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가라시 크림맥주, 빌리엔젤 크레이프케이크!

 

 

즐거운 오반짝양의 일상을 모아모아서! 요즘 여기저기 많이 놀러다니면서 먹고 놀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놀고 먹는게 남는거죠! 적당히 컨디션 조절하면서 계속 즐겨보려구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움직이기 귀찮아지기는 하는데 이럴때일수록 더 열심히 놀아야죠~

회사점심으로 자주 먹으러 오는 토가라시 일본라멘집! 저녁에는 이자카야 메뉴를 판매한다고해서 저녁에 가서 맥주랑 꼬치 꼭 먹고싶었는데~ 친구가 놀러와서 다녀왔어요. 점심에는 먹을 수 없는 맛있는 크림맥주! 크림맥주인줄알았는데 위에가 얼음맥주더라구요 >_<

저녁으로 일본라멘이랑 꼬치구이 주문했어요! 먹고싶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진짜 고민했다는...

맛있는 일본라멘이라서 친구랑 꼭 먹고 싶었는데 얼큰한 일본라멘 저녁에 먹어도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저녁엔 맥주와 함께 먹으니 더욱 좋았어요!

친구한테 추천한 라멘집인데! 친구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_<

저녁에는 식사메뉴 외에 다양한 안주메뉴들이 가득! 꼬치, 나베, 튀김류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정말 많았는데 둘이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에 저녁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모둠꼬치! 꼬치가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모둠으로 주문했어요! 꼬치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는 ㅋㅋㅋ 진짜 불맛가득하고 특히 아래있는 무슨 고기꼬치였는데 소스가 단짠단짠 너무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저녁식사 >_< 회사 근처에 맛집이 많은데 항상 맛있는걸 먹을때 친구랑 와서 같이 먹고싶다라는 생각을 자주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하니 더욱 좋았어요♥

퇴근하고 엄마랑 오붓하게 둘이서 스파클링 와인이랑 삼겹살!

저어어어번에 먹으려고 이마트에서 구입한 스파클링와인인데 계속 먹어야지~ 먹어야지했는데 못먹고있다가 삼겹살과 쫄면과 함께!ㅋㅋㅋ

비빔라면 좋아하는데 쫄면도 나왔길래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오 이거 맛있어요. 생면컨셉이라 조금더 쫀득한게 더 쫄면 느낌나고 양념장도 매콤하니 딱 제 스타일♥ 진짜 꼭 드셔보세요!

쫄면엔 역시 삼겹살이죠! 사실 쫄면을 먹으려고 삼겹살을 구웠다는~ 냉동실에 얼려둔게 있어서 두줄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냠냠 역시 삼겹살이랑 비빔면 조합은 최고!

크~ 퇴근하고 티비 보면서 맛있는거 먹는게 세상행복해요! 이래서 살은 찌지만... 그래도 먹을래요. 요즘 회사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먹을래요. 먹고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풀수있다면!!

회사 컴퓨터 교체했어요! 계속 작업중에 컴퓨터가 꺼지고... 중간에 블루스크린 뜨고 일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건의드렸더니 새껄로 바꿔주셨어요!

컴퓨터는 잘 모르지만 삐까뻔쩍 외관도 멋지고 속도도 진짜 훨씬 빨라졌어요. 역시 새컴퓨터가 너무 좋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미세먼지만 아니면 진짜 나가서 놀고싶은 날씨~ 일하면서 맨날 창으로 보는 바깥세상♥ 나가 놀고싶어라~

가족들이랑 외식 즐거운 외식메뉴는 삼겹살! 다들 삼겹살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먹는데 치우기 귀찮을때 자주 가는 집근처 삼겹살집, 아빠 생신이여서 가족들과 함께 또 왔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삼겹살! 감자, 버섯, 마늘, 콩나물, 김치까지 구워서 먹으면 진짜 최고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여기는 볶음밥이 있어서 꼭 먹고 옵니다~ 날치알 톡톡 터지는 맛있는 볶음밥, 남은 삼겹살을 살짝 잘라서 넣어주면 진짜 대박 더 맛있어요!

아빠 생신 케이크는 빌리엔젤에서 미리 주문한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빌리엔젤 홀케이크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먹는데 그래서 부모님 생신때 주문해서 온가족들끼리 함께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는! 한올한올 돌려서 먹는 크레이프케이크! 다른맛도 많이 나왔는데 다음엔 다른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아빠생신이여서 엄마가 준비한 불고기랑 잡채요리! 집에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회사 점심으로 먹으려고 조금 싸왔어요. 역시 엄마표 집밥이 최고예요!

교통카드 안챙겨왔다는... 진짜 간만에 지하철 1회권 구입했는데 내리기 전에 타면 안돼쥐!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생일날 받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키프티콘을 아직도 사용 못해서 친구랑 먹으러 왔어요~ 배스킨라빈스 완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토이컵! 살까말까 고민만...

친구랑 집에서 먹을 아이스크림 주문하고 매장에서 하나 먹고가기로! 레인보우 샤베트랑 쌀떡궁합 주문했어요.

찰떡궁합 먹어봤을때 맛있었는데 쌀떡궁합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쌀젤라또가 유명하던데 그런 느낌의 아이스크림인가~? 쌀아이스크림+콩고물 아이스크림+찹쌀떡+곡물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하고 씹는 느낌도 나고 오 맛있더라구요!

레인보우 샤베트는 상큼달콤 맛있는건 당연하고 쌀떡궁합 이제 최애 아이스크림 될 것 같다는! 이제 날씨가 추워서 자주는 못먹겠지만 ㅠㅠ

간만에 출근길에 책읽기! 심리학책 다시 읽는 중이예요. 기분이 좀 우울하거나 안좋은일이 있을때 책을 읽는데 심리학에 대한 책이라 위로를 받고있어요!

출근길! 요즘 너무 추워요 덜덜덜... 지하철 내려서 회사 걸어가는데 너무너무 추워서 카페가서 따뜻한 아아! 요즘은 무조건 뜨아~ 뜨거운것만 먹어야해요!

오랜만에 평일월차! 친척오빠 결혼식이 있어서 동생 양복도 맞추고 엄마 한복도 대여할겸해서 월차내고 다 하고 밥먹으러 왔어요! 엄마가 짬뽕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고골쪽 중국집으로~

역시 짬뽕엔 탕수육! 매장에서 바로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매콤한 짬뽕! 요즘 추워서 국물요리가 더 땡기는 것 같아요~

바삭한 탕수육! 기본이 찹쌀탕수육느낌이더라구요. 반은 부먹 반은 찍먹으로 먹었어요! 전 둘다 좋아요 ㅋㅋㅋ

월차낸김에 이것저것 밀린일도 다 처리하기! 동사무소가서 볼일도 보고 머리염색도 하고 제주도여행계획도 세웠어요. 제주도여행~ 아직 다 꼼꼼하게 못했는데 일단은 비행기, 숙소, 렌트카는 미리 예약 완료! 휴가도 회사에 말했으니 이제 떠날일만 남았어요. 빨리 여행가고 싶어요~

 

남은 시간에 스콘만들기! 친구들 선물로 스콘 만들었어요. 요즘 동네이마트에 왜 생크림이 품절이 자주되는지 ㅠㅠ 이마트쓱배송으로 시키려고 하면 항상 품절이던데 이번에 재고가 있길래 바로 주문해서 생크림스콘 짠! 만들었죠. 오늘도 구입하려고 보니까 또 품절이더라구요...

생크림 스콘 맛있게 만들면서 저녁을 뭘먹을까 고민고민! 매콤한게 땡겨서 떡볶이 만들어서 먹기로 집에 떡이랑 어묵이 있길래 바로 양념장 만들고 햄이랑 각종 야채 넣어서 즉석떡볶이 스타일로 만들어봤어요. 오 역시 떡볶이엔 사리가득 넣어서 먹어야 맛있어요~ 11월에도 항상 즐겁게 즐겁게 보내야겠어요 >_<

오반짝양의 즐거운 일상들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