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동 맛집 한촌설렁탕 화로갈비

 

 

 

즐거운 주말~ ♬♬♪♬♪♪

친한언니랑 강동에서 만났는데,
강동 맛집 찾다가 어딜갈까 엄청 고민!!


언니가 고기 먹고싶다고해서~
근처 고기집으로 고고!!

바로 한촌 설렁탕 강동점

 



고기 먹으려고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어요.

점심시간대라 ㅋㅋ 1층은 사람이 많은데~
2층은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오히려 조용해서 더욱 좋았어여 ㅋㅋㅋ




한촌설렁탕 메뉴, 가격


화로구이, 왕돼지갈비,
지리산흑돼지 삼겹살, 지리산흑돼지 목살!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등 별찬과
주류, 음료들까지 메뉴, 가격확인하세요~


저희는 화로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불판세팅과 함께 밑반찬도 세팅!



다양한 쌈채소들도 있고~



매콤한 양념게장까지!



이제 본격적으로 맛있게 먹어봅시당~~ ♬♪



화로구이 2인분!
1인분에 13,000원




오랜만에 꼬기 기분좋아짐 ♥

고기도 거의 직원분께서 맛있게~
다 구워주셨어요!




2인분 여자둘이서 먹기에 딱좋은양!


물론 각 밥한공기도 먹고~
비빔냉면도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
보슬보슬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보글보글 돼지고기 가득들어간
김치찌개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요건 이렇게 먹다가 고기 다먹으면
화로위에 올려서 끓여서 먹으면
따끈하게 먹을수있어서 더욱 맛있음~



완전 푸짐해졌어요 >_<




고기도 맛있게 익었고~
고기도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비빔냉면은 먹느랴고 사진못찍었는데 ㅋㅋ
비빔냉면도 소스도
매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언니랑 맛있는 고기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조용하게
식사 할수있어서 넘 좋았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