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평 글램핑장 슈가스파글램핑 서울 근교 글램핑장 추천!

첫캠핑을 너무 재밌게 한 이후로 계속 여행이 가고 싶더라구요. 멀리는 못가더라도 가까운 가평이나 양평쪽으로 엄마랑 놀러갈까 하다가 발견한 가평 글램핑장으로 유명한 슈가스파글램핑 다녀왔어요. 가는길에 양평에서 닭갈비 맛있게 먹고 카페도 들렸다가 놀다가 가평 글램핑장 도착했어요. 숙소는 기본 3시 체크인이라 그전에는 점심도 먹고 카페에서 쉬다가 방문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캠핑도 좋긴한데 저번에 다녀와서 느꼈지만 일단 장비 준비부터 도착해서 텐트 세팅도 해야되고 끝나면 텐트도 정리하고 다시 집와서 장비 정리해야하고 진짜 힘들더라구요. 물론 캠핑이 그정도 고생을 할 정도로 재미는 있지만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기에는 모든 장비가 다 세팅되어있고 몸만 가서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이 더 편하잖아요. 슈가스파글램핑은 글램핑장과 펜션이 둘다 준비되어있어요. 글램핑도 좋지만 엄마랑 편하게 즐기기 위해서 펜션을 예약했어요!

주소

경기 가평군 북면 가화로 1422-14

전화번호

010-6393-3429

영업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슈가스파글램핑장 글램핑장과 펜션이 있고 픽업도 가능하다고 해요!

2층 펜션으로 안내받았어요.

펜션은 복층으로 깔끔합니다.

객실 이용전에 유의사항 꼼꼼하게 읽어보고 이용했어요.

스파펜션, 스파글램핑장답게 글램핑장과 펜션 모두 스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화장실도 넓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수압이 쎄서 아주 좋았어요.

내부에서 식사가 가능하게 깔끔한 주방시설이 준비되어있어요.

기본 식기류도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전기밥솥, 전기포트도 준비되어있고 전자레인지는 야외에 준비되어있어서 사용이 가능해요.

1구 인덕션도 준비되어있고 아래에 냄비도 준비되어있어요.

냉장고도 있어서 저녁에 먹을 고기랑 김치, 맥주 보관해두었어요.

1층에는 화장대랑 큼직한 티비도 준비되어있어요.

수건도 넉넉하고 드라이기도 준비되어있어요.

쇼파와 테이블이 거실에 준비되어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다음날 저희는 컵라면 호로록 했어요!

밖에는 개별 바베큐를 즐길 수 있게 그릴이 준비되어있어요. 그릴 이용시 2인 기준 15,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왕 왔으니 삼겹살을 더 맛있게 즐겨봐야죠!

2층에는 깔끔하게 큰 침대가 준비되어있어요.

도착해서 바로 티비부터 켜서 잠시 쉬다가 밖에 구경하기로 했어요.

펜션 바로 맞은편쪽에는 글램핑장이 있어요. 총 3개라서 제가 방문했을때는 예약이 다 차서 이용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바로 맞은편에는 수영장이 준비되어있어요.

수영장 앞에는 쉴 수 있게 의자와 해먹이 준비되어있어요.

수영장은 3시부터 8시까지 이용가능하고 수영복을 갖춰야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영복 꼭 챙겨서 어푸어푸 수영장 즐겨보세요.

오 방방이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코인노래방과 코인오락실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있어요.

후기를 보니 가족단위 손님도 많던데 아이들, 어른들 다 즐길 수 있는 방방이와 수영장이 있어서 글램핑장 안에서만 놀아도 넘 재밌을 것 같아요!

아쉬운 마음에 직원분에게 여쭤보고 글램핑장 구경해봤어요. 다음에는 글램핑 하러 와야지~

앞쪽에도 공간이 있고 진짜 텐트가 쳐져있어요.

안쪽은 정말 깔끔하고 내부가 정말 넓어요.

펜션과 동일하게 주방시설도 준비되어있어요. 글램핑장은 작년 12월에 리모델링을 해서 훨씬 더 시설이 깔끔하고 깨끗해요.

침실도 넓고 침대도 넓어요.

글램핑장에서 하는 스파라니 넘 신기하죠!

2층에는 야외테라스가 있는데 해먹과 테이블이 있어서 커피 마시면서 쉬기에 넘 좋을 것 같아요.

글램핌장에도 바베큐 및 장작을 추가하면 즐길 수 있어요.

글램핑장 구경하고 티비 보면서 좀 쉬다가 맛있는 저녁 먹었어요. 5시쯤 직원분이 오셔서 전기그릴 세팅해주셨어요~

삼겹살이랑 등갈비 준비해왔는데 크 맛있네요. 역시 집에서 먹는 삼겹살도 물론 맛있지만 이렇게 놀러와서 먹는 삼겹살은 진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엄마랑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맥주한잔 하면서 맛있게 즐겼어요. 펜션내에 수영장, 방방이, 코인오락실, 코인노래방까지 정말 다양한 놀거리가 준비되어있어요. 스파와 글램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슈가스파글램핑 추천드립니다!

가평 글램핑 서울 근교 글램핑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