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선릉역 고기집 황지살, 후추 뽈살 맛집 상록수 선릉점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주말에 짝꿍이랑 다녀온 상록수!

저번달에 상록수 본점인 숙대점을 방문했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 진짜 맛있는데 위치가 조금 멀어서 자주 못가는게 아쉬웠는데 상록수 교대점도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그때는 황지살만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오도독 갈비, 후추 뽈살 까지 다양하게 즐기고 왔어요. 여긴 고기도 맛있지만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진짜 짱이거든요!

 

뒷골목의 추억, 황지살 맛집 상록수 선릉점!

줄서는식당 36회에 방영된 맛집이라고 해요. 내가 아는 식당이 방송에 나왔다니 더 기분 좋더라구요!

사실 저랑 짝꿍은 상록수를 식스센스에서 보고 진짜 우아 먹고 싶다 했거든요! 식스센스 시즌 다시 했으면 좋겠당 ㅎㅎㅎ

▶상록수 메뉴, 가격

황지살, 오도독갈비, 후추뽈살, 주사위목살, 양념꼼장어, 김치찌개, 오이지냉국수, 비빔수제비, 볶음밥, 공기밥, 솔의눈, 소주, 맥주, 청하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맛집 답게 인기가 정말 많아서요.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패스!

여기는 진짜 세기말 갬성 ㅋㅋㅋ

소품들도 진짜 갬성충만해요.

기본 세팅!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

콩나물무침도 바로 무쳐서 더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저번에는 황지살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후추뽈살이랑 오도독 갈비도 주문했어요. 후기를 보니 다 먹어봐야 한다고!!

황지살 19.0

2인분 주문했어요.

 

후추 뽈살 13.0

오도독갈비 13.0

김치찌개 8.0

여기 김치찌개 맛집이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김찌!

불판도 호일로 깔끔!

예열해서 달궈지면 고기를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행복하다❤️

먹는낙으로 삽니다 요즘

황지살 먼저 구워줬어요!

처음 오신다면 진짜 하나씩 다 드셔보세요!

동그란 황지살 진짜 귀엽죵

 

황지살이란?

돼지고기의 특수부위 항정살 중에서도 불필요한 지방층을 제거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엑기스만 모아 정형한 진또배기입니다.

 

동그랗게 정형해서 구우면 다시 우리 알고 있는 익숙한 항정살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줍니다. 양파랑 팽이버섯, 고사리까지 넣어서 맛있게 구워주기!

비빔수제비 6.0

완전완전 맛있는 비빔수제비!

비빔국수, 수제비 둘다 좋아하는데 비빔수제비라니!

짜 먹어보고 너무 반해서 이거 먹으러 상록수 온다요.

수제비 반죽도 직접 만든거라 진짜 쫀뜩하고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아삭한 양배추채랑 같이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요.

딱 맛있게 익은 김치찌개!

통 묵은지가 들어있어요. 잘라서 냠냠 먹으면 됩니다.

안에 큼직한 돼지고기도 들어있고 묵은지가 아삭하니 진짜 맛있어요. 고기 먹다보면 살짝 국물 생각나는데 크 조합 최고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황지살!

진짜 딱 우리가 아는 그 항정살 맞쥬?

근데 진짜 깔끔하게 비계부분은 하나도 없어요.

기본 양념소스랑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아삭한 콩나물이랑 먹어도 맛있어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이 있어서 더 좋은 고기맛집!

다음은 오도독갈비!

오도독갈비도 후기가 좋아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냄새는 양념갈비인데 오도독 씹히는 식감이 매력이라니!

오 진짜 맛은 딱 익숙한 양념갈비 소스인데 고기가 진짜 매력있었어요. 진짜 처음 먹어보는 부위? 오도독이라고 해서 뼈가 많은가 했는데 그렇지도 않고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던 고기였어요.

다음은 후추뽈살!

뽈살에 후추후추 뿌려져있어요. 뽈살도 식감이 너무 좋네요!

고사리 구운거랑 ㅁ거어도 정말 맛있어요!

오이지냉국수 6.0

이왕 온거 다 먹어보자!!!

본점에서 먹고 완전 반해버렸던 메뉴 중 하나

삼겹살이나 갈비 고기류 먹으면 뭔가 냉면 생각나는데 진짜 깔끔하고 새콤하니 너무 맛있는 오이지냉국수! 면도 일반 소면이 아닌 쌀국수 면이라 속도 편하고 쫀깃해요.

오이지도 진짜 아삭아삭하고 국물이 진짜 너무 시원해요. 개인적으로 볶음밥 먹을때 주문해서 드시길 추천해요. 볶음밥이랑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대박 조합❤️

고기의 마무리는 뭐다? 바로 볶음밥이쥬

사실 진짜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여기 볶음밥은 진짜 꼭 먹어야 해요. 향긋한 미나리랑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듬뿍 들어가서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다른 볶음밥이랑 다른 점은 고소한 계란후라이도 함께 들어간다는 점! 진짜 고기도 맛있고 사이드 메뉴들도 훌륭했고 마무리 볶음밥까지 완전 최고였어요. 고기 생각날때는 무조건 상록수 가야징!

선릉역 고기집 상록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