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3일차 포도뮤지엄, 용머리해안 커피스케치, 모이소 선물구입

제주도여행 3일차, 마지막날이였어요. 벌써 마지막날이라니 너무 아쉬웠어요. 그런 아쉬움을 달래주듯 날씨가 진짜 아침부터 너무 좋았어요. 왜 하필 마지막에 날이 이렇게 좋은건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도 마지막날이라도 날이 좋은게 어디야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침은 호텔 조식으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호텔 조식은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랑 한식 메뉴 준비되어있는데 역시 호텔 조식은 빵이지 하고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주문했어요.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든든하게 먹고 체크아웃하고 나왔어요!

날씨가 진짜 너무 좋잖아! 호텔이 산쪽에 있어서 하늘이 쫙 보이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

마지막날 첫번째 일정은 포도뮤지엄!

루체빌 숙소 투숙객들을 위해 포도뮤지엄 무료관람 기회를 주는데 다녀왔지요.

"너와 내가 만든 세상 제주전" 기대 하지 않았던 전시였지만 내용은 너무 좋았어요!

전시 내용도 좋았지만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공간이였어요.

열심히 사진도 찍고 열심히 전시도 보고 알차게 전시를 즐겼어요!

전시 보고 용머리 해안 카페 왔어요. 용머리 해안 진짜 오랜만이네요!

커피스케치! 여기도 진짜 뷰맛집입니다.

산방산이 보이는 뷰이고 진짜 포토존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카페 안에서는 바다를 볼 수 있게 창문이 크게 있어요.

시원한 음료랑 달달한 디저트까지!

카페 내부에서 좀 쉬다가 나와서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고 쉬었어요.

아주 신나신났어!

제주도 마지막 일정은 선물가게! 원래는 카카오 본사가서 카카오프렌즈샵을 가려고 했는데 작년부터 영업을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제주시 편집샵을 친구가 찾다가 발견한 제주 모이소!

다양한 제주 감성을 담은 선물들이 가득했어요!

귀여운 감귤 모자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_< 사고 싶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간직하는걸로!

선물 포장코너가 있어서 마음을 담아 이쁘게 포장했어요. 빨리 선물로 전달해주고 싶어요!

제주공항에서 아빠선물 막걸리랑 담배 면세점에서 구입하고 양손 무겁게 비행기 탑승했어요.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다!

김포공항 도착해서 저녁먹었어요. 마지막날이라 일정이 빡빡해서 제주에서 점심을 못먹고 와서 김포공항 도착하자마자 밥을 먹었어요. 친구가 얼큰한 국밥 먹고 싶다고해서 국밥 먹었어요. 든든하고 얼큰하니 역시 맛있는 국밥입니다. 선물을 양손 무겁게 사와서 집에가는길이 너무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선물할 생각에 기분좋게 집으로 왔어요. 집에 도착해서 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뻗었다는... 그래도 제주도는 또 가고싶네요!

제주도여행 3일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