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함덕해수욕장 카페추천! 카페델문도

 

 

제주도여행 둘째날, 아침으로 우진해장국 든든하게 먹고 함덕해수욕장으로! 우진해장국에서 웨이팅을 한시간을 허비한탓에 일정이 늦게 시작되었어요. 원래는 함덕해수욕장, 세화해변, 월정리해변 쓱~ 다 돌아볼 예정이였는데 그냥 딱 한곳만 가보자 해서 사람이 비교적 적을 것 같은 함덕해수욕장으로 가기로 했어요!

한달전에 친구랑 제주도 갔을때 세화해변, 월정이해변은 다녀와서 이번엔 함덕해수욕장으로 왔어요!

날씨도 살짝 흐리고 해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긴했어요! 해가 쨍쨍한날 사진 남기고 싶었는데 그게 살짝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엄마랑 오랜만에 보는 바다라서 기분은 좋았어요!

바다는 볼때마다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바다 보면서 엄마랑 사진도 같이 찍고 엄마 사진도 이쁘게 찍어드리고 좀 놀다가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해수욕장, 해변엔 항상 바다에 있는 카페가 있죠! 딱히 어딜갈지 정해두고 온건 아닌데 바로 앞에 엄청 큰 카페가 있어서 가보기로~ 카페 델문도라는 카페인데 엄청 크더라구요. 밖에는 정원처럼 멋진 식물들이 가득했어요!

제주도 함덕의 로스터리 카페 델문도입니다. 함덕서우봉해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고 있어, 맛있는 음료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박 2일 제주도편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현재 WBC의 대표 에스프레소 머신인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VA388 Black Eagle로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델몬드에서 보유하고 있는 SEATTLE 버전은 세계 60여대 밖에 없는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카페델문도 위치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음 조함해안로 519-10

전화번호

064-702-0007

영업시간

매일 07:00~24:00(L.O 23:30)

위치는 함덕해수욕장을 오면 바로 보여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함덕해수욕장 오기전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세워두고 함덕해수욕장 구경하고 커피 한잔 즐기면 딱 좋을 카페에요!

델문도 애플민트 농장! 직접 키운 애플민트는 모히또와 에이드에 사용됩니다. 직접 키운 애플민트가 올라간 음료라니~

카페 델문도! 갓 볶아낸 향긋한 커피와 함께 당신의 마음을 포근히 어루만지는 곳, 갓 볶아낸 향긋한 커피 아로마와 함께 당신의 추억을 만드는 곳, 갓 볶아낸 신선한 커피와 함께 열심히 살아가는 당신을 응원하는 곳,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통해 또 다른 세상과 소통을 꿈꾸는 곳!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단 자리부터 찜해두기로! 날씨가 괜찮아서 야외에서 먹기로 했어요. 야외에 자리가 있어서 엄마 먼저 앉아계시라고 하고 간단하게~ 빵이랑 커피를 먹기로!

사실 엄마는 너무 배부르시다고...(밥 먹고 온지 1시간도 안됨ㅋㅋㅋ) 빵을 패스하셨지만 매장에 너무 맛난 빵이 많아서 안먹어볼 수가 없더라구요. 고소한 빵냄새가 장난아니예요 ㅋㅋㅋ

욕심부려서 2개를 먹어볼까 하다가 또 점심을 먹어야하니까 빵은 딱 하나만 먹자! 그래서 엄청 고민해서 하나만 픽했어요~

마늘빵도 진짜 맛나보이더라구요~

무화과 깜빠뉴 4.8 고소한 호두와 무화과를 듬뿍 넣어 만든 브레드!

라즈베리 휘낭시에, 아몬드 휘낭시에 2.0 아몬드 슬라이스로 한층 더 고소하고 촉촉한 구움과자!

에멘탈 치즈 3.5 쫀득한 식감의 반죽에 짭짤한 에멘탈 치즈가 어우러진 빵!

크로와상 4.5

브리오슈 난테르 5.5 브리오슈 본연의 맛을 살려 부드럽고 버터의 풍미가 좋은 프랑스 전통 브레드!

아몬드크로와상 5.0 크로와상에 산딸기잼을 바르고 아몬드 크림을 발라 한번 더 구워내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크로와상! 빵은 일단 고소한 아몬드 크로와상으로 골랐어요~

▶델문도 메뉴, 가격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아포가토,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카라멜마키아토, 바닐라라떼, 에디오피아 코체레 워시드 G1,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트리플 픽, 과테말라 산 페드로, 콜롬피아 라 프란시아 수프리모, 브라질 모지아나 내추럴, 케냐 니에리 AA(스페셜 핸드드립커피는 주문시 바리스타가 직접 추출해 드립니다.)

레몬, 자몽, 한라봉, 자두, 오미자, 딸기, 망고, 키위, 코로나, 파올리너, 제주위트에일, 함덕바당칵테일, 함덕노을칵테일, 함덕에이드, 모히토, 이탈리아 천연 수제 젤라또

당신을 위한 조금 더 특별한 한잔, 델문도 스페셜티 커피! 델문도에서 직접 로스팅한 스페셜티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정성스럽게 내려드립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한 잔을 대접합니다.(에디오피아 코체레 워시드,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트리플 픽, 콰테말라 산 페드로 SHB, 콜롬비아 라 프란시아 수프리모, 브라질 모지아나 내추럴, 케냐 니에리 AA)

델문도 맥주페스티벌 3+1, 맥주 3병 주문시 1병 더~ 저녁에 방문한다면 맥주 한잔하면 넘 좋을 것 같아요!

직접 매장에서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중! 하나 사올까 했는데 저번에 사둔 원두가 아직 많이 남아서 패스!

인스타에 후기를 남기면 아래화면으로 보여진다니 너무 신기한것같아요! 재미로 한번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판매하는 머그컵도! 머그컵 모으는 분들은 기념으로 하나 사기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스타벅스 머그컵을 모으는중인데! 이번에 생각해보니까 스벅을 한번도 안가서 머그컵 구입할 생각을 아예 못했더라구요! 해외가면 꼭 가보는뎅 ㅋㅋㅋ 제주도 이쁜 바다가 그려져있는 이쁜 컵이 있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스타벅스 한번 가봐야겠어요~

딱 해수욕장이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진짜 멋진 뷰를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생각만해도 힐링되죠~

짠 음료도 나와서 받아왔어요! 매장이 워낙에 크고 자리도 많아서 손님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그만큼 직원들도 많아서 음료는 생각보단 빠르게 제공되어서 좋았어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엄마는 달달한 바닐라라떼! 바닐라라떼에는 하트도 그려주셔서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맛있는 빵도 컷팅해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빵은 따로 포크는 제공되지 않고 물티슈가 제공되서 그냥 손으로 먹고 물티슈로 쓱~ 닦으면 됩니다 ㅋㅋㅋ

 

안에는 달달한 딸기잼이 들어간 크로와상에 위에는 고소한 아몬드가 올라가서 달달, 고소하니 아메리카노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빵도 카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간식으로 하나정도 드시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언제 또 이런 뷰를 보면서 빵이랑 커피를 먹어보겠어요~

 

 

생각보다 너무나 좋았던 델문도 카페♥ 날씨가 엄청 좋지않고 흐려서 뷰는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해가 강했으면 야외에서 오래 못있었을것같기도하고~ 가만히 앉아서 멋진 바다를 보고 있으면 힐링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엄마랑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어드리고 카톡 프사 사진도 바꿔드리고 나름 뿌듯한 둘째날 첫 코스! 또 가고 싶은 델문도카페, 그냥 가만히 바다만 보고 쉬고 오고 싶네요~

함덕해수욕장 델문도카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