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사역 맛집 수요미식회 배러댄비프

 

 

 

가로수길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인 배러댄비프
친구랑 함께 다녀왔어요~


친구 생일이라 어딜 갈까 찾다가
생일인 친구가 가보고싶었다는
배러댄비프!


수요미식회에 나온 집이라 저도
무척 기대를 하고 다녀온 곳이예요.

 

신사역 8번출구에서 조금 나와서
걷다가 첫번째 골목으로 가다보면
왼쪽 쌀국수집 에머이 지나서 옆건물


맛집이라서 웨이팅이 있을까봐
저희는 전날에 전화로 예약하고방문!




와..... 후기를 보고 오긴했지만,
실제로 와서 본 배러댄비프의 분위기는
진짜 킹왕짱!!!!


진짜 친구들이랑 와도 좋지만
이곳은 연인들이 오면 더욱 좋을듯한 곳!




테이블이며 의자면
곳곳에 걸린 멋진미술작품 또한
정말 이곳의 분위기를 업업시켜주네요.


이곳은 진짜 분위기가 90%는
먹고들어가는 곳인것같아요!




테이블에 이쁜 핸드백이 있어요.
요게 바로 메뉴라는 ㅎㅎㅎ

배러댄비프는 진짜 컨셉에 정말
충실한 식당같아요.



메뉴도 다양해요.

가벼운요리
누들&라이스요리
안주용 타파스
냄비요리
디저트



메인요리인 삼결살요리!

삼겹살종류도 4가지로
다양하게 즐길수있어요~



이곳에 오면 꼭먹어야할 막걸리!

리코타 드림

주문할때 몰랐는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니 진짜 하나 사오고싶어요!




음식 야무지게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가장먼저 나온 리코타 드림과 샐러드,
리코타 치즈와 블루베리소스!




리코타 드림 15.0

치즈와 막걸리를 결합한 전세계 최초!




진짜 분위기 갑!!!


막걸리도 막걸리지만 함께 제공된
샴페인 잔에 따라먹는거라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맛있는것같아요~



리코타치즈 막걸리를 주문하면
같이나오는게 리코타치즈와 블루베리소스


직접 매장에서 만든 리코타 치즈래요!




모임에 술이 빠질수없죠!


특별한날인만큼 간단하게 한잔하기에
좋은게 리코타치즈막걸리인것같아요~~




짠!

와우 +_+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막걸리 잘 안먹는데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막걸리 느낌보다는 플레인요거트 느낌!

엄청 상큼하고 톡쏘고 진하고 맛있어요♥


배러댄비프 오시면 리코타드림은
꼭~~ 드셔보세용!!!



고소한 흑임자소스 드레스의 샐러드

참기름냄새도 솔솔나고 삼겹살과
함께 먹기에 잘어울리는 샐러드



순두부 그라탕 13.0


생토마토, 순두부, 모짜렐라, 김치,
청양고추를 넣어 만든 그라탕 요리



찾아본 블로그에서 본건데
넘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삼겹살이랑도 뭔가 어울릴것같고!



매콤하고 고기와 순두부 가득
들어간 순두부찌개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린 요리같아요.


진짜 매콤해서 맛있었다는~~~



무엇보다 리코타 치즈 막걸리랑
매우 잘 어울렸어요!



삼겹살 메인요리와 파스타!



삼겹살 요리는 그릴드와 버라이어티
둘중에 고민하다가 오리지널로 주문!

등장 비쥬얼부터 +_+


위에 뚜껑이 대박 멋지고
대박 무거워요 ㅋㅋㅋㅋ



오리지널 그릴드 삼겹살(2인분)
32.0


과일과 허브에 숙성한 삼겹살을 정통 바베큐 그릴 방식으로 퍼펙트하게 조리해 드립니다.



네오 트러플 파스타  13.0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이태리산 네오트러플을 넣은 크림소스에 엔쵸비를 겉들인 파스타



크림파스타가 땡겨서 주문했는데,
이날은 크림이 다 떨어졌다고 ㅠㅠ

오일파스타로 대체되었어요.



요만큼 비싼 트러플 오일이 +_+

 



오일파스타도 맛있었어요.

트러플을 넣은 파스타는 처음인데,
막 넣은 티는 안나지만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맛있었던 오일파스타!




삼겹살과 볶음김치!

삼겹살의 경우엔 후기가 호불호가있어서
큰 기대도 안했는데 그냥 삼겹살이네요 ㅋㅋ

가격 3만원대에 요정도라고하면
비싸긴하지만 배러댄비프의 고급스러운
느낌의 식당에서 먹는 삼겹살이라!

일단 냄새걱정 연기걱정없어서
진짜 깔끔한 식사를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단점은 금방 식는다는점!
저희는 메뉴를 3가지를 주문해서
같이 먹느랴고~ 천천히 먹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고기가 완전히 식고
그릇아래에 삼겹살 기름이 가득가득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온 부드러운 매쉬포테이토
삼겹살에 곁들려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곳의 장점은 분위기인것같아요!
여성분들에겐 제일 중요한점이기도 하구요~

이렇게 멋진곳에서는 뭘 먹어도
백배는 맛있어보이는 효과랄까?!




음식의 만족도는 높지 않았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100%

대신 가게된다면 많은 음식을 시키긴보단
삼겹살요리에 간단하게 리코타치즈막걸리!
이렇게 먹으면서 친구들과 연인과
이야기하기에 분위기 좋은 곳!


배러댄비프는 식당 분위기의 80%가
음식맛을 책임지는 곳인것같아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