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HC 치킨 반반 뿌링감자, 맛닭꼬 갈릭 현미베이크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치느님! 치느님!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치킨인 것 같아요. 짝꿍이랑 둘다 웨딩 스튜디오 촬영때문에 나름 몸매 관리중인데 정말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어여... 짝꿍이 생일 선물로 받은 쿠폰이 있어서 치킨 배달했어요. BHC는 뿌링클을 많이 먹는데 기본 반반이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뿌링클도 먹고시푸다!

반반만 주문할까하다가 쁘링클도 먹고싶어서 쁘링클 감자튀김 주문했어요!

기프티콘 선물받아서 뿌링감자랑 배달비만 추가로 냈어요!

BHC 치킨 반반, 뿌링클 감자

BHC 치킨은 반반보다는 역시 뿌링클이나 다른 치킨이 더 맛있네요!

뿌링감자 4.0 뿌링뿌링 마법의 가루가 더해진 바삭한 케이준 프라이!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랑 달콤한 양념소스!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을 살짝 매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BHC 양념은 매운맛보다 달달한 맛이 더 쎄서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ㅋㅋㅋ

오늘은 월급날♥ 퇴근길에 엄마랑 동생이랑 같이 먹을 치킨 사왔지요.

간만에 튀긴거 말고 오븐에 구운 치킨이 먹고싶더라구요!

갈릭 현미베이크 달콤한 갈릭소스와 현미 베이크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메뉴

오븐으로 구워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합니다. 그냥 오븐에서 구운거지만 베이크 치킨이라 바삭함이 배가 되는 느낌!

닭고기도 촉촉하고 육즙 가득하고 맛있는 베이크 치킨! 개인적으로 저는 오븐치킨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ㅋㅋㅋ 동생이랑 엄마는 무조건 튀긴 치킨을 좋아해서 별로였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튀긴 치킨을 월급 기념으로 쏴야겠어요!

BHC 치킨 뿌링감자, 맛닭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