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익선동 맛집 망원동티라미수 카페 망원홍차, 컵케익

 

 

 

익선동 갔었을때 발견한 카페입니다. 바로! 망원동티라미수 카페 이름이 망원동이라 망원동에서 유명한 티라미수 카페인 것 같은데~ 저는 익선동에서 처음 보게되었어요.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구요. 인기있는 카페인가봐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표로28길 22 (낙원동 120-2 망원동 티라미수)

전화번호

02-745-9446

영업시간

매일 11:00 ~23:00

익선동 골목으로 들어가는데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카페 외관이 화이트라 눈에도 잘보이고 망원동 티라미수라니 넘 궁금해지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이쁜 컵케이들이 쇼케이스에 가득~ 들어있어요. 컵케이크는 진짜 오랜만인데 일반 머핀스타일의 컵케이크가 아닌 진짜 컵에 들어있는 케이크라 신기했어요!

 

오레오 티라미수, 녹차 티라미수

딸기티라미수

오리지널 티라미수! 추가로 자색 고구마 티라미수도 있었어요~

▶망원 티라미수 메뉴, 가격

<티라미수> 오리지널, 녹차, 오레오, 자색고구마, 딸기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밀크티> 망원홍차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왼쪽 냉장고에는 밀크티가 있어요~ 냉장고에서 밀크티를 꺼내서 계산하면 됩니당

짠!! 망원동 티라미수랑 망원홍차 구입해왔어요. 어디 놀러갔다오면 엄마랑 먹을 디저트 가득가득 사와서 같이 먹는편이에요. 또 언제 가보나 하고 먹고싶은건 다 사와서 먹어봐요 ㅋㅋㅋ

망원홍차, 오리지널 망원동티라미수, 딸기 망원동티라미수 티라미수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리지널과 딸기로 선택했어요!

망원홍차 5.0 홍차는 이렇게 병으로 판매되는게 넘 신기해서 구입해봤어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진짜 넘넘 맛있더라구요! 홍차에는 방부제 등 화학첨가물이나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00% 홍차잎과 우유, 비정제설탕만으로 냉침하여 만듭니다. 구매일부터 2~3일안에 드세요. 구매 후 빠른 시간 내에 냉장보관하세요. 진짜 은은하게 달고! 홍차향이 진짜 진하고 향도 진해요~ 요건 진짜 담에가면 2개 사오고 싶을정도!

망원동 티라미수 오리지널 티라미수 6.0

망원동 티라미수 딸기 티라미수 7.0

비쥬얼 정말 이쁘죠! 컵케이크라서 더욱 이쁜 것 같아요~

다음에 가면~ 망원홍차라 다른 티라미수 케익을 사와서 먹어보고싶어요.

따로 일회용 스푼을 챙겨주셨어요.

오리지널 티라미수! 컵케이크라 이렇게 스푼으로 듬뿍! 떠서 먹으면 됩니다~

촉촉한 빵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가득~~ 올라간 달달한 티라미수!

컵케이크라서 스푼으로 떠먹어서 먹기도 편하고 맛있더라구요! 요안에 진한 커피도 있고~ 역시 오리지널은 꼭! 먹어줘야죠.

딸기 티라미수! 요거 진짜 기대됐어요. 촉촉한 빵에 안에 진짜 딸기 알갱이들이 가득! 들어가있는 티라미수라서 달달하니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들어있는 크림도 달달하고~ 오리지널, 딸기 둘다 맛있었어요.

맛있긴했는데 뭔가 그 컵 특유의 냄새가 케이크에서 느껴지는 느낌이랄까?!ㅋㅋㅋ 개인적으로 컵케익도 맛있었지만, 밀크티가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요 밀크티는 꼭! 사와서 쟁여놓고 먹고싶은 맛 망원동 티라미수 드셔보세요!

망원동 티라미수 홍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