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동역 맛집 맛있는 녀석들 양장피편 메이탄

 

 

 

주말에 맛있는 중식 먹고왔어요.

맛있는 녀석들 양장피 편에 나온
메이탄 길동점 다녀왔어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진짜 ㅋㅋㅋ
너무 재밌게 봤는데~

양장피편에서 나온 메이탄식당은
체인점으로 저는 길동점을 다녀왔어요.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125

전화번호
02-474-2988

영업시간
11:00 ~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입구 앞쪽에 메뉴판도 있고~



새로생긴 식당이라 그런지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일반 중식당 보단 고급스러운
차이니즈 레스토랑 느낌의 메이탄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온 양장피와 전가복!
진짜 맛있게 먹던데 ㅋㅋㅋ

보면서 진짜 넘넘 먹고싶었다는~~~




메이탄 내부~ 엄청 고급스러운느낌!



양장피랑 전가복이 바로!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온 메뉴~


네명이서 양장피 대자를 4개 먹고 ㅋㅋ
전가복에 식사까지 다 먹었다는
진짜 대단한것같아요!



 내부는 넓직해요~

저희는 테이블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좌측에는 룸이 있는데~
가족모임으로 좋을것같아요.


▶메이탄 메뉴, 가격



메이탄은 중국말로 미담이라는 뜻!
소중한 분과의 대화 따뜻한 한끼

맛에도 아름다움이 있음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중식 코스요리!

저렴한 런치스폐셜메뉴부터
1인당 20.000원부터~~

 



고급스러운 스폐셜 코스메뉴

30,000원~70.000원대로
가격대가 다양해요~

 




코스요리 외에 단품 요리 메뉴들도!

 



식사로 좋은 밥류, 면류 종류도 다양해요~




따뜻한 차와 기본반찬~
자차이, 양배추 샐러드, 단무지



중국집가면 꼭! 나오는 자차이~
꼭! 먹어야죠


저희는 성공세트 주문했어요.
1인 25,000원


새우롤 샐러드
해물 누룽지스프
팔보채
중새우
고추잡채+꽃빵
식사 (짜장 or 짬뽕)
후식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양장피를 먹을까
하다가 식당분위기도 고급스럽고해서~

뭔가 중식코스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는
샐러드와 따뜻한 스프



새우롤 샐러드




안에 다진새우가 있고
겉은 찹쌀탕수육처럼 바싹하고
진짜 맛있었다는!!!


첫메뉴부터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해물 누룽지스프


해물누룽지탕 스타일의 스프~
달달하고 안에 들어있는 바삭한
누릉지까지 진짜 맛있어요~



팔보채

여러가지 채소와 해물을 기름에 볶아 따끈하게 먹는 대표적인 중국 요리 중 하나



해삼, 새우, 오징어 등 해물과
죽순, 청경채, 양송이등의 채소들이 가득!


해산물 가득들어가서 진짜 넘 맛있음!

 



중새우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바삭한 왕새우 튀김!


소스가 진짜 대에박!!! 맛있어요.



새우도 진짜 대박 큰 왕새우에!


바삭하게 잘 튀겨져있고~
바삭한 감자튀김도 함께 먹음 맛있어요.



소스가 짜지도 않아서!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안에는 오동통한 맛있는 새우가!

요거는 진짜 맛있어서~
단품요리로 하나 또 먹고싶었어요

다음에 메이탄 가면 요건!
꼭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



고추잡채+꽃빵



고기랑 채소들이 가들 들어간 고추잡채!

요것도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꽃빵도 엄청 따끈따끈해요.

고추잡채와 꽃빵은 진짜 오랜만이네요~



고추잡채는 따뜻한 꽃빵이랑
먹어줘야 맛있죠~~



따끈한 빵에 고추잡채 가득넣어서~

소스도 진짜 맛있어서
듬뿍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코스메뉴의 식사메뉴는
짜장과 짬뽕 선택가능해요.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저는 오랜만에 짜장!

중식의 기본인 짜장면
다른 요리들이 맛있었으니~
짜장면은 당연히 맛있겠죠!



면발이 진짜 탱글탱글하고 ~
짜장소스도 넘 맛있어요.

코스요리의 마지막식사라
넘 아쉬웠다는 ㅠㅠ



해물향 가득한 짬뽕!

다른짬뽕들과 다르게 해물향이
진하고 매콤한 짬뽕



짬뽕은 역시 국물이죠~
얼큰한 국물이 딱이네요!




요기 짬뽕도 맛있네요~~

면요리는 일단 면이 탱탱하고 맛있어요.




후식으로 제공되는 스트로베리 샤벳!




맛있는녀석들에서도 다들 너무~~
너무~~ 상큼하고 맛있다고해서
넘 기대했는뎅!


진짜 너무 상큼하고 딸기도 씹히고
진짜 생딸기로 만든 샤벳같아요~




중식 레스토랑 메이탄에서
코스로 다양한 요리 맛있게 먹고왔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