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준비! 쭈꾸미 밀키트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즐거운 크리스마스! 다들 재밌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씨가 진짜 너무너무 춥다고 해서 집에서 방콕하면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있어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왜 토요일인지 그점이 참참 아쉽더라구요. 어제가 크리스마스 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직장인들에게 공휴일이 주말이라는건 정말 너무 슬픈 일이지 않나요. 그래도 크리스마스니까 즐겁게 보내보려구해요!

크리스마스엔 무조건 맛있는거 먹어줘야하잖아요. 뻔한 파스타, 스테이크 말고 매콤하고 맛있는 쭈꾸미로 한상차림 만들어봤어요!

 

 

하린이네 쭈꾸미! 집들이 음식, 캠핑음식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후기를 보니 추가로 훈제삼겹살도 많이 추가해서 시키더라구요. 쭈삼도 맛있잖아요. 일반 삼겹살이 아닌 훈제삼겹은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쭈꾸미 하나만 먹기는 심심하고 조금 더 푸짐하게 다양하게 먹고 싶을때는 훈제삼겹살을 꼭 추천드립니다!

맵찔이들의 필수품은 바로 마요네즈 디핑소스입니다! 진짜 꼬옥 추가해야합니다.

쭈꾸미에 치즈가 빠지면 섭하죠! 자연치즈 99.13%함유되어있는 코다노 모짜렐라 슈레드 치즈도 함께 주문했어요. 매콤한 맛과 고소한맛이 더해지면 진짜 맛있잖아요. 매운 음식에 약한 분들은 꼭 치즈를 추가해서 덜 맵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체계적인 안전 인증관리 제도인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하는 모짜렐라 슈레드 치즈 걱정없이 쭈꾸미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하린이네 쭈꾸미 리뷰가 13,075건이나 있더라구요. 와 진짜 찐리얼 후기가 가득하더라구요. 재구매율 1위라고 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3분이면 뚝딱 완성되는 맛있는 쭈꾸미 볶음입니다. 하린이네 쭈꾸미에서는 미리 만들어놓지 않습니다. 오후1시 이전 주문시, 당일 생산하여 바로 만들어서 보낸다고 해요. 당일제조! 당일발송!

하린이네 쭈꾸미는 플라스틱 용기 부분과 실링 비닐 부분이 완전분리되어 분리배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느껴지네요. 결혼하고 살림하면서 분리수거할때 제일 짜쯩나는 순간이 바로 플라스틱에 붙은 비닐! 이건 플라스틱으로 버려도 분리수거가 될까 하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그런 걱정없이 깔끔하게 버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쭈꾸미, 각종 양념이 맛있게 양념되어있어요. 그냥 우린 3분만 볶아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쭈꾸미 식감도 좋아하고 매콤한걸 좋아해서 쭈꾸미 자주 먹는데 은근 비싸다고 생각했거든요. 사실 식당에서 1인분에 거의 12,000원 정도 하는데 하린이네 쭈꾸미는 2인분에 13,000원이니까 진짜 가성비가 너무 좋지요!

쭈꾸미는 3분만 볶으면 완성되니까 미리 훈제삼겹살 부터 준비해줍니다. 훈제삽겹살을 같이 볶을지, 훈제삼겹살만 따로 구울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고민하다가! 훈제삼겹살의 매력을 더 잘 느끼고 싶어서 훈제삼겹살을 바삭하게 구운다음에 그 위에 쭈꾸미를 올려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부드러운 육질의 통삼겹 특수 비법의 염지제를 첨가하여 참나무 연기와 열로 구워내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한번 훈제되어 나온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요!

취향에 따로 잘라서 먹을 수 있게 통으로 제공된 점도 좋더라구요. 일반 삼겹살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고 보관이 더 편하다는게 훈제삼겹살의 장점인 것 같아요!

훈제삼겹은 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바삭하게 즐기고 싶어서 후라이팬에 구워주었어요!

노릇노릇 맛있는 훈제삽겹살이 완성되었어요. 이제 쭈꾸미나 후딱 볶아주며 맛있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요리가 완성됩니다! 홈파티 음식배달, 홈파티 밀키트로 색다른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하린이네 쭈꾸미는 저가형 원물이 아닌 프리리엄 원물을 사용한다고 해요! 하린이네는 물먹인 쭈꾸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율이 좋고 빨판의 크기가 뚜렷한 원스킨 프리미엄 건쭈꾸미 원물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맛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역시 식재료입니다. HACCP 인증으로 식품의 위생 안전을 인증받았다고 해요!

 

짠! 크리스마스 홈파티 요리도 정말 딱이죠. 홈파티 음식배달도 좋지만 홈파티 밀키트로 편하게 집에서 요리를 만들어서 즐길 수 있다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_<

홈파티 음식배달로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는데 매콤한 쭈꾸미와 짭조롬한 훈제 삼겹살도 넘 좋더라구요. 특히 매운걸 먹으니까 쌓였던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기분이였어요. 역시 주기적으로 매운건 먹어줘야해요!

하린이네 쭈꾸미는 쭈꾸미 함량이 무려 91.42%이라 진짜 쭈꾸미가 많아요!

쭈꾸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삼겹살과 치즈가 더해니까 더 맛있었어요 >_<

짝꿍과 오붓하게 둘이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제대로 즐겼지요!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디핑소스! 기본 맵기가 딱 죠스떡볶이보다는 맵고 엽떡보다는 덜 매운맛이라 정말 기분좋게 매운맵기였어요. 그래도 계속 맵기만 하면 힘드니까 그럴때 한번씩 디핑소스를 찍어서 입안에 불을 꺼줘야해요.

탱글탱글 맛있는 쭈꾸미! 생물자체도 신선해서 맛있지만 무엇보다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훈제삼겹살과 쭈꾸미를 함께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히히히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홈파티 밀키트로도 좋지만 야식, 안주로도 정말 딱이죠!

하린이네가 직접 만든 마요네즈 디핑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더 맛있지요!

쭈꾸미의 마무리는 뭐다? 바로 볶음밥이죠.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하린이네 사장님이 추천해준 맛있는 볶음밥 레시피! 밥, 김치, 깻잎, 콩나물, 참기름! 살짝 남긴 쭈꾸미를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주세요. 밥, 김치, 김, 깻잎, 콩나물을 투하하여 잘라주세요. 맛있게 비비고 참기름 한 바퀴 두르면 끝!

집에 재료로는 김치랑 김밖에 없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되었어요!

기본 쭈꾸미가 양념이 넉넉한 편이라 이렇게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홈파티 음식배달, 홈파티 밀키트로 이렇게 볶음밥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구요.

짭조롬한 밥과 아삭한 김치, 쫄깃한 쭈꾸미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마무리를 탄수화물이죠! 쭈꾸미 양념이 쭈꾸미랑도 너무 잘 어울렸지만 볶음밥이랑도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맵기도 진짜 매콤한데 너무 맵기만한게 아니고 중독적인 느낌이라 맵다맵다하면서도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 완벽한 크리스마스 홈파티였다!

하린이네쭈꾸미는 냉동이 아닌 냉장으로 처음부터 얼려서 배송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더 신선하고 맛있는 쭈꾸미 볶음을 즐길 수 있네요. 한팩에 2명이서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입니다. 추가로 훈제삼겹살과 볶음밥까지 먹으면 아주 배터지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훈제삼겹살은 양이 많아서 반만 사용했어요. 훈제삼겹살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남은 훈제삽겹살도 야무지게 먹어봐야겠어요. 워낙에 쭈꾸미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는데 집에서 이렇게 간편하고 맛있는 쭈꾸미를 먹을 수 있다니 따로 식당에서 먹을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요즘 회사 일이 많아서 스트레스 받는데 진짜 그럴때마다 매콤한 쭈꾸미가 생각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홈파티 밀키트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