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광주 맛집 램브로 양꼬치, 양갈비살, 꿔바로우

 

 

 

광주 놀러갔다가! 맛있는 양꼬치먹고왔어요~

 


주소
경기도 광주시 문화로 17 재영빌딩 1층

전화번호
031-762-2666


재작년인가 추천받아서 가서 진짜! 맛있게 먹고왔는데~~ 이번에 또 먹으러 다녀왔어요.


▶램브로 메뉴, 가격

 



양꼬치, 양삼겹, 황제갈비살,
양갈비살, 소꼬치, 고급갈비 등등!

고기류와 요리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꿔바로우♥



중국 요리들도~

양꼬치 외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요.



식사류 종류들!

저번에 온면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어서

이번에 무조건! 먹어야지 하는
메뉴 중 하나였어요.



기본 제공되는 찬!

처음엔 제공되고 그다음부터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요~



양갈비살 주문했어요.

양갈비 먹고~ 양꼬치까지 먹으려구요!



맛있게 구워줍니당~~~~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일일이
맛있게 구워주셔서 넘 좋았다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양고기 ♥




매콤한 향신료 가루와
소금과 쯔란이 제공되요.

저는 쯔란이 잘 맞더라구요 ㅎㅎ

살짝 커리에 들어가는 향신료 같기도하고
고기에 찍어서 먹으면 그 향이
저는 너무 좋더라구여

요것도 향신료라서 호불호는 있지요!



꿔바로우
15.0


램브로 오면 진짜 꼭! 주문하는
꿔바로우

찹쌀탕수육느낌이고 소스가 더욱
시큼하고 상큼해요!



요건 서비스로 주신 건두부 무침?


건두부를 매콤하게 무친것같은데~
저는 원래 두부를 안좋아해서 별로였는데,

동생은 맛있게 먹더라구요.
건두부가 살짜 매콤해서 양고기의
느끼함을 딱! 잡아줘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양고기 다 먹고 고기대까지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ㅎㅎㅎ

진짜 맛있다는!!!


양고기 맛있게 먹고!
살짝~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양꼬치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



짠! 양꼬치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10개 12.0


양꼬치 먹을때마다 신기한게
자동으로 꼬치가 돌아가는게 넘신기 +_+



양꼬치도 넘나 맛있음 >_<
또 양고기랑은 다른 느낌의 양꼬치!


꼭 오면 두가지는 맛보면 좋을것같아요~



온면 5.0

램브로 오면 마지막 식사로 꼭 먹는 온면!

고기먹을때 식사로 냉면을 먹는다면,
램브로에 양고기 먹으러 온면!

식사로 꼭 먹는 온면




매콤하고 국물이 진짜 맛있는 온면!

램브로 오면 꿔바로우! 온면!
은 꼭 드셔보세용 진짜 강추 ㅎㅎ

양고기 생각나면 또 가야겠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