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폴리스 파르나스몰점 후기!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친한 동생들 모임!

결혼식 끝나고 처음 만나는 것 같아요. 진짜 다들 바쁘고 하니까 시간내기가 정말 힘드네요. 이때는 날이 너무 더운 여름이라 실내에서 보자하고, 어디서 볼까 고민하다가 코엑스로 픽! 기대한것만큼 시원하지는 않았지만 그대로 나름 괜찮았던 코엑스 ㅋㅋㅋ

더우니까 시원한 메뉴 고고고!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선택했어요.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메뉴, 가격

 

<국수> 초계국수(냉), 초계비빔국수

<국밥> 버섯 닭개장, 병천 순대국, 닭곰탕

<칼국수> 버섯닭개장칼국수, 온계진 칼국수, 들깨닭 칼국수

<사이드> 왕만두, 메밀전병

초계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다양해요! 닭칼국수도 땡기지만 더우니까 일단 시원한 초계국수로 먹기로 했어요.

각자 먹고 싶은 메뉴 골랐어요!

만두도 먹을까 했는데 바로 2차로 맥주 먹으러 갈꺼라서 참고참았지유

초계국수!

저 시원한 살얼음이 너무 좋아요. 집에서는 만들 수 없으니까 ㅋㅋㅋ 진짜 먹으면 온몸이 싹~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초계 비빔국수!

매콤새콤한 양념의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동생이 덜어줘서 먹었는데 오 생각보다 엄청 매콤하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매웠나? 사실 작년에 엄마랑 먹고 올해는 처음이라 ㅋㅋㅋ 동생도 먹다가 너무 매워서 육수 추가해서 먹었다는!

저는 항상 무조건 물냉파! 고로 초계국수도 무조건 시원한 초계국수를 더 좋아해요. 위에 닭고기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아삭한 무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여름하면 초계국수가 딱 생각나는 것 같아요!

다음주에 친구랑 부부모임으로 먹은 피자!

오랜만에 짝꿍이랑 친구 부부랑 같이 치맥 먹기로 했어요. 코엑스 피자 맛집 찾다가 발견한 폴리스! 피자가 진짜 개개개 맛있었던 곳, 요즘 근데 물가 왜이렇게 살벌해!!

특히 맥주는 진짜 비싸더라구요. 기본 8천원이 넘어서 네명이서 두잔씩 먹었더니 후덜덜 ;; 그래도 수다도 떨고 재밌게 놀았으니까 기쁘게 돈 쓰자!

코엑스맛집 초계국수, 폴리스 피자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