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편스토랑 이영자메뉴 파래탕면!

 

 

 

편스토랑 4회차 우승상품 이영자 언니의 파래탕면! 뒤늦게 정주행중이였던 편스토랑, 나오는 멤버들도 다 너무 재밌고 평소에 요리도 관심 많고 신상품 나오면 먹어보는 것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딱인 프로그램이더라구요. 그전에 우승했던 이정현 '수란덮밥', 이경규 '앵그리 크림쫄면' 은 이미 먹어봤는데 이번에 이영자언니의 컵라면! 제품자체가 냉장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일시적인 기간동안에만 출시가 되고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전에 출시되었던 우승상품들도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점은 아쉽더라구요!

대신에 이렇게 컵라면이나 레토르트 식품으로 나오는 제품들은 계속 출시가 되고있더라구요. 파래탕면은 지금도 컵라면 코너에서 판매가 되고 있어요. 편스토랑의 매력은 티비로만 보면 그 메뉴를 편의점에서 편하게 구입해서 먹어볼 수 있다는 점이죠! 특히 이영자랑 이경규 두분이서 티격대격하는것도 재밌어요~

파래탕면은 이영자언니의 출시메뉴로 고향 음식 주제에 대한 음식이였어요. 언니의 추억의 맛 저도 궁금했어요. 면에 파래가 들어가서 컬러도 초록색인것도 이색적이였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되니 의미가 있는 제품이죠!

 

 

파래탕면 컵라면은 면, 스프, 건더기 스프! 스프를 다 넣고 뜨거운 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편의점 하면 역시 컵라면이죠!

파래면이라 면이 초록색인데 볼때마다 신기해요! 뭔가 식용을 자극하는 컬러는 아니지만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ㅋㅋㅋ 뭔가 포장지를 뜯자마자 해물냄새가 나더라구요!

우승상품의 탄생과정은 QR코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양정보도 한번 쓱 확인해보기 ㅋㅋㅋ 칼로리가 높아도 어차피 먹을꺼지만!

건더기스프랑 스프 넣어줬어요. 오 생각보다 건더기가 가득했어요. 해물탕면 느낌이라 해물 건더기가 가득이라니 +_+

빨리 먹고싶당! 스프를 넣어서 물을 넣으니 더 해산물 향이 더 진해졌어요~ >_< 면도 초록색인데 국물도 초록색! 진짜 신기해요. 언제 초록색 면이랑 초록색 국물을 먹어보겠어요~

전체적으로 새우탕 느낌? 에 살짝 파래의 해초 맛도 느껴졌어요. 확실히 새우탕보다는 해산물 맛도 많이 나고 건더기가 더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긴했는데 엄청 무지무지 맛있지는 않았고 엄청 특별한 맛까지도 아니였어요. 그래서 총평은 그냥 쏘쏘정도~? 궁금하면 한번 정도 먹어볼 만한?

후레이크는 게살이였나?! 꽤 큼직한 사이즈라 넘 좋았어요. 국물도 시원해서 좋았고 뭔가 해장느낌으로 깔끔한 국물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오징어도 들어가있어요. 컵라면이지만 그래도 건더기는 꽤 신경쓴 것 같아서 좋았어요! 확실히 편스토랑 보면 편의점 음식으로 출시되면서 재료들이 부실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조금은 아쉬웠는데 이정도면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컵라면만 먹으면 조금은 부족할 것 같아서 집에서 유뷰초밥 만들어왔어요! 화사 유부초밥이라고 밥 대신에 두부를 넣어서 만드는 유부초밥인데 저는 밥이랑 두부 반반 넣어서 만들었어요. 두부를 더 넣어서 훨씬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파래탕면이 맛이 강하지 않아서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컵라면엔 항상 삼각김밥 조합이였는데 유부초밥이랑도 생각보다는 잘어울렸어요! 파래탕면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시원한 해산물 베이스의 컵라면으로 딱 좋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편스토랑 이영자 파래탕면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