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덕원비빔국수 잔치국수, 갈비만두 맛있따!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양재역 맛집 찾다가 발견한 인덕원비빔국수!

양재역 근처 공방데이트로 도자기 만들러 가는 날,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짝꿍이 추천해준 맛집 인덕원비빔국수입니다. 짝꿍 회사가 양재역 근처라 가끔 국수 땡길때 방문하는 곳 중 하나인데 찾아보니 엄청난 맛집이라 넘넘 기대하면서 방문했어요!

블로그 후기를 보니 동상이몽 한고은이 비빔국수 먹방을 찍었던 곳이더라구요! 그때 영상보면서 진짜 맛있게 먹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안양이라 멀어서 못가겠네 했는데 양재직영점이 생겼다고 해요!

 

 

▶인덕원비빔국수 메뉴, 가격

비빔국수, 잔치국수, 동치미(열무)국수, 만두, 가정용포장(3인용 비빔 마른국수+양념), 꼬마잔치국수, 아기국수

 

역시 맛집은 웨이팅!

한참 점심 시간이라 앞에 한 2팀정도 있었어요. 공간이 일단 넓기도 하고 국수라서 회전율이 엄청 빨라서 한 5-10분정도 기다렸나?

비빔국수 맛집인데 또 잔치국수가 맛있다고 해서 너무 고민됐어요! 날씨도 더우니까 동치미 국수도 먹고 싶고... 비빔국수는 원픽이고 잔치국수를 먹을까 동치미국수를 먹을까 엄청 고민했어요.

가족단위 손님이 정말 많았던 인덕원비빔국수! 창가쪽에는 1인 좌석도 준비되어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귀엽게 젓가락을 이렇 꽂아서 제공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비빔국수, 잔치국수, 만두 주문했어요!

 

비빔국수 8.0 양이 진짜 푸짐푸짐했던 비빔국수! 김치도 듬뿍 들어가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잔치국수 7.0

깔끔한 국물이 좋았던 잔치국수! 양도 진짜 푸짐푸짐해요.

만두도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기본 갈비만두?

갈비만두가 짭조롬하니 달달하고 맛있는데 그래서 비빔국수, 잔치국수랑 다 잘 어울렸어요!

잔치국수, 비빔국수 진짜 다 맛있긴 맛있었는데 진짜 하나만 고르라면 개인적으로 비빔국수! 역시 인덕원비빔국수니까 비빔국수가 맛있긴하네요. 양념이 매콤새콤달콤했는데 사진 보니까 또 생각나네요. 나중에 또 먹으러 가야지!

인덕원비빔국수 잔치국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