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치킨마루신메뉴 츄리플세트! 소이츄, 레디핫, 눈꽃치즈팡

불금은 뭐다? 바로 치느님♥ 동생이랑 둘이 방콕하고 있는데 치킨 땡겨서 치킨 주문했어요. 동생이랑 저는 치킨 취향이 너무 달라서 항상 메뉴 주문할때 엄청 고민하거든요. 그래서 보통은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번갈아가면서 먹는 편인데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츄리플세트를 주문했어요. 뭐든 한가지 맛보다는 두가지, 세가지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걸 좋아하는데 그런 저에게 정말 딱인 트리플, 츄리플세트입니다!

꺄아아 치느님오셨다! 따끈따끈하게 바로 배달됐어요. 진짜 요즘 배달 음식 너무 자주 먹어서 아주 배민 포인트가 많이 쌓이고 있어요!

귀여운 츄가 반겨주네요. 치킨마루 신규 모델로 이달의 소녀 츄!

인스타에서 가끔 보는데 진심 너무 귀엽더라구요 >_<

광고도 봤는데 진짜 귀엽 >_< 딱 타고난 귀요미 같은 느낌이였어요.

팬분들 치킨마루 많이 드시겠어요. 저도 좋아하는 연예인이 광고하는 제품을 많이 쓰는 편인데 바로 이런 굿즈 때문이죠. AR포토카드라니 진짜 신기해요. 일단 치킨부터 먹고 볼께 츄!

<치킨마루> 100% 국내산 닭을 사용하여 170도 깨끗한 기름에서 바삭하게 튀겨내는 맛있는 치킨 최고로 엄선된 재료로 고객님의 맛과 건강까지 책임집니다. 좋은 품질의 치킨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착한가게! 깨끗하고 신선한 100% 국내산 닭 사용. 바삭바삭한 식감을 위한 전용 파우더, 매일매일 교체되는 깨끗한 기름으로 만드는 치킨마루를 만나보세요. 바른 먹거리로 이어온 13년의 독한고집, 최고의 품질과 가격으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짜자자자자잔! 꺄 >_< 세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니!

레디핫 매콤한 레디핫 소스가 입맛을 돋우는 메뉴!

눈꽃치즈팡 깊고 진한 체다치즈 시즈닝이 바삭바삭 맛있는 치킨 위에 눈꽃처럼 팡팡!

쏘이츄, 짭조롬한 숙성간장과 칠리소스의 환상적인 조합! 달달하고 진한 간장칠리소스를 만나보세요.

전에는 메뉴들이 다양하지 않아서 반반 주문해도 아쉽지 않았는데 요즘은 워낙에 치킨 맛이 다양해서 반반으로는 아쉽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센스있게 반반반 메뉴가 딱 나왔네요.

가족들이랑 같이 먹으면 한마리는 부족하고 또 두마리 주문하기에는 양이 도 많고 해서 항상 고민하는데 반반반은 거의 한마리반이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치킨마루는 진짜 간만이라 세가지 메뉴는 처음이라 엄청 궁금했어요. 뭔가 다 특색있는 메뉴로 된 구성이라 더 궁금했어요!

치킨은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많이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잖아요. 그럴때 매콤한거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는데 매콤한 메뉴가 딱 있더라구요!

진짜 매콤한데 계속 땡기는 중독적인 맛이랄까?

호불호 없는게 바로 눈꽃치즈팡아닐까요? 짭조롬한 치즈 시즈닝이랑 바삭한 튀김이 너무 잘어울려요!

진짜 시즈닝이 듬뿍듬뿍 뿌려져 있어요. 양념이 아닌 시즈닝이라 튀김이 더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쏘이츄는 간장칠리소스의 조합입니다. 간장만으로는 살짝 아쉬울때가 있는데 매콤한 칠리가 더해져서 더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이색적이였던 메뉴였어요!

반반반메뉴로 3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츄리플세트! 새로운 모델인 츄의 이름을 따서 만든 메뉴명이라 센스가 돋보이네요. 한마리반이라 더 넉넉해서 온가족이 함께 먹기에 아주 푸짐한 양입니다. 저처럼 메뉴에 결정장애 있는 분들 하나만 고르기 힘들때는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세트가 정말 넘 좋은 것 같아요. 매콤한 레디핫, 간장칠리소스인 쏘이츄, 치즈 시즈닝 가득한 눈꽃치즈팡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저의 최애픽은 눈꽃치즈팡♥

치킨마루신메뉴 츄리플세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