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데이즈호텔 제주 서귀포 룸컨디션, 조식후기!

 

 

제주도여행 마지막날! 데이즈호텔 제주 서귀포 숙소 후기입니다.

 

 

 

너무나 아쉬웠던 제주도여행 마지막날, 여행내내 날씨가 좋지 못했고 원래 가기로 했던 우도도 못가서 엄청 아쉬웠어요. 마지막날은 서귀포시로 숙소를 잡았어요! 깔끔하고 위치 좋은 호텔을 찾다가 발견한 '데이즈호텔 제주 서귀포'

 

호텔로비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지는 못했지만 새로생긴 호텔인지 전체적으로 진짜 깔끔하고 깨끗해요! 주차는 건물 바로 옆쪽에 있는데 주차공간이 적어서 주차장에 자리가 없으면 기계식주차를 해야되서 키를 꽂아두면 직원분이 다 주차를 해주시고 출차할때도 주차직원분께 출차요구하시면 해주셔서 편했어요. 저희차는 작아서 호텔 밖에 주차가 되었더라구요.

1층엔 카페와 펍을 함께 운영하는 식당이 있어서 간단한 아침이나 밤에 맥주한잔 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지하에 편의점도 있고 조금만 걸어서 나가면 서귀포시장도 10분이면 걸어갈 수 있어서 위치는 괜찮았어요!

지하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마지막날 아침은 호텔조식으로 간단하게 먹기에 좋아서 미리 조식포함으로 예약했어요!

13층은 루프탑도 있는데 비가 와서 이용은 못해봤어요. 다음에 간다면 올라가서 멋진 뷰를 보면서 즐기고 오고싶네요!

방은 10층으로 안내받았어요! '데이즈 호텔' 데이즈 호텔 제주 서귀포 오션은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의 관광명소인 한라산이 차로 35분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대연회장,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발렛 파킹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장애인 주차시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냉장고 및 평면 TV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에 슬리퍼, 목욕 가운 등이 구비된 개인 욕실이 있습니다.

▶데이즈호텔 안내

<객실>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프론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체크인 후 시설물이 파손된 부분이 발견되면 즉시 프론트에 말씀해 주십시오. 객실내 시설을 파손 및 분식시 고객님께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객실 내 와이파이는 객실번호로 별도의 비밀번호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귀중품은 금고에 보관 또는 개인소지 부탁드립니다. 분실물에 대해서는 호텔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으로 인해 일회용 칫솔과 치약 및 면도기는 제공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필요시 프론트 및 지하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환경보호를 위한 일환으로 침구교체는 1박이상 하시는 고객님에 한해서 요청하실 경우에만 교체됩니다. 침구오염이 발생한 경우 오픈해주신 카드로 세탁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슬리퍼는 객실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배쓰가운은 프론트에 요청 부탁드리며 대여시 1벌당 2,000원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화장실 배관이 자주 막혀 시설물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생리대, 물티슈, 성인용품을 사용후 변기에 버리는 분들로 인해 배관이 막히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휴지 이외의 물건은 변기에 넣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객실에 생선회 등 부패성 음식물은 반입이 제한됩니다. 당 호텔 전 구역 금연구역입니다. 특히 객실 화장실에서 흡연 주의 부탁드립니다. 객실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오픈해주신 보증용 카드로 10만원의 특수정화비용이 즉시 청구됩니다. <주차> 운영시간: 06:00~24:00(22시 마감), 체크아웃이 집중되는 오전 9시 30분 ~ 11시 00분 사이는 출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즉시 운행 원할시는 야외주차 요청 바랍니다. 오전 6시 이전 출차 고객은 전날 미리 주차 직원에게 요청 바랍니다. 도로 변에는 주차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10분이상 주차시 발생하는 벌칙금은 호텔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조식/B1층> 운영시간: 07:00 ~ 10:00 (입장마감 09:30), 식사요금 성인 15.0, 36개월~13세 9.0 조식은 하루 전 프론트에서 사전 예약시 30%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루프탑/RF층> 운영시간 18: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간단한 안주류는 반입이 가능하며 음료 또는 주류는 반입이 불가합니다. 모든메뉴 및 주류, 음료는 선결제 부탁드리며 결제 후 교환 및 취소 환불이 제한됩니다. 우천시 입장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프론트로 사전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루프탑 전 구간은 야외로 동절기에는(11월~4월) 날씨의 영향을 고려하여 운영하지 않습니다.

수페리어 트윈룸(도시전망) 금연방, 조식포함 61,218원으로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바로 옆에 창이 있어서 열어두니 더 넓은 느낌이랄까? 확실히 방은 진짜 작아요. 둘이서 묵기엔 딱 좋은데 짐을 두기에는 살짝 좁긴했어요!

도시전망 뷰는 멋지진 않지만 그래도 탁 트인 뷰라서 보기엔 좋더라구요!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지만 날씨가 좋았다면 더 멋진 뷰를 볼 수 있을것같아요. 바로 앞건물이 김밥맛집으로 유명한 오는정김밥집이 있어요. 저희도 미리 방문전 전화로 미리 예약까지 해두었어요. 걸어서 바로 있어서 이것도 나름의 호텔의 장점?!

앞쪽엔 티비랑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한 간식정도 먹기에 좋아요. 원래는 호텔에서 시장먹거리를 사와서 먹으려고했는데 주의사항에 회, 새우, 마늘 치킨은 금지라고해서 계획을 보류... 식사를 하기에도 테이블이 너무 작아서 저녁은 시장에서 해결하고 간단한 간식 사와서 맥주한잔 먹었어요!

좁은 공간이라 캐리어는 요렇게 올려서 사용해도 좋아요! 작은 방이지만 있을껀 다 있고 가격대를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숙소였어요~

기본 제공되는 차! 항상 호텔가면 요런건 안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입구쪽에는 옷걸이가 있어서 패딩 이쁘게 걸어두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넓어요! 숙소가 전체적으로 작아서 화장실도 작고 좁을꺼라 생각했는데 화장실은 생각보다 넓고 좋았어요!

물 수압도 쎄고 기본 바디, 샴푸도 있어서 사용했고 타월도 기본적으로 4개정도였나?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꿀잠 자고 다음날 조식 먹으러 지하로 내려왔어요. 조식식당은 비교적 작은데 깔끔하고 메뉴도 가격대비는 괜찮았어요!

호텔조식 먹으러 오면 밥보다는 빵종류가 더 땡기더라구요. 식빵이랑 크로와상 따뜻하게 데워서 잼이랑 먹으면 딱 맛있죠~

달달한 와플과 떡!

가벼운 샐러드 메뉴들~ 먹을게 많기에 샐러드는 패스!ㅋㅋㅋ

따뜻한 국수도 되어있어요~

스프와 국도 있고! 설렁탕이 였나? 있어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역시 아침은 밥이지 하는 분들에겐 딱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넘나 좋아하는 감자튀김!

맛있는 고기메뉴들도 있고! 종류는 비교적 적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었던 조식이였어요~

상큼한 과일까지 후식으로 먹기에 딱 좋지요~

전날 늦게까지 떡볶이랑 김밥 배터지게 먹고 자서 그런지 아침에 많이 땡기진 않더라구요. 많이 땡기지 않아서 저정도 담아왔어요!

식빵에 달달한 딸기쨈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 닭강정도 있었는데 맛있어서 두번 또 먹고~ 엄마도 맛있다고 볶음밥이랑 함께 드셨어요!

전날 많이 먹어서 느끼한 메뉴보다는 가볍고 상큼한 메뉴가 더 땡기더라구요. 시리얼이 있었는데 우유보단 요거트랑 먹으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커피도 마시면서 엄마랑 아침시간의 여유를 갖고 왔어요. 확실히 여행의 아침은 여유로운게 좋더라구요. 항상 친구들이랑 여행가면 일정이 빡빡해서 아침 일찍부터 관광을 하는데 엄마 모시고 와서 여유롭게 여행하면서 쉬고 갈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데이즈호텔 제주 서귀포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어요!

서귀포호텔 데이즈호텔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