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샐러드, 부채살스테이크 샐러드, 닭가슴살 크림 리조또!

 

 

날씨도 따뜻해지고 봄옷이 나오니 입고 싶은 옷들은 가득인데 몸이 점점 커지니 걱정되더라구요. 여름은 또 어떻게할까요... 정말 너무 걱정입니다. 근데 요즘은 진짜 예전만큼 다이어트하는게 쉽지가 않아요. 진짜 나이를 한살한살 먹으면 그만큼 살을 빼기가 더 힘들어진다하는데 체감하고 있습니다. 나이 먹는것도 서러운데 ㅋㅋㅋ

무리하게 많이는 못빼더라도 아침, 저녁만 간단하게 나름 다이어트식으로 먹으면서 체중유지를 목표로 열심히 하고 있어요! 아침은 대충 때우는 편인데 아침을 아예 안먹으니까 확실히 점심에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샐러드랑 계란 그리고 크로크무슈 반조각 든든하게 먹었어요!

주말 늦잠자고 아점 먹었어요. 이럴땐 점심은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구웠는데 진짜 군고구마 같고 더 맛있어요. 따뜻하고 깔끔한 차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점심에 고칼로리 먹은 날은 간단하게 샐러드랑 과일 먹기! 닭가슴살 샐러드+발사믹 드레싱, 상큼한 딸기까지 확실히 점심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조금 먹어도 금방 배가 불러요! 그래도 잘기전에 배고파지니까 든든하게 많이 먹기!

만들어보고싶었던 토마토 카프리제 만들었어요. 저번에 친구 집들이때 갔을때 친구가 알려준 레시피인데 오 진짜 맛있어요!

토마토는 잘라서 소금, 후추, 올리브유 살짝 뿌려준 다음에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줍니다~ 생모짜렐라 적당량 잘라서 플레이팅해서 함께 먹으면 깔끔하고 맛있어요!

연애의 참견 보면서 냠냠! 연참 진짜 너무 재밌어요. 드라마 같은 연애스토리들 진짜 정말 저럴까? 신기해하면서 보는데 특히 엄마랑 보면 더 재밌어요ㅋㅋㅋ 폭풍수다가 이어집니다!

집에 있는 채소들 가득 넣어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샐러드채소, 오이, 콘, 생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가득 넣어서 든든하게! 샐러드는 조금 먹어도 배는 금방 부른데 단백질 함량이 낮아서 그런지 금방 배고파져요. 그래서 먹을때 양을 많이! 샐러드는 많이 먹어도 살 안쪄!!!

늦잠잔날, 아점을 먹을까 하다가 점심 먹기전에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기로! 토마토랑 계란으로 토달볶음 만들고 그 위에 콘이랑 모짜렐라 치즈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었어요. 간단하지만 맛있어요!

요즘 정주행중인 드라마 질투의 화신! 초반에 앞에 보고 재미없어서 안봤는데 이번에 정주행했는데 재밌더라구요. 스토리도 스토리인데 공효진이랑 조정석 등장인물 캐릭터들이 개성있고 재밌어요! 재밌는 드라마 뭐 없나? 고민되시면 질투의 화신 추천드립니당~

다이어트식인듯 아닌듯 닭가슴살 크림 리조또! 생크림대신에 우유랑 밀가루, 체다치즈 한장을 넣어서 간단하게 만든 크림리조또입니다. 닭가슴살은 노브랜드 냉동 닭가슴살! 생닭가슴살이 좋겠지만 항상 사두고 다 못먹더라구요. 노브랜드 냉동 닭가슴살 전날 미리 우유에 로즈마리랑 후추 조금 넣어서 냉장고에서 해동해주면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원래는 베이컨을 넣어야 맛있는뎅 대신에 닭가슴살을 대신 넣어봤어요. 닭가슴살 넣은 크림리조또도 맛있어요. 양만 많이 먹지 않는다면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전날 한우먹고 남은 부채살 남아서 부채살 샐러드 만들었어요! 고기는 살안쪄요 그렇죠?!

역시 스테이크는 맛있어요! 돈 많으면 맨날 스테이크 샐러드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그럴수없네요... 기본요리에 채소를 많이 넣고 고기는 닭가슴살이나 소고기로 대체해서 더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요리하는게 그렇게 재밌어요. 뭐 요리라기 보단 간단한 조리정도?!지만 ㅋㅋㅋ 그래도 계속 맛있는 나름 다이어트식으로 다양한 요리 만들어볼겁니다. 또 기대해주세요!

다이어트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