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이어트도시락, 식단 정기배송 슬림쿡 후기!

 

 

요즘 고민인 다이어트! 확실히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살빼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30대가 되니 진짜 실감이 나는 것 같아요. 20대에는 저녁만 조금 줄여도 금방 빠지는 기분이였는뎅 요즘은 저녁을 굶거나 양을 줄여도 크게 빠지지 않더라구요. 역시 운동이 답인가? 하는데 또 지금은 헬스장도 못가고... 집에서 홈트레이닝 하자니 귀찮고...ㅋㅋㅋ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안하고 있는데 일단 식단관리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도시락 주문했어요!

직장인들은 다이어트도시락이 제일 편하게 먹기 좋지요. 냉동으로 먹기전에 전자레인지에 바로 돌려서 먹으면 되니까 간편해서 장기적으로 하기에 좋아요. 특히 슬림쿡은 다이어트메뉴로 샐러드, 도시락, 덴마크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고 식단 정기배송도 해서 직장인 다이어트로 딱이겠어요!

▶슬림쿡 도시락

 

[우엉차or마테차증정] 슬림쿡 도시락 골라담기 12종 : 슬림쿡다이어트

[슬림쿡다이어트] 연예인과 함께하는 식단관리도시락 슬림쿡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슬림쿡 다이어트도시락 포인트> 286kcal 한끼에 부담없는 칼로리! 질리지 않게 골라 먹을 수 있는 12가지 다양한 맛!(곤드레나물밥&마늘맛닭가슴살, 곤약단호박밥&페퍼콘, 다섯가지나물밥&한돈떡갈비, 랍스터볶음밥&고추맛닭가슴살, 새우볶음밥&수비드닭가슴살, 야채볶음밥&갈릭버터닭가슴살, 연근우엉밥&표고버섯불고기, 채소볶음밥&바베큐커리치킨, 취나물밥&매콤오징어볶음, 치킨데리야끼볶음밥&불고기오물렛, 커리소스닭가슴살 볶음밥&두부스테이크, 퀴노아영양밥&토마토비프)! 240g 밥 한공기만큼 든든한 양으로 든든한 한끼!

<퀴노아영양밥&토마토비프 225g/346kcal> 영양정보: 탄수화물 54.7g(16.9%), 당류 4.5g(4.5%), 단백질 15.2g(27.7%), 지방 7.3g(13.6%), 포화지방 0.4g(3.1%),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나트륨 514.8mg(25.7%) 재료: 영양밥, 토마토비프, 계란후라이, 야채믹스

<채소볶음밥&바베큐커리치킨 232g/378kcal> 영양정보: 탄수화물 63.0g(19.4%), 당류 6.5g(6.5%), 단백질 18.3g(33.2%), 지방 5.9g(11.0%), 포화지방 0.6g(4.0%),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5.2mg(1.7%), 나트륨 692.9mg(34.6%) 재료: 야채볶음밥, 바베큐커리치킨, 계란후라이, 브로콜리

<연근우엉밥&표고버섯불고기 230g/286kcal> 영양정보: 탄수화물 39.8g(12.3%), 당류 3.0g(3.0%), 단백질 20.2g(36.7%), 지방 5.1g(9.5%), 포화지방 0.6g(4.6%),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5.6mg(1.8%), 나트륨 791.6mg(39.5%) 재료: 연근우엉밥, 불고기, 계란후라이, 표고버섯볶음

<치킨데리야끼볶음밥&불고기오믈렛 240g/384kcal> 영양정보: 탄수화물 50.6g(15.6%), 당류 3.0g(3.0%), 단백질 21.5g(39.2%), 지방 10.6g(19.7%), 포화지방 0.8g(5.4%),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8.0mg(6.0%), 나트륨 1004.0mg(50.2%) 재료: 치킨데리야끼볶음밥, 훈제닭가슴살소시지, 불고기 오믈렛, 혼합야채

<랍스터볶음밥&고추맛닭가슴살 240g/395kcal> 영양정보: 탄수화물 53.3g(16.4%), 당류 2.5g(2.5%), 단백질 19.7g(35.8%), 지방 11.4g(21.1%), 포화지방 1.0g(6.8%),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9mg(3.0%), 나트륨 911.6mg(45.5%) 재료: 랍스터, 닭가슴살큐브, 참치오믈렛, 야채믹스

먹는 방법도 진짜 간단합니다. 번거로운 조리 NO! 3분이면 충분해요. <전자레인지 이용시> 종이 슬리브를 제거해주세요. 필름을 살짝 뜯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데워주세요. 갓 데운도시락은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끓는 물 이용시> 종이 슬리브를 제거해주세요. 도시락이 살짝 잠기게 물을 넣고 15분 동안 끓여주세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다이어트도시락! 냉동실에 두고 뭘 먹을까 앞에서 고민하는데 제일 먼저 먹어본 도시락은 랍스터볶음밥&고추맛닭가슴살!

랍스터향 가득한 볶음밥과 그 위에 참치오믈렛이 올라가있어요!

고추맛 닭가슴살로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저녁식단이라 단백질이 가득한 오믈렛과 닭가슴살이 있는 메뉴로 선택했어요! 이쁘게 한번 담아서 먹어봤어요~

기본 밥이 아닌 볶음밥으로 제공되어서 더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모든메뉴가 다양한 볶음밥 메뉴로 기본제공되서 기본 흰쌀밥만 먹는 것 보다는 더 맛있었어요!

오 랍스터가 들어간 볶음밥이라니! 살짝 불맛도 나고 랍스터 맛과 향이 나고 굴소스로 만든거라 짭조롬하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볶음밥이면 밥이 너무 질면 맛없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도 고슬고슬한 밥맛이 넘 좋았어요!

두툼한 오믈렛안에는 고소한 참치와 양파, 양배추가 들어있어요. 그냥 오믈렛도 맛있는데 안에 참치가 들어있어서 더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간 닭가슴살볼! 닭가슴살보다는 닭가슴살볼이 더 맛이 첨가되어있어서 맛있고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볼이라서 먹기에 더 편하더라구요. 기본 닭가슴살볼이 아닌 청양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닭가슴살볼이라 김치 없이도 도시락을 먹기에 좋았어요!

각 도시락에는 귀여운 문구가 함께 적혀있는데 볼때마다 웃음이 피식~ 다이어터들이라면 공감되는 문구가 적혀있어서 재밌었어요. "나는 지금 너무 먹고 싶다..." 진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왜이렇게 먹고싶은건 또 많고~ 약속은 또 많이 생기는건지 ㅋㅋㅋ 꾹 참아보고 맛있는 도시락 먹으면서 위로해봅니다!

냉동 다이어트도시락은 집에서보단 회사에서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에 좋아요. 냉동실에 쟁여두면 따로 도시락을 싸올 필요도 없고 점심을 따로 배달할 필요도 없어서 편해요!

고슬고슬한 밥에 건강에 좋은 연근과 우엉이 들어있어요. 아삭한 식감이 좋았던 볶음밥이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 달짝지근한 불고기 양념에 고기와 표고버섯이 들어가서 향도 좋고 맛있었어요~

특유의 우엉과 연근의 향이 느껴지는 밥이였어요. 뭔가 엄청 건강한 느낌이랄까? 가끔 돌솥밥 먹으러가면 진짜 건강한 채소들 가득 넣어서 만들어주는데 그런 느낌이여서 급 간장소스가 땡기더라구요. 집이였으면 간장 조금 뿌려서 간장밥으로 먹었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중이지만 맛있는 불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 넘 좋아요! 기본은 하는 불고기 메뉴~ 다이어트 도시락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빠지지 않고 나오는 메뉴같아요. 소고기라 다이어트에 좋고 불고기 양념은 다들 좋아하는 소스라서 많이 나오는 메뉴 중 하나인가봐요!

치킨데리야끼볶음밥&불고기오믈렛! 데리야끼 소스를 좋아하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비닐을 딱 뜯는 순간 나는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 냄새가 나서 빨리 먹고싶었던 메뉴!

보기에도 고슬고슬해보이는 볶음밥과 귀여운 미니 닭가슴살 소시지가 들어있어요! 데리야끼 소스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던 볶음밥이였고 안에 치킨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데리야끼랑 치킨 조합은 진짜 맛있죠!

오믈렛과 혼합야채! 당근, 완두, 감자로 부족한 채소를 채워줍니다. 은근 채소는 잘 안먹게되는데 이렇게 도시락으로 먹으면 다 먹게되더라구요!

든든한 단백질을 채워줄 오믈렛! 안에는 달달한 불고기가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피자소스가 올라가있어서 그냥 먹는것보다는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도시락만 먹고 또 간식은 그대로 먹고싶은데로 먹으면 효과가 없으니까 ㅠㅠ 요즘은 식단조절이랑 함께 간식도 줄이고 있어요. 워낙에 회사에서 과자랑 초콜릿을 많이 먹었던지라 한번에 다 끊기는 힘들어서 조금씩 줄이고 있어요!

슬림쿡 도시락 구매시 우엉차 또는 마테차가 증정되는데 저는 우엉차!

우엉차가 다이어트에 좋은건 아시죠? 그래서 저도 집에서 말린우엉을 가져와서 회사에서 가끔 먹는데 아무래도 우려내서 먹는거라 귀찮아서 안먹을때도 있는데 우엉차를 바로 마실 수 있는 티라서 간편하게 먹기에 좋더라구요!

아침은 굶기보다는 간단하게 시리얼바로 대체했어요. 아무래도 아침이 제일 식욕이 적은 시간대라 간단하게 먹고 점심은 슬림쿡 다이어트도시락 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닭가슴살이나 계란요리로 대체해서 먹고있어요. 식단관리 힘들지만 이왕 시작한거 열심히 해보려구요!

퀴노아영양밥&토마토비프! 든든했던 메뉴

맛있는 영양밥위에 단백질 가득 계란후라이! 각 도시락에 계란후라이나 계란오믈렛이 항상 들어있는데 요 두가지는 매일 먹어도 역시 질리지 않더라구요. 다이어트에 계란이 좋은건 알지만 막상 도시락으로 싸오기는 번거로운데 후라이나 오믈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쌀, 찹쌀, 퀴노아, 무, 병아리콩, 기장, 메밀후레이크, 아몬드슬라이스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영양밥! 퀴노아밥 좋아하는데 또 제가 좋아하는 고소한 병아리콩까지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기본 밥맛보다 더 달달하게 느껴졌는데 무가 들어가서 더 단맛이 많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토마토비프! 말그대로 비프토마토스튜 느낌? 소고기와 토마토소스가 함께 들어있는 메뉴! 뭔가 두개의 조합 잘 어울릴까 했는데 엄청 잘어울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같이 먹기에 나쁘지 않았던 메뉴조합이였어요!

먹어본 5가지 메뉴중에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바로! 채소볶음밥&바베큐커리치킨 입니다. 기본 담백한 채소볶음밥과 바베큐커리치킨 조합이 아주 좋았던 메뉴!

기본 야채믹스(당근, 그린빈스, 스위트콘, 완두콩)가 들어간 야채볶음밥! 고슬고슬하고 짭조롬하니 맛있었던 기본 볶음밥 그냥 먹으면 쏘쏘인데 바베큐커리치킨이랑 같이 먹어서 더 맛있었던 볶음밥!

진짜진짜 맛있었던 바베큐치킨커리! 제가 좋아하는 바베큐치킨과 커리소스의 조합이라 더욱 좋았어요.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맛있는 바베큐소스가 듬뿍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따로먹는것보다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어요. 나중에 남은 소스는 밥이랑 비벼서 먹었어요. 가장 맛있었던 메뉴로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12가지 메뉴가 가득한 슬림쿡 다이어트도시락 후기입니다. 먹고싶은 메뉴 5가지를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메뉴는 다시 먹고 싶고 안먹어본 7가지 메뉴들도 다 먹어봐야겠어요. 회사다니면서 다이어트하는게 쉽지 않죠. 특히 다이어트는 식단이 80%라는 말이 있는데 점심을 나가서 먹으면 양조절도 쉽지 않아서 많이 먹게되서 항상 다이어트도시락을 만들어서 먹는편인데 집에서 만들기는 번거로우니 간편하게 다이어트도시락을 배달해서 먹는게 진짜 편하고 식단관리를 더 오래할 수 있어요. 진짜 계속 말로만 다이어트해야지... 해야지... 했는데 이번엔 확실히 열심히 해야겠어요!

슬림쿡 다이어트도시락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