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대문 닭한마리 만개닭한마리 동대문DDP맛집!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

쇼핑도 하고 맛있는 점심 먹고 왔지요. 요즘은 쇼핑센터 내에서 맛집이 많아서 멀리가지 않아도 되니까 넘 좋네요. 엄마랑 자주 왔던 동대문 현대 아울렛! 요즘 날씨에 딱 생각나는게 바로 닭한마리죠!

현대아울렛 지하2층에 맛집이 진짜 많은데 동대문 닭한마리를 드시고 싶다면 만개닭한마리 추천드립니다. 지하 2층으로 내려와서 K-키친 푸트코드쪽으로 가다보면 만개닭한마리 표지판이 보여요.

표지판이 잘 되어있어서 금방 잘 찾을 수 있어요!

만개 닭한마리! 동대문 닭한마리 유명한건 아시죠? 저도 골목 가봤는데 뭐 그 골목의 느낌이 있지만 사람도 북적북적이고 정신 없더라구요. 친구들이라면 닭한마리골목 갔을텐데 엄마랑 같이 가는거라 조용하고 깔끔한 만개닭한마리!

닭한마리, 닭볶음탕, 닭갈비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매장은 깔끔!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어요.

▶만개닭한마리 메뉴, 가격

만개의 모든 칼국수 면은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고 체질개선과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클로렐라 초록면과 국내산 100% 고소한 들깨를 넣은 건강한 흰색면으로 직접 반죽하여 하루 숙성된 맛있는 생면으로 한그릇 한그릇 뚝배기에 정성을 담아 드리고 있습니다.

닭한마리 1인 15.0, 닭볶음탕 1인 16.0, 만개 닭갈비 철판/치즈/마라/그릴/바베큐, 2인세트, 만개칼국수(닭다리칼국수, 닭개장칼국수, 닭가슴살칼국수, 들깨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초계냉칼국수, 마라칼국수), 반계탕(만개 반계탕, 누룽지 반계탕), 사이드(갈비만두, 두부왕만두, 치킨가라아게, 양념닭강정, 어린이칼국수, 치즈볼, 날치알주먹밥), 주류(소주, 병맥주, 청하, 음료)

닭한마리, 닭볶음탕 고민하다가 깔끔한 국물이 땡겨서 닭한마리 주문했어요!

 

닭한마리 2인분!

야채. 떡, 감자, 계란, 수제칼국수, 죽 포함

 

닭은 이미 바로 먹을 수 있게 익혀져있고 국물에 채소랑 떡만 익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뽀얀국물! 말린 땡초가 있어서 칼칼한게 매력

닭한마리에 딱 어울리는 겉절이 김치랑 양배추!

아삭하고 매콤한 겉절이!

양배추가 있어서 오잉 샐러드인가 했는데 소스에 담궈서 먹는거라고 해요. 이게 진짜 대박이였음!

마늘+고추다대기+청양고추에 레몬간장소스

이게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간장도 짜지 않아서 듬뿍 찍어서 먹을 수 있어요.

닭한마리가 뭔가 깔끔한 느낌으로 먹기는 좋은데 계속 깔끔하게만 먹다보면 살짝 아쉽잖아요. 그럴때 뭔가 딱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좋겠다 싶은데 진짜 딱 어울려요!

이렇게 양상추를 넣어서 먹는 방법!

보글보글 떡까지 맛있게 익는 중!

갈비만두 튀김 5.0

바삭하게 튀긴 갈비만두!

소스도 진짜 맛있었어요. 뭔가 닭요리만 먹기 아쉬울때 사이드로 시키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안에 소가 아주 꽉차있어요.

갈비만두라 완전 달달 짭조롬한 갈비만두!

음료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귀여운 하얀닭!

작은닭이라 더 살이 연하고 부드럽~~~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소스랑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요. 레몬이 들어간 간장이라 새콤새콤!

안에는 떡, 감자, 계란, 양파, 부추 등 다양한 채소가 들어가 있어요. 계란이 들어간 닭한마리는 처음이라 신기 ㅎㅎ

어느정도 다 먹으면 칼국수!

칼국수 생면이 진짜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요.

칼국수로 즐겼으니 이젠 죽까지! 칼국수에서 죽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소한 챔기름향 가득한 죽!

진짜 짭조롬하니 너무 맛있었던 죽! 역시 마무리는 죽이네요. 완전 깔끄미한 맛! 직원분이 죽 만들어주시면서 간장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셨는데 오 진짜 더더더 맛있었어요. 동대문DDP맛집 깔끔한 닭한마리 먹고 칼국수에 죽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배불리 먹고 엄마랑 쇼핑쇼핑하고 즐거운 주말을 보냈어요!

동대문 닭한마리 만개닭한마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