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평 닭갈비 맛집 남이섬 데이트 다기랑퐁듀닭갈비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10월은 연휴도 많고 날씨도 좋아서 나들이 가기 정말 좋잖아요. 저희도 이번에는 가평 자라섬 재즈페스티벌도 가고 남이섬 데이트도 계획 중이에요. 가평가면 뭘 먹을까 고민되는데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바로 닭갈비! 가평 닭갈비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다기랑퐁듀닭갈비!

남이섬 유일 치즈 퐁듀 닭갈비!

가평 닭갈비 맛집 다기랑퐁듀닭갈비

 

숯불닭갈비, 철판닭갈비, 막국수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가평군이 자랑하는 100대 맛집!

매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진짜 넓어요.

닭갈비는 숯불 닭갈비, 철판 닭갈비 두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어요!

▶다기랑퐁듀닭갈비 메뉴, 가격

철판 닭갈비, 숯불 닭갈비, 쟁반막국수, 막국수

감자전, 메밀전병, 소주, 맥주, 잣막걸리, 청하, 음료

▶닭갈비 맛있게 먹는법

시원한 얼음이 동동 떠있는 물김치를 한 모금 들이키면 식욕이 한층 올라가 본 음식 닭갈비를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닭갈비가 지글지글 소리가나면 중간불로 해주세요. 야채와 떡은 닭갈비와 달리 금방 익기 때문에 닭갈비가 익기 전에 야채와 떡을 먼저 드시면 드시는 동안 닭갈비가 맛있게 익어 갈 것입니다. 닭갈비는 쌈을 싸지 않고 그대로 드셔도 정말 맛있습니다. 닭갈비 자체에 깻잎, 양배추, 양파 등 이미 신선한 야채와 닭의 쫄깃함이 함께 어우러져 있기 때문입니다.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싱싱한 상추에 깻잎을 얹어서 그 위에 닭갈비와 마늘, 고추 쌈장을 넣어 소주와 함께 드시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닭갈비를 다 드시고 난 후 남게 되는 양념과 야채, 닭갈비 약간을 들기름과 밥, 우동사리등과 함께 맛있게 볶아 낸 훌륭한 후식입니다.

셀프바도 있어서 반찬들은 편하게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철판닭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깔끔하게 상추, 콩나물무침, 무피클 제공됩니다.

다양한 채소와 닭갈비!

철판을 먹을까 숯불을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철판!

철판은 볶음밥을 먹을 수 있으니까

오! 남이섬 오면 꼭 타야 한다는 집라인!

나중에 남이섬 데이트 오면 꼭 타야지

어느정도 숨이 죽으면 직원분이 맛있게 볶아주십니다.

저희는 퐁듀도 추가했어요!

퐁듀추가 5.0

닭갈비에 퐁듀 치즈 찍어 먹으면 진짜 대박!

닭갈비에 딱 어울리는 막국수!

가평왔고 닭갈비니까 막국수 먹어줘야지~

맛있게 비벼서 냠냠!

식초랑 겨자까지 넣으면 더 맛있는 막국수

면이 진짜 담백하니 맛있어요!

지글지글 철판에서 맛있게 볶아진 철판닭갈비!

 

철판 닭갈비!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 가득!

향긋한 깻잎도 향이 넘 좋아요.

철판닭갈비 2인분 양이 넉넉했어요.

퐁듀치즈~~~~

진짜 너무너무 고소해요.

 

아주 쭉쭉~ 늘어납니다.

막국수랑 철판닭갈비 조합 말해뭐해~❤️

닭갈비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오랜만에 먹으러 온 것 같아요!

막국수도 진짜 맛있으니 꼬옥! 추가해서 드세요.

채소가 어느정도 익으면 떡부터 먼저 냠냠!

떡이랑 채소 먹고 있으면 닭갈비가 어느정도 다 익었어요. 닭갈비도 진짜 큼지지막하니 먹기 딱 좋았어요.

치즈퐁듀 듬뿍 찍어서~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진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치즈 찍어서 먹으니까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퐁듀치즈는 필수!

철판 닭갈비 먹고 볶음밥이 빠지면 서운하죠!

고슬고슬 맛있는 볶음밥까지 진짜 최고최고! 날씨 좋은날 가평 놀러와서 맛있는 닭갈비도 먹고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즐기로 고고 했어요. 든든하게 맛있게 먹고 와서 아주 재밌게 즐기고 왔습니다. 다기랑퐁듀닭갈비에서 조금 내려가면 남이섬 선착장이 있더라구요. 나중에는 짝꿍이랑 남이섬 데이트 하러 오면 숯불닭갈비 먹어볼래요!

가평 닭갈비 맛집 다기랑닭갈비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