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치킨추천 60계 강정시대 야식으로 딱!

 

 

주말엔 역시 치즈님과 함께 마무리해야죠. 물론 주말아니여도 언제나 치즈님은 넘 맛있죠. 주말에 친구집 놀러가서 맥주한잔 딱 하고 왔지요. 요즘은 배달음식을 자주 먹어서 치킨도 다양하게 먹어보는데 이번에도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봤어요. 재작년인가? 친구랑 60계치킨 가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때는 진짜 마스크 없이 편하게 맥주도 마시고 치킨도 먹고 수다 떨고 왔는데 매장에서 못먹더라도 집에서 편하게 배달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나름 편하고 좋아요! 역시 주말 저녁은 배달이 많아서 기본 1시간은 걸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따끈하게 튀겨서 배달이 와서 기분 좋게 받았찌요!

60계치킨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기는 치킨집으로 유명하죠? 치킨은 맛있는데 가끔 기름이 오래돼면 그 특유의 기름 냄새가 나는데 ㅠㅠ 60계 치킨은 매일 새로운 기름도 아니고 60마리만 딱 튀기고 새로운 기름으로 바꾸니까 더 좋네요!

2020년을 이끌어갈 만족도 1위 브랜드! 수상까지 했네요.

사실 60계 치킨 강정메뉴 주문하기 전에 짜장치킨도 먹고 싶어서 고민했는데 다음엔 짜장치킨도 먹어보려구요. 짜장과 치킨의 조합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깨끗해서 더 맛있다! 60계 치킨은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합니다. 그 날 사용한 기름은 절대 다시 사용하지 않고, 모두 폐기처리 합니다. 60계 치킨이 인기 있고, 사랑 받는 이유입니다.

주말엔 역시 맛있는 치느님과 시원한 맥주 마시면서 넷플릭스 보는게 소소한 행복이죠. 넷플릭스에 승리호 떠서 봤는데 오 재밌던데요? 요즘은 영화관을 못가니까 집에서 이렇게 보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최근에 디즈니사에서 개봉한 소울 너무 보고싶은데 ㅠㅠ 꾹 참고 있거든요. 소울도 넷플릭스에서 보여줬음 넘 좋겠다 하고 있어요!

60계 닭강정 추억의 맛 강정시대! 60계 강정시대 달콤맛나는 단짠단짠 추억 돋는 간장 맛 강정이고 60계 강정시대 매콤맛나는 매콤달콤 추억 돋는 고추장 맛 강정입니다. 저는 매콤한 강정시대 매콤맛나로 주문했어요!

열자마자 나는 매콤한 양념 냄새! 일반 양념치킨이랑은 또 다른 매력인 강정!

 

닭도 신선하고 깨끗한 기름을 튀겨서 진짜 기분좋게 치킨을 즐길 수 있어요!

기본 토핑으로 쫄깃한 떡도 들어있어요!

동그란 떡인데 기본 가래떡이랑 다르게 더 쫀득한 느낌의 떡튀김이였어요!

감자튀김도 강정 양념이 가득했어요. 강정이 매콤했는데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잡아주고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치킨이라 달달한 사과맥주랑 같이 >_<

기본 제공되는 고추냉이 마요소스! 매콤한 양념이라 마요소스가 제공되는 것 같아요.

기본 강정은 한입 먹어보면 생각보다 매콤한 강정! 쓰하쓰하!! 하면서 계속 먹게 되는 중독적인 매운맛입니다.

매울때 와사비 마요 소스 찍어서 먹으면 매운맛도 살짝 중화되고 와사비의 톡쏘는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조합은 생각 못해봤는데 오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치킨이 매울때는 역시 치킨무를!

강정 스타일이라 다른 양념 치킨보다는 좀더 작은 느낌?

양념이랑 퍽퍽살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퍽퍽살은 뭔가 양념이 부족한 느낌인데 진한 매운맛이라 퍽살이랑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속초하면 강정 유명하잖아요. 가끔 치킨도 좋지만 강정스타일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때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제일 좋아하는 닭날개도 냠냠! 항상 친구랑 먹으면 저는 닭다리, 닭날개 먹고 친구는 퍽살을 먹는데 진짜 넘 좋아요!

역시 주말엔 뒹굴뒹굴 놀다가 저녁에 치맥하면서 넷플릭스 보는게 최고 행복 아닙니까? 내일이 월요일이고 출근해야하지만 행복하게 주말을 즐겨야죠. 60계 치킨 닭강정 강정시대 새로 나온 신메뉴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아요. 매콤달콤, 단짠단짠 추억의 맛을 소환하는 강정치킨! 매콤한 양념과 쫀득한 떡, 감자튀김까지 토핑으로 제공되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진짜 스트레스 받을때는 역시 매운게 최고입니다. 매워서 헥헥 거리면서 먹다보면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기분입니다!

치킨추천 60계 강정시대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