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밥메뉴 기생충 짜파구리, 한우, 떡볶이, 부대찌개!

 

 

오늘은 그동안 먹었던 집밥요리, 집밥메뉴들! 주말에 집에서 빈둥빈둥하면서 먹었던 메뉴들 핫한 짜파구리, 간편한 비비고 부대찌개, 비싼 한우 소고기, 내 마음대로 만드는 떡볶이까지 역시 맛있는거 먹는게 세상 행복합니다. 회사 점심도 요즘은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요리도 재밌고! 코로나때문에 맨날 배달음식만 먹는게 슬슬 지겹더라구요. 집에 사둔 식재료도 가득해서 귀찮지 않으면 도시락 싸와서 먹고 있어요!

짠! 내가 짜파구리 요리사 드디어 만들어본 기생충 짜파구리♥

짜파구리 레시피를 찾아보니 은근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찾은 짜파구리 레시피는 짜파게티 2: 너구리 1 로 끓이는거라 3인분이라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친구집 놀러갔을때 만들어 먹어봤어요!

친구집 동네 마트에서 라면이랑 한우 채끝등심 구입했어요. 짜파구리를 보니 채끝등심으로 만들어서 구입했는데 와 역시 한우는 비싸요! 역시 그래서 기생충에서 빈부의 격차를 보여주는 메뉴로 채끝등심 짜파구리를 선택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손바닥 만한 한덩이를 잘라서 파는데 기본 15,000원이라고해서 둘이 놀람 ㅋㅋㅋ 역시 비싸구나 역시 한우구나! 최대한 얇게 썰어달라고 해서 12,000원대로 구입해왔어요!

짜파구리 자체는 솔직히 대박 맛있다는 아니였어요! 맛있는 짜파게티에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정도? 기본 짜파게티에 고기 후레이크가 들어있는데 맛있게 구워진 채끝등심이랑은 역시 맛이 다르네요. 못드셔보셨다면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주말에 항상 하는 고민 뭘 먹을까? 간단하게 먹자 해서 엄마랑 김밥 만들었어요. 엄마표 김밥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먹는것보단 역시 집김밥이 맛있어요~

회사 점심으로 족발?! 급 회사 과장님이 족발을 쏘셨어요. 우와 족발이라니! 족발이랑 쟁반국수 같이 먹었는데 역시 맛있어요.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어요!

퇴근하고 뭐 먹을까 고민될때는 역시 배달이죠!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신전떡볶이 먹기로했어요. 항상 하는 즐거운 고민 엽떡을 먹을까? 신전을 먹을까? 이날은 신전오뎅이 더 먹고싶어서 신전떡볶이로 픽! 동생은 매운걸 못먹어서 덜매운맛이랑 착한맛 하나씩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

야식이 생각나는 날~ 역시 라면이죠?!

신라면 건면에 떡사리 넣고 계란 고소하게 풀어서 냠냠! 야식이라 국물은 남겨야지 했는데 찬밥까지 넣어서 밥 말아서 먹었어요!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로!

엄마표 수제비! 급 수제비가 땡겨서 밀가루 반죽 열심히해서 냉동실에서 급 숙성시켜준다음에 멸치 넣고 감자, 애호박 넣고 맛있게 수제비 만들어봤어요. 반죽은 번거롭지만 직접하면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한우퐈티!! 오예!! 한우고기는 먹고싶고 외식하기에는 걱정되고 단골 고기집에 택배로 한우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안심, 등심, 부채살, 안창살 등등 알아서 모듬으로 준비해주셨어요!

한우등심, 한우안심! 얼마만에 먹는 한우인지 >_<

엄마표 새콤달콤매콤한 파채까지 더해지면 더 맛있는 고기!

역시 한우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번주에도 엄마 생신이라 또 주문했는데 또 먹을 생각하니 너무 행복합니다 >_<

넉넉하게 주문했더니 남아서 다음날 또 먹었어요. 행복한 한우퐈티! 한우고기로 짜파구리 플렉스 해버렸지요! ㅋㅋㅋ

더 비싼 안심 넣어봤어요. 안심스테이크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맛있는 짜파구리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삼겹살에는 비빔면이 잘어울리는 것처럼 소고기에는 짜파구리 추천드립니다!

간식 구입했어요. 요즘은 짠과자보단 달달한 과자들이 또 땡기더라구요. 살이 찌려나 봅니다 허허허 달달한 누룽지과자랑 두부스낵, 크리미츄, 아몬드파크씬까지!

피코크 리얼다크 초콜릿 아몬드바크씬!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많이 달지 않고 안에 아몬드가 가득들어있어서 고소하고~ 히히히 간식창고가 가득가득하니 기분 좋아요!

오늘은 삼겹살퐈티! 몇일째 고기만 먹고 있는건지 ㅋㅋㅋ 삼겹살엔 매콤한 비빔면이죠.

비빔국수 만들기는 귀찮아서 편하게 팔도 비빔면 만들었어요. 위에 아삭한 오이까지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죠!

삼겹살 노릇노릇 맛있게! 비빔면이랑 먹어도 맛있고 구운배추김치랑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삼겹살 먹고 다음은 볶음밥이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삼겹살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입니다ㅋㅋㅋ

떡볶이랑 튀김! 이마트 쓱배송으로 노브랜드 떡볶이랑 모둠 튀김 주문했어요. 바로 조리만 하면 간단한거라서 후다닥! 모둠 튀김은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고 떡볶이 만들었어요. 하나는 덜 맵게 하나는 엄청 맵게 고춧가루를 가득 넣어서 매운 떡볶이 만들어줬어요! 역시 떡볶이는 매콤하게 얼얼하게 먹어야 맛있어요 >_<

저녁은 간단하게 순대국! 집 근처 순대국집에서 포장해왔어요. 부추 가득, 들깨가루 가득 넣어서 밥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아빠가 급 출출하다고 야식 땡긴하고 하셔서 저번에 먹고 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데웠어요. 오비라거 간만에 티비 광고로 보고 ㅋㅋㅋ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맥주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카쓰, 하이트, 테라는 먹어봤는데 오비맥주는 처음! 맛이 엄청 다르진 않은데 그냥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이연복 셰프님이 알려주신 짜파게티로 짜장면 느낌나게 만들기! 결과는 실패 ㅋㅋㅋ 양파를 너무 만히 다졌고 올리브유를 너무 많이 넣어서 기름지고 별로였어요. 다음에 다시 만들어볼껀데 그때는 양파도 두껍게 하고 고기기름도 살짝 두르고 해봐야겠어요!

저녁은 간단하게 부대찌개! 비비고 부대찌개 넣고 추가로 햄 더 넣고 두부 넣어서 부대찌개 만들었어요. 요즘은 간편식이 맛있어서 넘 좋아요. 부대찌개에는 라면을 넣어야 더 맛있죠.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맛있게 냠냠!

마무리는 달달한 디저트 와플이죠! 와플믹스로 요즘 와플 만들어 먹는거 재미들렸어요. 초코 바나나, 아이스크림 와플, 시나몬 메이플시럽, 사과+생크림 진짜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는 와플! 사진첩에 있는 사진을 다 올려보니 결국엔 다 먹는 사진이네요 ㅋㅋㅋ 역시 나 답구나! 다음 포스팅도 맛있는 집밥메뉴들로 가득할것 같아요!

 

맛있는 집밥요리들!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