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1일차 진에어항공, 롯데렌트카, 산방산 용암언덕, 김선장회센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주도 여행 후기입니다. 진짜 여행을 가기까지 여러가지 사건이 있었지만 여행은 너무 잘 다녀왔어요. 가기전부터 날씨가 안좋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다행히 흐리긴 했지만 비는 많이 오지 않아서 즐겁게 여행을 하고 왔어요. 제주도는 진짜 언제와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녀오고나서도 또 가고 싶었던 제주도! 또 계획을 하고 있는데 아직은 모르겠어요.

진에어항공으로 예약하고 일찍 도착해서 셀프체크인 했어요. 셀프체크인이 제일 편하고 좋아요!

출발시간보다 1시간 30분 일찍 도착했는데도 예약이 꽉 찼더라구요.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거의 마지막 좌석만 남아서 아쉽지만 중간 자리로 예약했어요.

탑승권 챙겨서 짐을 부치러 가봅니다.

진에어는 저가항공이라 제주도는 10KG밖에 안되더라구요. 블로그 할게 있어서 노트북을 챙겨갔는데 11KG나왔다는 ㅋㅋㅋ

점심을 안먹고 와서 간단하게 밥 먹고 비행기 타러 고고!

멋진 비행기들을 기대했는데 비행기가 하나도 안보여요!

저가항공의 경우 바로 탑승 못하고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셔틀을 타고 비행기를 탔어요.

거리두기인지 바로 옆 창가자리에는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이동했어요!

얼마만에 찍어보는 항공샷인지!

김포 안녕~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인증샷 남겼어요. 꼭 찍어줘야죠!

날씨가 조금 흐리긴 해도 비가 안와서 넘 좋았어요!

코로나때문에 비행기에서는 물도 못마시니까 오자마자 목말라서 잠깐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쉬기로 했어요. 달달한 에이드 마시기!

짧은 2박 3일 여행이라 아쉽지만 열심히 즐겨보자!!!! 다짐을 하며 공항을 나섰습니다.

렌트카를 예약해서 롯데렌트카 셔틀 버스 타러 이동했어요!

레이를 빌리려고 했는데 2주전에 빌려서 그런지 이미 다 예약이 된 상태더라구요. 아쉽지만 모닝으로 예약했는데 뭐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은 2일 빌리는데 보험료 포함해서 72,000원정도! 요즘은 롯데렌트카도 다 비대면으로 바꿔서 셔틀에서 미리 체크인하면 바로 차가 준비되더라구요. 편하고 시간도 단축되서 넘 좋았어요!

저희와 함께 여행했던 귀여운 모닝! 보험을 들어서 편하게 운전하고 왔어요. 이동거리가 많지 않아서 2일동안 주유료는 27,000원정도 나왔어요. 보험이라 반납할때도 주유만 확인하고 바로 완료 되니까 넘 편해요.

렌트카 빌리고 숙소를 가봅니다. 제주풀스테이 소랑제 독채 풀빌라를 예약했어요. 체험단으로 운 좋게 당첨이 되서 풀빌라도 처음 방문해보네요!

숙소앞에서 신나게 사진도 찍고 짐풀고 나왔어요.

제주도 왔으니 바다는 봐야지 하고 저녁 식사 픽업가는길에 해변으로 갔어요.

용암언덕! 사계포구 용암언덕은 용암이 흐르는 동안 앞부분이 먼저 굳어져 잘 흐르지 못하게 되면서 계속되는 용암공급에 의해 중간부분이 부풀어 올라 만들어진 구조의 일부입니다. 용암언덕 일대에는 둥근 형태의 아래로 오목한 지형들이 발달해 있다. 이 오목한 지형은 투물러스가 만들어진 후 내부에 있던 용암이 다시 빠져나가면서 중간부분이 내려앉아 만들어진 것으로 작은 물고기들의 은신처로 이용되고 있다.

저희가 생각했던 해변은 아니였지만 바다는 멋졌어요. 새파란 바다를 원했지만 그래도 바다를 보니 좋더라구요. 올해 첫 바다인것 같아요!

제주는 지역마다 바다 색이 진짜 다른 것 같아요.

진짜 앉아서 바람 맞으면서 멍하니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고 왔어요.

진짜 바람이 살벌하게 불었어요.

진짜 시원한 바다바람!

공원처럼 꾸며져있어서 쉬다가기에 좋아요.

저녁은 편하게 횟집에서 회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어요.

다양한 회랑 초밥이 제공되는 세트!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맥주죠? 운전하느랴 맥주를 못마시니까 숙소에서 편하게 맥주 마셨어요. 회에는 우동이지 하고 우동라면 사왔는데 진짜 배불러 죽는줄 ㅋㅋㅋ 양이 진짜 너무 많았어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너무 좋았고 신선도도 좋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도여행 1일차! 점심비행기라 제주도에 늦게 도착해서 생각보다 할게 없었지만 그래도 바다도 보고 회도 먹고 너무 좋았던 하루였어요. 남은 2일도 즐겁게 보내야지 하고 잠에 들었어요.

제주도여행 1일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