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는정김밥 멸치김밥, 짱구분식 떡볶이!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밤! 그냥 잘 수 없죠~ 먹거리가 너무 많아서 여행오면 기본 1일 5식 이상 하게되는 것 같아요. 저번 제주도여행갔을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오는정김밥! 엄마도 드셔보셨으면 해서 아침부터 전화를 해서 성공했어요. 오는정김밥은 사람이 너무 많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야하는데 10시부터 계속 전화해서 20번째 성공한 오는정김밥! 원래 플랜은 저번처럼 오는정김밥이랑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회를 사와서 맥주랑 먹는거였는데... 데이즈호텔이 회반입이 금지라해서 시장에서 회를 먹고 오는길에 오는정김밥 픽업해서 숙소로 왔어요!

데이즈 호텔 바로 옆이 바로 오는정김밥! 회집에서 회, 문어숙회, 매운탕, 밥 한공기까지 배터지게 먹고 와서 김밥이 별로 안땡기더라구요ㅋㅋㅋ 아무리 맛있는 거여도 배가 부를땐... 별로니까 그래서 밤에 맥주 한잔하면서 먹기로 했어요. 김밥만 먹기엔 아쉬워서 김밥하면 떡볶이 조합이라 숙소 근처에 유명한 분식집을 찾다가 발견한 짱구분식! 짱구분식은 원래 제주도에서 유명함 모닥치기가 유명한데 양이 많을 것 같아서 그냥 떡볶이 1인분만 포장해왔어요!

▶오는정김밥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전화번호

064-762-8927

영업시간

매일 11:00~20:00(일요일휴무)

▶짱구분식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동로48번길 3

전화번호

064-762-6389

영업시간

매일 12:00~21:00(목요일휴무)

(B.T 16:00~17:00)

너무 신기했던 짱구분식! 일반 떡볶이를 생각했다면 완전 놀랄수도있어요. 포장하는걸 앞에서 봤는데 잉? 이게 떡볶이라고...? 의문을 가지며 들고 숙소로 왔어요. 봉지가 두개있는데 하나는 오뎅이랑 채소가 들어간 떡볶이 국물이 있고 하나는 떡튀김이랑 튀김, 전, 면 다양한 토핑이 따로 포장됩니다!

아마 매장에서 먹으면 토핑 위에 채소와 떡볶이 국물을 올려서 나오는 것 같은데 포장이라 그런지 따로 포장해주신것같아요!

튀긴 떡, 김말이, 고구마튀김, 전, 소면 오! 토핑들이 일반 떡볶이 느낌이 전혀 아니예요!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떡부터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어요! 음... 떡꼬치에 떡볶이소스 찍어먹는 맛이랄까? 생각했던 떡볶이 맛이 아니라 당황했는데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요런 맛도 있구나 신기하다! 정도? 여행왔으니 또 이런것도 먹어보고 저런것도 먹어보지 ㅋㅋㅋ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반 튀김은 떡볶이 먹는 느낌이여서 괜찮았고 가장 특이했던건 음 전? 김치전처럼 빨간 전이 있는데 요거요거 특이하더라구요 ㅋㅋㅋ 밀가루 떡 먹는 느낌? 밀떡도 밀가루니까 살짝 그런느낌인데 엄청 잘 어울리진 않았다는!

가장 특이한 조합은 소면! 잉? 이건 뭐지...? 소면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떡볶이에 소면사리? 즉떡 먹을때 라면, 쫄면은 넣어서 먹어봤지만 소면사리는 처음인데 뭐랄까..? 생각보다 엄청 어울리진 않았다는ㅋㅋㅋ 후기는 생각보다 좋아서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물러서 그런지.. 그냥 떡볶이만 먹는것보단 모닥치기로 즐기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모닥치기 맛집이라 다음엔 모닥치기를 꼭 먹어보고싶어요~

오는정김밥! 오는정김밥이랑 멸치김밥 하나씩 주문했어요. 요 두개 조합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오 역시 김밥은 맛있어요! 오는정김밥이랑 떡볶이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오는정김밥이 튀긴 토핑이 들어가서 살짝 느끼하고 무거운 맛이라서 그런지 떡볶이랑 조합이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역시 오는정김밥도 맛있지만 매운 멸치김밥이 더 맛있어요. 저번엔 회랑 먹었는데 간이 쎄고 무거워서 오히려 회랑 같이 먹는 조합이 더 맛있었던것같아요! 꼭 회랑 같이 드세요!

저녁으로 회를 너무 많이 먹어서 배불러서 더 맛있게 즐기지 못한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저는 원래도 간이 쎈음식도 좋아하고 담백한 음식도 좋아하고 다 좋아하는 편이라 좋았는데 평소에 간이 쎈 음식을 안좋아하시는 엄마 입맛에는 별로였다고 하시더라구요. 후기를 보니 오는정김밥보다 근처에 있는 다정이네가 더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 여행때는 다정이네랑 오는정김밥 둘다 먹어보고 비교해봐도 재밌을 것 같아요. 제주도여행 포스팅 할때마다 또 가고싶은 제주도! 또 여행 떠나고 싶네요 >_<

오는정김밥, 짱구분식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