버섯이 잘게 찢어져 올라가 있어요. 살짝 말린거라서! 먹을때 쫄깃쫄깃하고~ 향도 좋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닭은 먹기좋게 잘라서 나와서 나오자마자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닭다리 부터! 백숙은 닭다리부터 딱 뜯어줘야죠~

토종닭이라서 그런지 크기가 엄청나게 크더라구요ㅋㅋㅋ 원래 토종닭이 일반 닭보다 살이 질긴데 여기는 오래 푹~ 삶아서 그런지 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부추랑 채소들이 많이 들어가있는데~ 샤브샤브처럼 채소는 살짝 익혀서~ 닭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죠!

닭백숙 먹다가 청국장 냄새가 너무 좋아서~ 청국장도 주문했어요! 구수하니~~ 청국장도 맛있네요. 옛날 청국장 돌솥밥을 주문하면 청국장이랑 고등어랑 돌솥밥이 함께 나오는데 그것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남양주 놀러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닭고기도 다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죽을 끓여줍니다. 물이 자작하게 쫄게 계속 끓여줍니다~

죽도 정말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고 죽이랑 능이버섯이랑 닭고기랑 함께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직접 잡은 토종닭이라 더욱! 맛있는것같아요. 역시 토종닭입니다. 능이까지 들어가서 국물이 진짜 최고! 능이백숙 먹으면 뭔가 몸보신 제대로 한 느낌이랄까! 조만간 또 몸보신하러 먹으러 가야겠어요~

와뚠지 능이백숙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