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 신혼여행 2일차 애월카페거리, 히든 클리프 호텔, 흑돼지먹방!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제주도 신혼여행 2일차 후기입니다. 제주도 첫날이 후다닥 지나가버렸네요. 앞으로 남은 5일도 아주 신나게 놀아볼 예정입니다. 첫날은 제주도 도착해서 바로 호텔로 와서 호텔에서 수영도 하고 저녁도 먹고 완전 호캉스로 제대로 즐겼어요. 둘째날은 숙소 체크인 하기 전에 신나게 관광도 할 예정입니다. 1분 단위로 계획을 세우는 초계획파인데 아무래도 신혼여행이니까 타이트하지 않게 일정을 잡았어요.

아침은 호텔조식! 호텔의 포인트는 아침 조식이죠. 첫날 숙소로 묵은 그랜드 하얏트 호텔 제주는 조식을 4개 레스토랑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호텔 고층인 38층에 위치한 포차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들어와보니 와 분위기 좋드라구요!

 

기본 모닝커피랑 오렌지 쥬스가 제공됩니다. 커피 마시면서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배경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저녁에 와도 분위기 진짜 좋을 것 같아요!

포차는 웨스턴 조식이랑 한식 조식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한식, 짝꿍은 웨스턴 조식 주문했어요!

전복밥, 소고기 해장국, 계란찜, 전갱이 생선구이 정갈한 한식 세트가 제공되었어요. 한상차림이 먹기도 편하고 종류도 다양하게 맛있었어요!

체크아웃하기 전에 고층뷰를 만끽했어요!

사진도 찍고 후다닥 짐 챙겨서 체크아웃!

안녕 그랜드 하얏트 제주! 첫날에 옥상 화재도 생기고 진짜 다이나믹했던 시작이였지만 호텔에서 아주 잼나게 놀다 갑니다. 다음에 또 와야지!

 

어딜갈까 하다가 일단 해안도로로 쓱 드라이브 하기로 했어요. 제주도는 드라이브 하다가 잠깐 쉬어서 바다도 보고 쉴고 갈 수 있잖아요. 해안도로 쓱 돌다가 발견한 이호테우 해수욕장!

아침시간대라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정말 좋았어요. 첫날은 바로 숙소로 들어가서 바다를 제대로 못봤는데 실껏 바다를 즐겨봤습니다.

 

사진도 찍고 파도 소리도 듣고~

애월 카페거리 가는 길에 발견한 유채꽃 스팟! 그냥 한적한 해안가 마을인데 유채꽃이 가득 피었더라구요. 사진 찍기 정말 이쁜 스팟이였어요. 사진 가득가득 찍고 신나게 놀다 왔지요!

도착한 애월 카페 거리! 도착하자마자 핑쿠핑쿠 의자에서 인증샷 남기기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가득해서 좋았던 애월 카페거리!

커피 한잔 하면서 바다 보기에 정말 좋은 곳이였어요.

이번엔 봄날 카페를 왔는데 다음에는 다른 카페도 가보고 싶어요!

애월카페거리에는 바다 옆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걸으면서 사진찍기도 좋더라구요. 짝꿍이랑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고 넘 재밌었어요!

열심히 놀았으니 맛난거 먹으러 가야죠. 애월 카페거리 근처 맛집 찾다가 발견한 한림칼국수! 어차피 숙소가 중문 쪽이라 내려가는 길에 있길래 방문해봤어요. 한림칼국수는 들어봤는데 방문은 처음이네요. 보말죽은 맛있었는데 보말칼국수는 살짝 비릿한 맛이 있어서 저는 쏘쏘였지만 짝꿍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살짝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다음으로 기대되었던 호텔은 히든 클리프 호텔! 가격차이 만큼 히든 클리프가 그랜드 하얏트 제주 보다는 훨씬 작은 느낌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어요!

히든 클리프 호텔은 인피니트 풀로 유명하죠!

자연으로 둘러쌓인 인피니티 풀! 온수풀로 야외에서 수영하기에 정말 좋았어요.

썬베드에서 누워서 쉴 수도 있고 수영도 하고 사진도 찍고 신나게 놀았어요!

수영장에서 신나게 수영하고 놀고 저녁 먹으러 왔어요. 히든 클리프 근처에 있는 흑돼지집인데 후기도 괜찮아서 방문했어요. 2층 무인카페에 천국의 계단이 있다고 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안높다고 생각해서 올라갔는데 막상 올라오니까 다리 후덜덜 무섭더라구요...

흑돼지 삼겹살+목살 주문했어요. 기본 고사리가 나와서 같이 구워서 먹었는데 오 맛있더라구요!

저녁 수영 즐기러 왔어요. 히든 클리프 호텔은 저녁에 풀문나이트뮤직을 진행해요. 저희는 풀문나이트인뮤직 패키지로 예약해서 저녁에도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무알콜 칵테일도 마시고 놀았어요.

호텔에서의 마지막 밤은 호텔 루프탑바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수영을 해서 그런지 배고파서 치킨이 생각나더라구요. 순살치킨이랑 감튀인데 생각보다 비싼데 또 생각보다 맛있었던 치킨!

맥주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크 너무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치맥 한잔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제주도 신혼여행 2일차!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조식 야무지게 맛있게 먹고 유채꽃 사진도 찍고 애월 카페거리에서 커피도 마시고 바다도 보고 사진 찍고 놀고,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 수영도하고 흑돼지 고기도 맛있게 먹고 밤수영도 하고 치맥으로 마무리한 일정! 아주 알차고 행복했어요. 포스팅 쓰면서도 아 또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제일 많이 드네요~

제주도 신혼여행 2일차 후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