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양주 카페 커피 볶는집 가리

 

 

나들이 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예요! 쉬는날 남양주 놀러갔다가~ 남양주 카페 커피볶는집 "가리" 다녀왔어요! 저번에도 일상포스팅에도 간단하게 포스팅했던곳인데 또 남양주 갈일이 있었는데 가리 카페 생각나서 또! 방문했어요.

재방문해도 좋을 만큼 괜찮았던 카페입니다. 요즘 남양주에 카페가 진짜 많은데 사람이 너무 많잖아요. 요기는 살짝 빈티지한느낌이지만 뷰도 좋고 조용하게 쉬고 올 수 있어서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카페 안에도 자리가 있고~ 카페 뒤쪽에도 자리도 있고 룸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카페 옆에는 방갈로라고 개인 미니룸이 있어요! 저희도 방갈로 때문에 이 카페에 온건데~ 프라이빗한 공간이라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방갈로에 들어오면 바로 앞이 북한강이 보입니다.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북한강 보면서 멍~ 하고 있는것도 정말 힐링이죠! 북한강 보면서 얘기하고~ 맛있는 음료, 디저트 먹으면서 편하게 쉬기에 좋아요. 확실히 서울 근교 나들이에 남양주가 뜨는건 조용한 곳과 북한강 뷰 때문이죠!

솔직히 방갈로 내부 인테리어가 데이트 장소로 로맨틱한 그런~ 인테리어는 아니구! 그냥 룸에 테이블 있고~ 노래도 나오는 그정도?! 오래된 곳이라 막 세련된 느낌의 카페는 아니예요ㅋㅋㅋ

▶남양주카페 가리 메뉴, 가격

커피볶는집 가리,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주말,공휴일 방갈로 만석인 경우 이용시간 3시간으로 제한되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늦은 점심을 먹고 5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사람은 많았지만, 방갈로가 하나가 비어있어서 바로 방갈로로 들어갔어요.

메뉴는 핸드드립 커피도 있어요. 원두는 브라질 세라도, 이디오피아 예가체프 G2, 코스타리카 따라주 SHB, 콜롬비아 수프리모, 케냐 AA, 블렌딩 커피

일반 커피 음료, 생과일쥬스, 티, 녹차라떼, 핫초코 등 다양해요. 아무래도 룸이 있는거라~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는 2배정도? 비쌉니다ㅋㅋㅋ 역시 뷰값, 자리값이 포함된 가격지요!

벨기에 수제와플(3가지 나뚜르 아이스크림, 생과일, 생크림을 곁들인 수제와플), 초코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녹차 아,이스크림!

체리 초코케익, 딸기 마니아, 그린티 파라다이스, 초코 티라미수, 뉴욕 치즈케익 케익종류도 판매중입니다! 케익은 일반 카페 케익 가격이네요~ ㅋㅋㅋ

팥빙수와 과일빙수!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토마토파스타, 로제파스타, 새우볶음밥, 양송이볶음밥 식사종류도 판매중입니다!

저녁에 먹기 좋은~ 술과 안주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과일빙수, 레몬에이드, 녹차 아이스크림, 하이네켄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룸카페 개념이라 기본 1인 1잔! 은 센스! 기본이죠~ 커피 메뉴한정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가능하데용!

각자 취향껏~ 주문했어요. 다시 말하지만ㅋㅋㅋ 일반카페에 비하면 비싸죠...ㅋㅋ

같이간 친척오빠는 맥주! 술과 커피를 함께 판매하니까~ 술 먹고싶은사람은 술먹고! 커피 먹고싶은사람은 커피 마시고! 둘다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더욱 좋았어요!

더울날엔 역시 맥주가 생각나긴 하죠?!ㅋㅋㅋ

녹차아이스크림 9.0

녹차아이스크림은 나뚜르 아이스크림이래요~ 달달씁쓸한 녹차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 듬뿍! 아몬드도 올라가있고 빼빼로랑 오레오로 토핑되어있어요!

과일빙수(2인) 18.0 저번에 방문했을때도 시켰던 빙수인데, 과일이 정말 가득~ 들어가는 빙수입니다. 역시 날이 더워지니까 빙수가 계속 생각나는 것 같아요!

생레몬에이드 10.0 먹어보니~ 직접 담근 레몬청인듯?! 근데 맛이 별로였어요 ㅋㅋ 남양주 카페 가리는 방갈로가 있어서~ 개인공간이 있고, 앞에 바로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라서 좋긴좋아요! 연인들도 많고~ 가족들도 많았고~ 날이 더 따뜻해지니 다들 근교로 나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남양주오시~ 남양주카페 가리 함 방문해보세요!

남양주카페 가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