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고기 한우택배 양평 강원한우의집 한우즐기기!

 

 

 

맛있는 한우! 엄마 생신인데 이번엔 코로나때문에 친척모임은 힘들 것 같아서 가족들끼리만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외식하는것도 조금은 걱정되서 집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우 택배로 주문했어요. 양평가면 가끔 가는 한우집이 있는데 택배도 가능하다고 해서 전화해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았어요. 꺄 한우한우>_< 코로나 걱정되서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만 먹는데 가끔 집 밥 보다는 고기도 땡기고 해물도 땡기고 회도 땡기고 다양한 음식들이 땡기는데 그럴때는 역시 택배로 받아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택배 주문하면 바로 오고 역시 한국이 짱입니다~

 

깔끔하게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진공포장되서 택배로 배송되었어요! 모둠으로 종류별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강원한우의집 위치

주소

경기 양평군 옥천면 마유산로 694

전화번호

010-9250-9282

강원한우의집은 양평 한우를 도매 및 소매로 구매는 기본, 셀프바베큐장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저렴하게 한우를 즐기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가능해요!

사실 식당에서 직접 가서 먹는것 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엄마표 반찬들과 함께 즐긴다면 더욱 맛있는 저녁식사가 됩니다~

 

 

기본 안심, 갈비살, 부채살 주문하고 추천받아서 다른 부위도 좋은 걸로 보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제비추리, 치마살 이렇게 보내주셨던것같아요. 진짜 고기 퀄리티는 너무 좋아보였고 받고 나서 다음날 가족들이랑 함께 먹었어요 >_<

크~ 마블링 보세요. 진짜 갈비살 ㅠㅠ 그냥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우는 숯불로 쎈불로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지만 집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는 그릴이 가장 편해요. 엄마표 마늘짱아찌랑 배추김치만 있어도 충분히 맛있게 한우를 즐길 수 있어요!

그냥 그릴에 구워서 먹는건데도~ 역시 고기 퀄리티가 워낙에 좋으니! 그릴팬에 그냥 소금 살짝 뿌려서 구웠는데도 진짜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고있는 고기! 부위별로 먹는 순서는 있겠지만 그냥 땡기는것부터 안심이랑 치마살부터 먼저 구워줬어요. 저번에도 한우 먹고싶어서 택배 주문해서 먹어었는데 안심이 진짜 대박이였거든요 >_< 엄마가 이번에도 꼭 안심은 시키라고 해서 시켰는데 오 진짜 맛있었어요!

안심은 그냥 넣자마자 그냥 녹습니다! 치맛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찾아보니 특수부위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먹어보는 부위구나 싶었어요. 치맛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네식구가 먹으니 그릴에 고기를 가득 올려서 먹었어요! 부채살도 한우 먹을때 기본으로 자주 먹는 부위로 씹는 맛이 매력있어요. 다음날 남은 부채살은 구워서 스테이크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식당에서 한우 네식구 배터지게 먹으면 진짜 은근 비용이 비싼데 도소매를 취급하는 한우집이라서 착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엄마 생신날은 항상 친척들 다 모여서 시끌벅적하게 식사하면서 즐겁게 보냈는데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소박하게 가족들끼리 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엄마가 한우를 맛있게 드셔서 동생이랑 돈 쓴 보람이 있더라구요! 엄마 생신선물은 아직 못사드렸어요. 백화점이라도 가야 선물이라도 사드리는데... 당분간은 힘들 것 같아서 좀 좋아지면 잊지 말고 엄마 생신 선물 꼭 사드려야겠어요!

양이 많아서 다음날 안심 조금 남은걸로 안심짜파구리 만들었어요! 완전 플렉스~ 친구랑 저번에 짜파구리 만들어 먹을라고 정육점가서 기생충이랑 똑같이 채끝등심 구입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가격이 역시! 한우라서 비싸더라구요. 역시 부자들은 다르구나를 한번 더 느꼈던... 그리고 다시 기생충을 보니 뭔가 감정이입됨 ㅋㅋㅋ

한우고기 가득 올려서 마음껏 즐겨보고 싶었는데 평소에는 진짜 무리겠다 싶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기회가 되면 한우 안심 플렉스~ 다들 하는 플렉스 이렇게 해봅니다! 강원한우의집 가족들이랑 자주 가서 먹는 곳인데! 택배로 이렇게 받아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한우 생각나면 또 택배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강원한우의집 한우택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