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 신혼여행 맛나식당, 광치기해변, 서우봉 유채꽃, 흑돼지 먹방!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제주도 신혼여행 5일차 후기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다시 서울로 간다니... 진짜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4일동안 아주 알차게 놀았으니 오늘도 알차게 놀아야지! 5일차 아침식사는 맛나식당에서 먹기로 했어요. 성산쪽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게 바로 갈치조림 맛나식당이죠. 재작년에 엄마랑 갔었는데 휴무일이라 그 근천 다른 곳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운 좋게 먹게 됐어요!

맛나식당! 근처가 숙소라 걸어서 도착했어요. 오픈시간맞춰서 갔는데도 웨이팅 1시간이 있더라구요. 그냥 기다리는게 아니라 시간을 알려주시면 그때 와서 먹으면 되서 편하고 좋았어요. 숙소에 다시 가서 뒹굴뒹굴하다가 다시 나왔어요. 갈치조림이랑 고등어조림이 있는데 무조건 하나씩 주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맛집답게 맛은 역시 맛있었어요!

 

아침 맛있게 먹고 체크아웃하고 어딜갈까 고민고민하다가 스타벅스 왔어요! 비가 오고 하니깐 은근 갈곳이 없더라구요. 선물 구입도 하고 제주 스벅에서만 판매하는 음료도 먹으러 왔어요!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티노,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스벅에서 커피 마시면서 쉬고 광치기 해변으로 고고! 여기가 원래 성산일출봉 일몰, 일출 맛집이라는데 날이 흐려서 둘다 못봐서 정말 아쉽네요. 다음에는 날씨 좋은날 다시 오고 싶네요!

해안도로 쭉 돌다가 점심 먹기전에 카페 왔어요. 여긴 뷰도 멋지고 당근케익 맛있기로 유명한 제주 한라산 카페입니다.

늦은 점심으로 명진전복에서 전복요리 먹기! 전복돌솥밥이랑 전복죽 주문했어요.

고슬고슬한 밥에 전복이 듬뿍 올라간 전복솥밥! 밥 다 먹고 마지막에 물넣어서 누룽지까지 아주 야무지게 배터지게 먹었어요.

월정해변 왔어요. 흐려도 바다는 좋아요. 해수욕장 구경하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기고 왔어요.

3월 중순이라 이때는 유채꽃이 정말 한창이였어요. 유채꽃 포토존 찾다가 발견한 서우봉 유채꽃!

바다는 항상 해수욕장 앞에서만 봤는데 서우봉을 오니 이렇게 바다를 위에서 보니 더 좋더라구요!

바람이 불어서 춥긴했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던 서우봉입니다. 다음에 날씨 좋을때 또 가고 싶네요!

다시 제주시로 돌아와서 숙소 체크인하고 저녁 먹으러 왔어요. 저녁은 흑돼지! 제주 마지막밤도 역시 흑돼지로 마무리, 여기는 엄마랑 왔던 곳인데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흑돼지에 김치찌개까지 아무지게 먹고 숙소로!

제주에서 사온 스타벅스 선물! 도련님네 선물, 남동생 선물, 그리고 내 선물까지 ㅋㅋㅋ 제주도에서마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이라 다 탐나더라구요!

흑돼지고기 가득 먹고 그냥 가기는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과자라 맥주 사와서 2차! 마지막 밤이라 괜히 너무 아쉽고 그렇더라구요. 가기 싫다 서울! 제주도에서 진짜 일주일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제주도 신혼여행 5일차 날씨가 흐리고 비가 와서 제대로 제주를 즐기지는 못했다고 생각했는데 또 후기를 보니 잘 놀고 왔더라구요. 남은 제주도 신혼여행 6일차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제주도 신혼여행 6일차 후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