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맛집 빅가이즈크랩 크랩 누들, 갈릭 랍스터

 

 

 

연말이고해서 남은 연차도 쓸겸
쉴겸 월요일에 연차 내고 맛난 음식!

잠실가서 랍스타, 크랩 먹고왔어요 ♥



저번주 주말에 잠실에
쇼핑하러 왔다가 발견한 곳!

그전에도 있었던것같은데
그쪽을 지난적이 없어서 그런지 ㅋㅋㅋ

첨보고 +_+ 우와 랍스타, 크랩 맛있겠다....


코타키나발루 여행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음식중 하나가 칠리 크랩,
버터갈릭 랍스타 였는데!


요즘 코타키나발루 여행 포스팅쓰면서
사진을 보니까 급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지요!

평일 런치에는 랍스터 파스타도 있다는데
들어갈때 보지도 못하고 ㅋㅋㅋ
다 먹고~ 집가는 길에 발견 ㅠㅠ

혹시나 평일에 가시면!
랍스터 파스타가 15불이라니~

꼭! 드시고 오세용!!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까 후기도 많고~
맛있다 맛없다 평도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보고 맛이있는지!
맛이 없는지 평가를 해보려구요~~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B1



네이버에서 빅가이즈크랩을 검색하면
롯데백화점점이랑 롯데몰점 2곳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다녀왔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나오는데,
그앞에 주문하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
따로 안내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자리에 앉아서 계속 기다렸다고
안내해주는 직원이 없어서 불편하다고
해서 그점 감수하고 ㅋㅋㅋ 들어갔어요.



이렇게 보이는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선결제를 하면되요.


근데 직원분이 상시로 계시는게 아니더라구요.


저는 한 5분정도 기다렸다는 ㅋㅋㅋ

저는 블로거니까 여기저기 사진찍으면서
그냥 기다리긴했는데,
바로 안내가 안되는점이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손님이 많아서 바쁜것도
아니였는데말이예요 ;;



무튼 메뉴는

 페퍼크랩
칠리크랩
크랩누들
킹크랩찜



버터갈릭
갈릭랍스터




사이드 메뉴

크랩 콥 샐러드
계란볶음밥
스페인식 조개찜
한치 깔라마리
꽃빵


술종류도 있고요!



기다려도 아무도 보이지 않는 카운터 ㅋㅋ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중!

인스타 하시는 분들은 응모해서
식사권 받으심 좋을것같아요~




빅가이즈크랩은 달러로 계산해요~
그래서 그날그날 환율이 적혀있어요.


요즘 그래도 환율이 1,100원이 좀
안되니까 나름~ ㅋㅋㅋ 괜찮은것같아요.




오기전까지도 계속 메뉴 고민 했어요!


너무 먹고싶은건 많은데~
둘이라서 많이 시킬수도 없고~


요긴 여럿이서 오면 더 좋을것같아요!



요즘 식당에 요런 이쁜
네온사인은 필수라죠?!ㅋㅋ


"빅가이즈 크랩
게-맛있어"



"여기 완-전 게판이네"




메뉴 주문하고 자리잡고
수조관 구경하러 갔어요 +_+




우와 진짜 크더라구요!



크랩이랑 랍스타 둘다 먹고싶어서
둘다 주문했어요!!



크랩이랑 랍스터 원산지 확인하세요~




매장안은 반은 일반 식당느낌
반은 펍느낌으로 꾸며져있더라구요.


카운터에서 주문을하고 원하는 자리에
가서 앉으면 되는데요~


왼쪽은 조명도 밝고 일반 식당느낌이라면
오른쪽은 조명도 어둡고 펍느낌!



뭔가~ 어둑어둑해도 펍느낌나는
곳으로 자릴 잡고 앉았어요~





크랩이랑 랍스터랑 음료1개
주문했더니 가격은 78,120원!

랍스터, 크랩 비싸긴 비싸네요 ㅠㅠ




주문을 하면 요런 번호판으 주는데
테이블에 올려두면~

주문한 음식을 번호를 보시고
서빙을 해주세요!



이제 본격 먹을 준비를 해야죠!


식당 한쪽에 접시와 포크, 물티슈,
앞치마, 일회용 장갑등은 셀프~



요런 귀여운 앞치마를 주는데!


랍스터, 크랩먹는데 왠 앞치마지 했는데,
엄청 열심히 먹다보니!

여기저기 많이 흘리게 되더라구요ㅋㅋ



크랩 누들
$30  32,550





우와 +_+ 진짜 커요!!!

사실 칠리 크랩이랑 크랩누들 둘중에
뭘 먹을까 엄청 고민했어요.


칠리크랩은 먹어봤으니,
크랩누들을 먹어보자 해서 주문했어요~



모양이 넘 특이했어요 ㅎㅎ


다리부분은 튀겨져있고~
누들이 게딱지 안에 들어가있고!



갈릭 랍스터
$40  43,400원





랍스터는 버터랍스터랑
갈릭랍스터 2종류인데,

버터는 살짝 느끼할것같아서~
갈릭 랍스터 주문했어요!




음... 비쥬얼로 봤을땐,
두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은가?ㅋㅋ

했는데 다 먹고오긴했어요~


대신 두명이서 가니까 사이드를
추가로 주문할수가 없더라구요.

후기 보니까 계란 볶음밥이랑
스페인식 조개찜 맛있다고했는데 ㅠㅠ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게뚜껑을 열면 맛있는 누들이 가득!!




누들은 살짝 베트남 느낌 물씬나는
볶음면이였는데 익숙한 맛이라~

저는 맛있었어요!



크랩이 커서 살도 많았고~
발라먹는게 힘들긴 했지만!

맛있으니까 용서가 됩니다 ㅋㅋㅋ


다음엔! 칠리크랩을 꼭! 먹어봐야겠어용~



갈릭랍스터!

랍스터 위에 튀긴 갈릭이 가득~올려져있어요.



랍스터 살이 오동통하니! 맛있더라구요~



랍스터는 담백하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갈릭 후레이크 가득가득 찍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여 ㅋㅋㅋ
갈릭향이 아주 좋아요~



가장 맛있는 랍스터 집게발까지~
진짜 배부르게 먹은것같아요.


콜라는 필수인것같아요!

둘다 튀긴거라서 먹다보니까 느끼해서
탄산이랑 같이 먹어야겠더라구요 ㅋㅋ


저녁이면 맥주도 좋을것같아요~



둘이 먹기엔 양이 많은가?했는데
거의 다~~~ 먹었어요 ㅋㅋㅋ
역시 크랩이랑 랍스타는 맛있네요 ♥

자주는 못먹겠지만ㅠㅠ
크랩이나 랍스타 또 먹고싶네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