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카페 블랑제리 11-17 베이커리 카페

 

 

 

천호동에 엄청 유명한 베이커리카페! 블랑제리 11-17

천호역에서 강동구청가는 방향으로
걷다보면 빨간지붕보이는데~



그곳이 바로 블랑제리!!



천호동에서 회사 다녔을때!


집갈때마다 들려서 조각케익
구입해가서, 저녁먹고
디저트로 먹기도 했었는뎅~







원래 맛있는 빵이 진짜 많은뎅 ㅠㅠ


저녁먹고 간거라 빵종류가
많이 없더라구요...



요긴! 무조건 점심엔 와야해용 ㅎㅎㅎ








밥도 먹었지만 빵도 떙겨서~
빵을 먹을까 했는뎅 ㅎㅎㅎ



친구가... 마침 한약을 먹고있어서
밀가루는 못먹는다고해서


아쉽지만 포기 ㅠㅠ






몇개 없지만 ㅠㅠ

남은 빵들도 왜이렇게 맛나보이는지~~


자주 먹었는 담백한 빵있었는데,
이름은..기억이 안나는뎅 ㅎㅎ



다음에 가서 있으면 꼭!
사와야겠어요 !!









요기는 빵도 유명하지만~
케익도 이쁘고 맛있기로 유명해요!









특히 조각케익이 정말 이쁘고
귀여운게 많더라구요 ㅋㅋㅋ



귀여운 어피치 ♥









딸기롤이랑 딸기타르트
구입해가서 엄마 드렸는데~

너무 맛있게 드셨다고!




자주 사가야겠어요 : )








라운드 케이크도 이쁜게 많아용!









에클레어종류도 있고!



쇼케이스에 진짜 맛있는 케익들이
가득가득~~~~








케익은 포기하고~
밀가루가 안들어있는 걸로!




모모랑 루비자몽 둘중에 고민고민!





고민하다가 상큼한 루비자몽으로~


모모는 친구가 구입해가서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고 강추했어요 ㅋㅋ



다음엔, 모모도 먹어봐야겠어요 : )






음료는

커피, 병음료, 티, 건강음료
종류가 있어요~



둘다 밤에 커피 마시면 잠못자서,
오렌지망고쥬스랑 티 주문했어요~









한쪽엔 쿠키도 판매중 ㅎㅎ

진짜 다양하게 판매하고있네용~~








오!
블랑제리 11-17이 유명한 이유가있네요!


버터도 최상급으로 사용하고~









2층에 올라가는 길엔
다양한 상장들이!



천호동에서 유명한 베이커리집답네요!








케익 3개랑 음료 주문했더니
2만원이 넘군 ㅎㅎㅎ



맛있지만 디저트는 넘 비싸영 ㅠㅠ









트레이도 넘나 이쁨 ♥








루비자몽
5.0


오렌지망고 주스
5.5


웨딩 임페리얼
6.0








디저트는 맛도 맛있지만~
비쥬얼이 이뻐서 기분이 좋아지는것같아용

>_<







루비자몽

이름도 이쁘네용~~♥








안에는 생자몽을 착즙하여
만든 젤리가있고~

그위에 라임젤리도 있어용!







인증샷을 찍어줘야죠~~~ㅋㅋ







오렌지망고주스

오렌지와 망고를 혼합하여 만든 착즙주스





음~ 상상하는 그맛!ㅎㅎㅎㅎ








친구는 따뜻한 티!



웨딩 임페리얼

우아하고 고혹한 신부의 모습을 맛과 향으로
재현한 홍차 아쌈의 진한 맛이 초콜릿과
카라멜의 달콤한 향과 어우러진 홍차






향이 진짜 좋아요~~~
홍차에서 초콜릿과 카라멜향이 나다니~~

넘 신기해용 ㅎㅎㅎ







요기는 홀더가 없고 ㅋㅋㅋ
종이컵을 이렇게 주더라구용




 





1층은 베이커리 판매만하고
좌석은 2층에 있어요.



테이블도 3개인가? 4개인가
많지 않아용 ㅎㅎ









루비자몽~





안에 라임젤리가있고 그안에 자몽젤리가 들어가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라임젤리는 맛있었는데~ 자몽젤리는 별로 맛이 없었어요... 그거빼면 위에 자몽도 맛있고~ 상큼하니 좋았어요! 케익종류가 너무 많아서~~ 먹고싶은게 많은데!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케익 먹어봐야겠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