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디카페인 드립백 커피! 아로마빌 핸드드립 커피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집에서 편하게 커피를 내려서 먹을 수 있는 디카페인 드립백! 아로마빌 핸드드립 커피 가장 심플한 핸드드립 커피입니다. 커피 마시고 싶을때 핸드드립커피를 즐겨 먹는데 원두도 갈고, 드리퍼에 원두를 담아서 핸드드립을 내려먹는것도 정말 기분 좋지만 가끔은 진짜 귀찮을때가 많아요. 원두도 직접 갈고 내리고 또 세척까지 해야하는 그 번거로움을 아로마빌 드립백 커피로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핸드드립 커피, 핸드립 2021 디카페인! 프리미엄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질소포장해 신선도가 살아있어 맛과 향이 풍부한 커피입니다. 13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 익일배송되서 바로 받아서 집에서 즐길 수 있어요. 이마트에서 봤었는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도 핸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다고 해요!

핸드립 디카페인 100(30개입) 커피 본연의 신맛과 단맛의 조화가 훌륭한 디카페인 커피 꿀, 자스민, 바닐라! 핸드드립 디카페인100은 카페인 성분이 97% 제거된 커피입니다.

디카페인 100 콜롬비아산 100% 콜롬비아의 슈가케인(사탕수수) 공법을 사용하여 커피 본연의 향미를 최대한 살리고 카페인은 제거했습니다. 단훈히 물로 카페인을 거르는 것이 아니라 사탕수수를 발효시킨 당밀에 아세트산을 넣어 에틸 아세트산 용액을 넣는데요. 이때 생두 안의 엽록산의 염분과 결합되어 카페인을 추출합니다. 사탕수수가 많이 생산되는 콜롬비아지역이기 때문에 독특하게 발전한 디카페인 공법입니다. 약 8시간 동안 카페인을 제거하면 맛있는 슈가케인 디카페인 커피를 만날 수 있습니다. 화학적 용매재를 사용하지 않고, 사탕수수를 발효한 용매재로 건강하게 카페인을 제거하여 커피 본연의 향미와 사탕수수의 달콤함을 간직했습니다. 불면 걱정없이 낮에 마시던 커피를 밤에도 즐겨보세요.

미디엄 로스팅으로 무난하게 마시기 좋은 커피입니다.

<핸드립은 이래서 좋아요!> 특허받은 컵타입 드립퍼로 뜨거운 물만 있으면 됩니다. 머그컵, 유리컵, 종이컵 등 어떤 컵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컵이 안정적으로 장착되어 냉온수기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원두 커피의 맛과 향의 보존을 위해 질소충전 공법을 사용합니다. 질소 충전 포장으로 커피 스틱이 부풀어 있습니다. 맛과 향 손실을 최소화한 포장법으로 불량이 아니며, 로스팅 정도에 따라 부푼 정도가 다르니 안심하고 드세요.

<핸드립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 드럽퍼에 컵을 올려놓고 개봉한 커피를 담으세요. 원두가 잘 적셔질 만큼 물을 붓고 20초만 기다리세요. 150ml의 물을 기호에 따라 여러번 나눠 부으세요. 물이 다 내려가면 드리퍼를 꺼내어 맛있는 핸드드립커피를 즐기세요.

안에는 원두스틱과 핸드립 컵이 깔끔하게 들어있습니다.

정말 심플하게 핸드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스틱형으로 하나씩 분쇄된 원두가 들어있어요.

질소 포장으로 맛과 향을 잡았다고 해요. 핸드립 디카페인100 커피는 슈가케인 공법으로 카페인을 줄인 디카페인 커피입니다. 콜롬비아에서 생산된 고품질 아라비카 커피에 사탕수수를 발효시킨 당밀을 이용한 특수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했습니다. 카페인은 줄이면서도 커피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는 공법으로 일반 커피 못지 않은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컵도 30개가 들어있는데 깔끔하게 비닐에 담겨 제공됩니다. 드리퍼를 대신하는게 바로 이 컵입니다.

진짜 넘 신기하지 않나요. 요 작은 컵으로 커피를 내려거 먹을 수 있다니! 펄프소재 필터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핸드립 드리퍼는 별도의 스킬없이 누구나 간편히 어떤 종류의 컵에도 사용 가능하고 설거지가 필요없어 뒷처리까지 깔끔합니다.

특허받은 드리퍼 커피로 정말 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고 또 뒷정리도 더욱 간편합니다. 핸드립 드립퍼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국내 자체개발한 한국형 커피 드립퍼입니다. 컵 형태로 제작된 드립퍼는 어느 종류의 컵에도 쉽게 안정적으로 거치되어 누구나 손쉽게 드립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커피의 본연의 풍부한 맛을 끌어낼 수 있도록 각기 다른 펄프 필터의 투과율을 테스트하여 현재의 드립퍼가 탄생했습니다. 물이 빨리 내려가면 커피의 맛과 향을 제대로 표현하기가 어렵고 반대로 너무 느리면 불필요한 맛까지 추출됩니다. 핸드립 드립퍼는 물이 커피와 접하는 시간이 너무 짧거나 길지 않아 드립커피 본연의 맛을 잘 표현합니다.

집은 물론 회사에서도 간편하게 내려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피를 좋아하는데 진짜 신기하게 3시 이후에 먹으면 그날 밤은 심장이 콩닥콩닥 거려서 잠이 안오더라구요. 그 뒤로는 꼭 3시 이후는 디카페인 커피를 마시고 있어요. 집에서도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원두를 두가지를 구입해서 먹기는 신선도 때문에 걱정이 되더라구요. 핸드립 디카페인 질소 포장으로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니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핸드드립 진짜 어렵지 않습니다. 설명대로 따라서 하면 충분히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커피는 기술도 중요하지만 커피의 신선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드리퍼에 원두를 넣어주면 됩니다. 향긋한 커피 향기 가득해요!

핸드드립을 하기에 좋은 분쇄도로 적당히 분쇄된 원두입니다.

1인분 양으로 적당히 원두가 분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얼만큼 넣어서 갈아야 하나 하는 고민이 없습니다!

아로마빌커피에서 추천해준 방법으로 먹어봤어요. 처음은 적당히 전체적으로 물을 부어 20초를 기다려줍니다.

20초 동안 원두에 있는 가스를 빼는 과정이라고 하죠?!

집에서는 물론 사무실, 캠핑 등 야외활동 할때 먹기 넘 좋을 것 같아요. 믹스 말고 핸드립으로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HACCP 및 ISO22000 인증으로 위생적인 생산을 해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질소충전으로 확실히 더 신선한 느낌!

디카페인말고도 불루마운틴 커피도 있어요. 블루마운틴 커피는 파푸아뉴기에서 생산된 100% 블루마운틴 커피를 사용한다고 해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면 더욱 좋지요!

향 좋은 커피와 달달한 다쿠아즈 >_<

밤이나 카페인을 조금 먹어야 할때 꺼내서 먹기에 좋은 디카페인 원두!

진하지 않아서 더 가볍게 먹기 좋았던 디카페인 원두입니다. 집에서 혼자 먹기엔 아깝고 너무 좋아서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집들이 선물로 커피선물 많이 하는데 핸드립도 넘 좋겠어요!

집에서도 홈카페 분위기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핸드립! 가장 심플한 핸드드립 커피, 디카페인과 블루마운틴이 출시되었어요. 갓 볶은 원두를 분쇄하고 개별 질소 포장하여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원두를 분쇄기에 갈 필요 없이, 뜨거운 물만 있으면 초보자도 쉽게 간편하게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디카페인이 맛없다는 편견을 없애준 아로마빌커피 디카페인! 블루마운틴 100도 부드러운 신맛, 꽃과 과일향 등 풍부한 향미가 특징이라고 해요. 짝꿍이가 블루마운틴 좋아하는데 다음엔 블루마운틴 핸드립도 먹어볼래요!

디카페인 드립백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