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롯데월드몰 맛집 브럭시 와플샌드위치, 석촌호수산책!

 

 

롯데월드몰에 맛집 정말 많은데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와플샌드위치! 와플+치킨패티 조합이라니~

 

 

 

사진을 보고 살짝은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후기도 많고 유명해서 먹어보기로했어요~

 

신선한 우유와 천연 요거트로 24시간 숙성시킨 국내산 닭고기와 덴마크 천연 버터와 우유로 만든 와플은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준비한 와플 샌드위치 즐기세요!

▶브럭시 위치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전화번호

02-3213-4790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위치는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아쿠아리움 매표소 바로 맞은편! 츄러스가게 옆가게인데 저번에 츄러스 먹으면서 사람이 많아서 오~ 뭘파는 곳인가 했는데 요기가 바로 브럭시라니! 브럭시는 처음 들어봤는데 미국 브랜드인가봐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두명의 오너쉐프가 시작한 브랜드로 철저히 가공품을 배제하고 하우스 제조를 원칙으로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의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브럭시 메뉴, 가격

치킨텐더, 프라이드 치킨&와플, 시저 프라이드 치킨, 프라이드 치킨 콥, 크리스피 치킨 와플샌드위치, 오리지널 와플샌드위치, 킥인 치킨 와플샌드위치, 홀리치킨 에그&와플샌드위치, 베이컨&에그&체다 와플샌드위치, 더 레벨 치킨버거, 더 보스 치킨버거, 서던 바비큐 치킨 버거, 앵그리 맥&치즈, 홈메이드 슬로, 감자튀김, 누텔라&바나나 스위트 와플, 크램블레 스위트 와플, 소프트 아이스크림, 음료(쉐이크, 스트로우베리 레몬에이드, 스트로우베리 팔머, 탄산음료, 핫티, 아이스티, 에스프레소, 라떼, 아이스라떼,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생맥주(스텔라), 병맥주(호가든, 블랑, 버드와이져)

브럭시세트메뉴! A세트(와플샌드위치 5종 중 택1+4치킨텐더 감자튀김+소다음료 2잔), 브럭시 B세트(와플샌드위치 5종 중 택 1+시저프라이드치킨샐러드+소다음료2잔)

와플 샌드위치 두개를 먹기엔 살짝 부담스러울것같아서 와플샌드위치세트를 주문했어요!

에그&와플 샌드위치 홀리치킨 10.5 프라이드 치킨, 반숙 계란, 메이플 시럽, 베이컨, 체다 치즈, 스리라차 마요 소스!

와플안에 베이컨, 프라이드 치킨, 계란이 들어간 샌드위치! 비쥬얼 진짜 특이하죠~ 와플은 무조건 달달한 시럽이라고 생각했는데 짭조롬한 치킨이랑도 잘어울리다니 생각도 못한 조합이네요!

텐더치킨이랑 감자튀김도 맛있더라구요! 특히 텐터치킨이 맛있었어요. 치킨자체가 맛있어서 일반 치킨버거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스타일의 메뉴를 한번 먹어볼래요!

배부르게 먹고 석촌호수 산책했어요. 요즘은 걷기에는 살짝 좀 춥긴한데 그래도 해가 있으면 따뜻해서 산책하기 좋은 석촌호수! 제가 방문했을때는 더북&단풍축제중이여서 알록달록 멋진 단풍이 멋졌어요!

어디선가 꽥꽥 소리가 나서 뭔가 했는데 거위더라구요! 오리인가? 거위인가 했는데 거위같아요 ㅋㅋㅋ

거위집도 있더라구요. 항상 석촌호수올때마다 집은 있는데 텅비어보였는데 거위가 살고있었구나~

 

 

완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오 신기해신기해하면서 봤어요. 엄청 우아하게 발장구치면서 헤엄치는 거위 귀엽더라구요! 걷다가 살짝 쉬어서 거위도 보고 열심히 산책했어요. 석촌호수 단풍도 멋지지만! 역시 석촌호수는 벚꽃이예요. 올해도 벚꽃 보고 왔는데 내년 봄에도 또 가야겠어요♥

 

​잠실롯데월드몰맛집 브럭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