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팜즈 미러링케이블 아이폰티비연결!

 

 

집순이 일상에 필수템인 아이템! 전부터 너무 갖고 싶었는데 사용해보니 진작 사용할껄 그랬나봐요. 바로 아이폰 미러링케이블! 핸드폰과 티비 또는 PC 를 연결하면 바로 볼 수 있는 케이블이에요.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핸드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기에는 너무 아쉬웠는데 큰 티비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역시 좋은건 크게 봐야합니다 ㅋㅋㅋ

미러링 케이블 하나면 아이폰과 티비를 연결해서 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번거롭게 연결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팜즈 MHL HDML 아이폰 티비 연결 미러링케이블

 

MHL HDML 아이폰 휴대폰 핸드폰 스마트폰 TV 티비 화면 연결 미러링 케이블 : FAMS

MHL HDML 아이폰 휴대폰 핸드폰 스마트폰 TV 티비 화면 연결 미러링 케이블

smartstore.naver.com

완벽한 화면 미러링, 올바른 호환성, 생생한 화질! 시대가 변하면서 이제는 당연해진 MHL! 요즘 대부분의 모니터, TV가 MHL을 지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HDML을 지원하는 모니터, 빔프로젝트, TV에 연결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당연한 스펙들은 새기지 않겠습니다. 끊김없이 매끄러운 미러링! 간단한 연결! 미러링 케이블의 본질적인 기능을 확인해보세요.

플러그 앤 플레이 이제는 더 빠르고 더 간편하게! 번거로운 다운로드 필요없이, 복잡한 설정없이! 번거로운 작업없이 꽂으면 바로 연결됩니다. Plug&Play를 지원하여 별도 앱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케이블 선 꽂기는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중간에 끊김없이 매끄러운 미러링이 가능해서 고사양 게임, 영화, 드라마를 안정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잘 읽어보고 사용해야합니다. 저는 대충 보고 했더니 연결이 안되서 응?? 완전 당황했다는 모든 선을 다 연결해야 연결이 됩니다!

저는 TV에 하나 핸드폰 하나 꽂았더니 연결이 안되서 혼자 엄청 헤매다가 동생한테 도움을 요청했는데 ㅋㅋㅋ 동생이 설명서 보더니 바로 꽂더니 바로 연결이 되었어요. 역시 나는 기계치구나...ㅋㅋㅋ

두꺼운 부분은 TV의 HDML에 연결하고 아이폰용을 아이폰에 남은 하나도 TV선에 연결해야 제대로 미러링이 됩니다. 요즘 최신 티비는 미러링 기능을 블루투스로 기본 제공하는데 모든 티비가 제공하는게 아니라 미러링케이블이 필요하더라구요!

특히 거실 티비는 최근에 구입한거라 유튜브나 웨이브, 넷플릭스는 티비로도 이용이 가능한데 제가 자주 이용하는 티빙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아서 항상 노트북이나 핸드폰으로 보는데 이젠 미러링케이블로 티빙 드라마, 영화도 볼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안방에도 작은 티비가 있는데 오래된 티비라 기본 케이블기능밖에 없는데 유튜브영상이나 다시보기앱을 이용하려면 미러링케이블은 필수에요. 요즘 스마트 티비들이 기능이 엄청 좋지만 그만큼 가격이 비싸서 구매가 망설여지는데 그런 분들에게 정말 필요한 케이블선입니다!

티비 구매하고 처음으로 HDML 연결해봐서 연결선을 찾느랴 엄청 고생했어요ㅋㅋㅋ 결국엔 엄마한테 물어보니 요즘은 티비 본체에 있는게 아니고 셋탑박스가 따로 제공되더라구요. 어머 언제 이렇게 좋아졌데?

그래도 티비본체에 있는건 연결하기 어려운데 바로 앞에 셋탑박스가 있어서 쉽게 바로 연결했어요. 모든 선을 다 연결하면 됩니다!

외부입력 버튼을 이용해서 HDML을 연결하면 됩니다! 빠르게 바로 핸드폰 화면으로 미러링 되는게 보이시죠? 완전 너무 신기했어요 +_+ 저처럼 기계치들도 외부입력으로 바로 연결가능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요!

연결하면 화면 미러링이 연결되었다고 표시되더라구요. 아이폰 구입하고 화면 미러링 기능은 처음 사용해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미러링기능 버퍼링 없이 중간에 끊김없이 빠르게 연결되는게 좋았어요! 선 길이도 길어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스플레이 장치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가정용으로도 좋지만 회사에서 대화면 TV, 모니터, 빔프로젝터에 길이 제한없이 연결이 가능해요!

 

요즘 가장 많이 보는게 바로 유튜브 영상! 재밌는 영상들이 많아서 볼거 없으면 보게됩니다. 핸드폰으로 보이는 작은 화면이 티비로 연결되서 얼마나 선명하게 보일까 궁금했는데 오 깔끔하고 선명하게 보이는 영상!

갤럭시용 C타입, 아이폰용 8핀 모두 판매하니 핸드폰 기종에 따라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X연결했어요! 항상 핸드폰에 있는 자료 티비로 볼때 USB에 넣어서 보는 편이였는데 작년에 친구들이랑 에어비엔비 빌려서 파자마파티 했는데 USB 연결해두고 그냥 온적이 있었다는 ㅋㅋㅋ 미러링 케이블이 있었다면 더 편하게 연결해서 영화를 볼 수 있었을텐데~

드라마나 영화, 유튜브 뿐만 아니라 웹서핑도 큰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요. 저는 게임은 안하지만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더 큰 화면으로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게임들도 그래픽이 정말 멋진 게임들이 많은데 티비화면으로 즐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미러링케이블의 장점 중 하나는 사진기능! 그리고 매끄러운 스크롤!

진짜 핸드폰에 보이는 고해상도의 이미지가 TV로 선명하게 확인이 가능해요. 갤러리에 있는 사진으로도 해봤는데 더 크게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간만에 엄마랑 제주도여행 갔을때 사진 보면서 추억 회상하기! 특별한날 이벤트로 영상이나 사진을 보여주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제일 좋았던점은 바로 안방 티비! 오래된 티비라 유튜브도 안되고 기능이 별로 없는데 혹시나 연결이 안되면 어쩌나 했는데 오 연결하고 외부입력만 설정하면 바로 미러링이 빠르게 연결됩니다!

이태원클라쓰 마지막회를 못봐서 엄마랑 함께 다시보기로 봤어요. 원래 웨이브에서 jtbc 방송사 프로그램도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했는데 2월부터 티빙으로 변경되었어요. 그래서 한동안 jtbc 방송사는 핸드폰이나 노트북으로 봤는데 미러링케이블로 거실, 안방에서도 모두 볼 수 있어요!

안방은 누워서 침대에서 볼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집순이는 역시 쇼파나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면서 밀린 드라마나 보고싶은 영화 보면서 과자 먹는게 힐링이죠 >_< 코로나도 계속 장기화되고 주말에 나가고 싶긴하지만 집에서 재밌는 드라마보면서 맛있는 음식도 만들어 먹으면서 참아봐야겠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모두들 동참해주세요!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핸드폰 미러링케이블로 더 다양한 영상, 게임을 큰 화면으로 즐겨보세요!

미러링케이블 아이폰티비연결 가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