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사역 네일 샤네일에서 딥프렌치 네일

 

 

요즘 마음도 심란하고 해서 기분전환으로 네일아트 받고 왔어요. 작년 겨울쯤에 받고 조금 쉬고 있다가 손톱이 허전해서 다시 받으러 왔지요. 항상 네일샵 가기 전에는 기분이 너무 좋아요. 이번엔 어떤 네일 아트를 해볼까 하면서 너무 설레이면서 방문했어요. 미사역 네일샵 많은데 이번엔 방문한 곳은 미사역에서 가까워서 더 좋더라구요!

미사 샤네일은 마사역 3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항상 지났는데 2층에 있어서 못봤는데 가깝네요! 요즘 네일샵은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편하게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이번에 새로 오픈한 곳이라 오픈이벤트 첫방문 50%, 회원권 더블 적립 이벤트 중이니 넘 좋지요!

 

미사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에스컬레이더를 이용해서 오면 되고 미사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바로 그랑파사쥬 들어가면 우측에 CU편의점이 보입니다. 그쪽 통로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가서 왼쪽으로 쭉 들어가면 샤네일이 보입니다. 처음엔 찾기 힘든데 한번 가보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랑파사쥬는 반디앤루니스 때문에 지하는 가봤는데 2층은 처음이에요. 아직 입점이 많이 안되서 허전한 느낌이긴 한데 코로나도 잡히고 하면 쇼핑센터 많이 입점되면 자주 올 것 같아요. 쇼핑도 하고 네일도 받고 넘 좋겠죠!

샤네일 오픈이벤트! 첫 방문시 모든 시술 50% 할인, 멤버십 등록시 추가적립금 더블적립 1:1 예약제로 네이버예약으로 간편하게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딱 들어왔는데 기존에 받고 있는 분이 계셔서 매장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1:1 예약제라 시간에 딱 맞춰서 오셔야 합니다.

▶샤네일 가격

<네일> 케어+영양 18.0, 젤 기본 40.0, 젤 프렌치, 그라데이션 50.0 <페디> 케어+영양 25.0, 젤 기본 50.0, 젤 프렌치, 그라데이션 60.0 <옵션> 자샵 젤 제거 10.0, 타샵 젤 제거 20.0, 랩핑 5.0, 젤 연장 10.0, 아크릴 연장 15.0 <아트> 글리터 3.0, 파우더 5.0, 스와로브스키 10.0~30.0, 아트 5.0~20.0 <샤네일 멤버쉽> 멤버십 혜택: 아트 시술 시 자샵 젤 제거 무료, 양도 및 함께 사용 가능,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환불 시 추가 적립금은 소멸되며 정상가로 차감 후 지급됩니다.

젤네일과 함께 페디큐어도 받을 수 있어요. 여름에는 페디큐어 필수죠. 나중에 여름엔 페디 받으러 와야겠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한 네일샵입니다. 능력자 네일쌤에게 받을 수 있어요. 위에 자격증과 상장이 진열되어있어요!

어떤 네일을 받을까 고민하다가 원래 프렌치 스타일을 좋아해서 맨 밑에 있는 블루 느낌으로 하고 컬러는 핑크로 바꾸고 디테일 적인건 네일을 받으면서 네일쌤과 상의하면서 결정했어요. 저는 결정장애가 심해서 쌤 추천으로 많이 받았어요. 센스있게 잘 추천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게 받고 왔어요!

민망한 네일 상태... 네일 받기 전에 손톱 두곳이나 깨져서 맴찢... 좀 더 길게 길러서 이쁘게 네일 받고 싶었는데 그래도 충분히 이쁘게 해주셔서 만족하고 왔지요!

아쉽지만 깨진 손톱 위주로 정리해서 맞춰줬어요. 네일 쉐입은 둥글게 깔끔하게 했어요.

젤 기본 케어와 영양도 너무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케어랑 영양만 받아도 정말 충분히 너무 이쁩니다.

케어나 영양만도 받으러 오고싶어요!

이제 젤네일을 선택할 시간! 핑크톤으로 하고 싶다고 하셔서 컬러를 추천해주셨어요. 아직은 겨울이라 쨍한 컬러보단 살짝 투명한 핑크톤이 더 잘어울릴 것 같다고 추천해주셔서 손톱에 테스트하고 결정했어요!

중지랑 약지에 테스트 해주셨는데 둘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고민했는데!!

결국엔 나의 확고한 취향인 약지의 딸기우유 컬러로 픽했어요. 딸기우유 컬러 넘 좋아요 >_<

기본 컬러를 완성했어요. 엄지는 스와로브스키를 붙일 거라서 풀컬러 바르고 손가락 두개는 딥 프렌치로 두개는 펄 그라데이션으로 했어요. 프렌치도 얇은 느낌으로 할까 했는데 손톱이 짧아서 딥프렌치로 해봤는데 오 더 이쁜 것 같아요!

기본 컬러를 바르면 이젠 이쁜 피츠를 선택할 타임! 이 시간이 제일 행복합니다. 원래 네일은 다이아몬드 모양인데 저는 하트를 하고 싶어서 하트로 선택했어요!

추가로 쌤이 추천해주신 프레임 모양의 피츠도 해봤어요. 진짜 다양하고 너무 이쁜게 많아서 또 행복한 고민을 했지요.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번 해보고싶어서 해봤는데 오 진짜 너무 맘에 쏙 들었어요!

지금도 충분히 이쁘지만 펄 부분에도 포인트로 스와로브스키 포인트로 주기로!

펄도 이쁜데 스와로브스키까지 더해져서 반짝반짝 너무 이쁩니다. 역시 정품이라 다르긴 다르네요!

엄지 부분에 하트모양과 진주 포인트까지! 진짜 너무 이쁘게 완성되었어요. 평소에 화려한 네일을 안 좋아하는데 항상 엄지에는 화려하게 합니다. 핸드폰 할때 엄지 네일 보면 세상 행복행복 >_<

짠 이쁘게 완성된 네일 사진도 찍어줘야죠!

케어까지 해주셔서 정말 너무 이쁩니다.

전체적으로 화려한 컬러는 아니지만 스와로브스키와 글리터로 화려하게 이쁘게!

역시 저는 핑크 컬러가 넘 죠아요!

왼쪽 오른쪽 컬러를 다르게 해서 더 이쁘고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엄지 부분 네일 아트가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확실히 네일 하니까 기분 전화도 되고 넘 좋아요. 젤네일 유지되는 동안은 진짜 세상 행복하게 보낼 것 같아요. 미사역 네일 샤네일 이번에 오픈해서 이벤트로 첫 방문시 모든 시술 50%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고 쌤도 너무 친절하시고 진짜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기분 전환 젤 네일 하고 싶으시면 이벤트 이용해서 받아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회원권 등록해서 단골하면 좋을 것 같아요!

미사역 네일 딥프렌치 네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