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사역 맛집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라공방 가로수길점

 

 

마라마라♥ 요즘 완전 마라홀릭이예요. 진짜 계속 생각나는 마라탕!

 

 

 

마라탕 좋아하는 동생이랑 다녀왔어요. 반차내고 가로수길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가로수길 마라탕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 후기도 괜찮아서 다녀왔는데 맛있게 먹고왔어요!

 

라공방 검색해보니 체인점이 꽤 많더라구요. 요즘 마라탕전문점이 진짜 많이 생겼는데 기본적으로 다 왠만하면 다 맛있더라구요. 기본 베이스는 다 비슷해서 그런지~?! 여태까지 실패해본적이 없었어요ㅋㅋㅋ

▶라공방 가로수길 본점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29

전화번호

02-516-0825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위치는 가로수길 메인 스트릿 바로 뒤쪽이예요.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바로 뒷쪽에 위치해있어요! 마라탕, 마라걍궈, 꿔바로우 모두 먹기로! 둘다 간만에 마라라서 신났음~

메뉴는 간단해요. 마라탕, 마라상궈, 꿔바로우 3가지! 또 언제 와볼까 해서 메뉴 3개 다 먹어보기로 했어요!

마라탕, 마라샹궈는 맛도 정말 맛있지만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점이 제일 좋더라구요. 좋아하는 재료 가득 넣어서 맛있는 마라탕을 먹어야죠!

정말 재료는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꼭 넣는건 숙주, 배추, 청경채, 건두부, 버섯! 마라탕에는 계란면이랑 넙적당면을 꼭 넣고! 마라샹궈에는 넙적당면 가득 넣어서 먹으면 최고 맛있어요.

항상 담을때 채소를 막 담게 되더라구요... 양 조절이 힘들다는게 단점아닌 단점이랄까?! 몇번 더 가봐야지 그때는 양조절이 가능할것같아요. 담는 바구니가 크다보니 계속 막 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마라상궈용! 버섯, 건두부, 배추, 숙주, 넙적당면

마라탕재료는 배추, 청경채, 숙주, 팽이버섯, 계란면, 넙적당면, 완자, 분모자당면! 둘다 마라탕을 더 좋아해서 마라탕양을 더 넉넉하게 담았어요!

매운맛 선택가능한데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고기는 양고기로! 역시 고기는 무조건 양고기입니다. 그래야 더 마라탕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매장은 사람이 많아서 자세하게는 찍지 못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한동안 마라탕의 비위생적인 문제때문에 말이 많았는데 ㅠㅠ 걱정은 되지만 깔끔한 내부를 보니 조금 안심이 되긴해요!

마라탕 소스! 필수죠. 매장에 맛있게 만들어 먹는 방법이 자세하게 설명 되어있어서 똑같이 열심히 만들어봤어요!

고수를 안좋아하는데 테이블마다 지날때마다 고수향이 가득~ 마라탕 좋아하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고수도 엄청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마라탕에 고수를 가득 넣어서 드시더라구요 ㅋㅋㅋ

메뉴 나오기전에 따뜻한 차마시면서 기다리기! 빨리 나와라~

소스도 취향에 맞게 만들어봤어요. 저는 쪽파를 가득 넣는게 맛있더라구요~ 마라탕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고소한 땅콩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꿔바로우 소 14.0

마라탕 먹으면 꼭 먹는 꿔바로우 >_<

일반 탕수육보다 튀김이 더 쫄깃한 찹쌀탕수육 느낌이고 소스도 일반 탕수육보다 덜 달고 새콤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마라탕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딱이예요. 꼭 주문하세요!!

 

저희는 둘이지만 욕심내서 꿔바로우까지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는!

마라샹궈 100g 3,000원! 1인분양으로 만들어본 마라샹궈!

양고기까지 추가해서 맛있게 얼얼하게 만들어진 마라샹궈 진짜 맛있어요. 숙주, 건두부, 납작당면이 최고최고!

마라탕 100g 1,600원! 마라탕은 양조절을 살짝 실패해서 2인분정도로 만들졌다는 ㅋㅋㅋ

 

 

둘이서 먹느랴 배터지는줄! 맛없으면 배불러도 안먹는데 맛있으니까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까지 모두 주문해서 드세요! 이왕 먹는거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는게 최고죠. 다음엔 마라탕만 양조절 조금 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포스팅하니까 또 마라탕이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진짜 마라는 중독이예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매콤얼얼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더 자주 먹으러 가야겠어요!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 라공방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