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이캔들만들기재료 제이메라 핸드메이드캔들세트!

 

 

 

전부터 꼭 만들어 보고 싶었던 소이캔들! 요즘은 캔들도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서 선물하거나 사용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평소에 향초나 디퓨저를 집에서 자주 사용해서 한번 꼭 향초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막상 소이캔들을 만드는 법을 찾아보니 비율도 따져야하고 해서 생각보다 복잡하더라구요. 특히 메인 재료인 왁스도 대량으로 판매하고 다른 부재료들도 묶음단위로 판매하죠. 그래서 향초 하나를 만들기 위해서 구입하기에도 돈이 아까워서 못했는데 저처럼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한 소이캔들만들기재료 키트가 나왔더라구요!

우와 >_< 요즘은 소이캔들 판매점이 많아서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한데 키트 판매는 처음 봤어요. 확실히 직접 만드는거라 일반 소이캔들보다는 가격도 저렴해요. 저의 인건비를 사용하면 되는거니깐! 저는 직접 뭔가를 만드는걸 좋아해서 만들어져있는 제품보다는 직접 만들 수 있는 키트 제품이 더 끌렸어요. 키트제품 자체도 선물처럼 포장이 되어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직접 만들어서 다시 포장지에 넣어서 선물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주변에 향초 좋아하는 친구들 많은데 선물로 하나씩 해주고 싶어요~

▶제이메라 소이캔들만들기재료 세트

 

소이캔들 만들기세트 DIY 1+1 : 제이메라

캔들DIY,취미생활,캔들만들기,소이캔들,천연소이캔들,만들기세트

smartstore.naver.com

"소이캔들을 직접 만들어보면 어떨가요?" 처음 만드는 분들도 만들기 쉽고 한꺼번에 많은 재료를 구매하지 않고 딱 필요한 재료들이 KIT로 박스 안에 구성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골든왁스와 프탈레이트 무첨가 프래그런스오일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프래그런스오일을 사용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만든다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재료로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100% 핸드메이트로 만든 프리미엄 소이왁스 캔들입니다. 골든소이왁스를 사용하여 만들고 있으며 파라핀이 들어있지 않으며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여 만들지 않았습니다. 골든소이왁스의 특징으로 발향력이 좋은 소이왁스입니다. 제이메라 캔들은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수작업을 통하여 만들어 발송해드립니다. 함께 하고 싶은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감성적인 스티커와 향기로운 향을 선물해보세요. 처음 만드신 분들도 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이캔들만들기재료 2개세트 구성이라 하나는 제가 갖고 하나는 친구 선물로 주기로 했어요! 유리컵이 배송되는거라 걱정했는데 포장도 뽁뽁이로 안전하게 배송되었고 각 재료들도 개별 비닐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깔끔한 배송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제이메라!

소이캔들만들기재료

유리용기 2개, 소이왁스 180g 2개, 향 오일 18g 2개, 나무 심지 2개, 심지 탭 2개, 심지 스티커 2개, 나무젓가락 2개, 포장박스 2개, 스티커 2장, 만드는 법 1장 딱 필요한 소이캔들만들기재료만 담아서 배송되었어요!

소이캔들 향

소이캔들 향은 2가지 선택 가능해요! <우드세이지앤 씨솔트> 바다의 시원한 향과 신선한 공기의 향, 나무와 흙내음이 주는 깊은 자연향이 어우러진 느낌을 주는 향 <가든파티> 산뜻하며 싱그러운 향으로 꽃집안에 들오온 느낌을 주는 향 <블랙체리> 기분좋은 달콤한 향과 체리의 향이 느껴지는 향 <레몬 라벤더>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레몬향과 은은하게 느껴지는 라벤더가 느껴지는 향 <자몽> 자몽의 쌉싸름한 향과 상쾌한 향이 느껴지는 향 <클린 코튼> 뽀송뽀송한 빨래가 느껴지는 비누향 <유칼립투스> 시트러스계열의 상쾌한 향과 시원한 느낌이 느껴지는 향 <시트로넬라> 레몬의 상큼한 향과 허브의 시원한 향 <무향> 향에 민감한 분들을 위한 소이왁스 100%로만 만든 캔들 <미드썸머나잇> 반짝이는 별들이 떠 있는 밤하늘을 거닐며 부드러운 머스크 향기에 패츌리, 세이지가 블렌딩 된 고급스러운 향(남성분들 추천향) <잉글리쉬페어앤프리지아> 배의 신선함과 순결한 프리지아의 향기로 우아하면서 꽃향기가 물씬 풍겨와 퍼지는 향 <웨딩데이> 화사한 꽃들의 플로럴한 향기가 세련되고 부드럽게 서로 블렌딩되어 봄날의 부케를 연상 시키는 향 <제라늄버베나> 에드워드 시대의 한 귀족에 의해 조명된 향수로 버가못과 바질, 그리고 상큼한 제라늄과 버베나 아로마향이 블렌딩 된 향 <피치사케> 달달한 복숭아향과 오스만더스향이 어우러진 상콤달콤한 향 시간이 지날수록 우디향이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녀노소가 선호함 <라임바질만다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산뜻한 느낌이 묘한 중독성이 있는 향, 무겁지 않고 가벼운 향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향 <소나무>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는 최고의 자연향으로 정신적 스트레스를 소나무의 향이 말끔히 지워주는 향 <일랑일랑> 꽃 중의 꽃이라는 의미를 가진 일랑일랑 꽃은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함이 은은한 플로럴한 향 <다우니> 부드러운 섬유유연제 향으로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풍겨 포근하면서도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향 <넥타린엠버> 쥬시함이 진한 복숭아 향기 황금빛 태양 아래서 진하게 농익은 복숭아의 깊은 달콤한 향 <블랙베리앤베이> 잘 익은 블랙베리의 달콤함과 우디함의 쌉싸름한 향이 과하게 달콤하지 않고 은은하게 달달한 향

제이메라 소이캔들만들기재료로 간단하게 핸드메이드캔들을 만들 수 있어요. 레시피도 그림과 함께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진짜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었어요. 직접 사용할 향초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든다는게 더욱 신기했고 선물용으로도 정성이 가득 들어간 핸드메이드 향초라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불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아이들과 즐겁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2개세트라 친구랑 같이 구입해서 같이 만들었는데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

소이캔들 만드는 방법

이 왁스를 종이컵에 담습니다. 왁스가 종이컵에 다 들어가지 않는다면 녹여가면서 더 넣어줍니다. 왁스를 담은 종이컵을 전자렌지에 가열하여 왁스를 녹여줍니다. 종이컵이 뜨꺼우니 조심하세요. 1분 정도 2회 돌려주신 후에 마지막 40초를 더 돌려주시면 왁스가 녹습니다. 총 시간은 2분 40초입니다. 녹지 않은 하얀 왁스가 있으면 나무젓가락을 사용하여 저어 주시면 녹습니다. 한번에 2분 40초를 돌리지 않는 이유는 종이컵이 탈 우료가 있기 때문에 나눠서 돌려주는 것 입니다. 왁스를 다 녹인 후에 온도계를 사용하요 온도가 70도가 될때까지 기다립니다. 온도계가 없는 경우에는 전자렌지에 꺼낸 후에 나무젓가락을 사용해서 한 방향으로 1~2분정도 저어줍니다. 온도가 70도~75도 사이가 되었다면 향 오일을 넣고 나무젓가락을 사용하여 한쪽 방향으로 잘 저어줍니다. 심지를 심지 탭에 꽂은 후 스티커를 제거해 바닥 중앙에 붙여줍니다. 그리고 녹은 왁스를 부울 때는 조금씩 천천히 끊지 않고 천천히 부어줍니다. 대략 3~4시간정도 굳은 후에 스티커를 붙여주면 완성! 그리고 하루가 지난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표면이 고르지 않게 굳었다면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윗부분만 살짝 녹여서 다시 굳혀 주시면 됩니다. 처음 향초를 태울때 윗부분이 다 녹을때까지 태우시면 터널현상(가운데만 타는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7온즈 캔들 용기! 유리로 깔끔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적당한 무게이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아무곳이나 두고 사용하기 좋아요!

소이캔들 소이캔들 하는데 도대체 소이왁스가 뭐지? 궁금했거든요. 소이왁스를 이용해서 만든 향초를 소이캔들이라고 해요. 골든소이왁스를 사용하는 인체에 해롭지 않은 프탈레이트 무첨가되어있고 프래그런스오일을 사용하여 항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재료들입니다. 한동안 양키캔들에 파라핀왁스를 사용한다고 해서 이슈가 된 적이 있죠. 저도 그때 처음 알았어요! 매일 사용한 캔들에 파라핀이 들어있다니... 그래서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소이캔들이 인기를 끌고 있죠. 그중에 골든소이왁스는 발향력이 좋은 왁스를 사용해서 향초를 만들 수 있어요!

사소한거지만 나무젓가락도 함께 제공해주셔서 좋았어요. 요런게 바로 키트의 장점이죠! 따로 준비물을 준비할 필요없이 소이캔들키트로만으로도 충분히 만들 수 있어요~

향은 라벤더와 블랙베리&베이! 향도 정말 다양해서 진짜 엄청 고민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은은한 라벤더향과 궁금했던 블랙베리&베이 골랐는데 둘다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라벤더는 딱 그 익숙한 라벤더향인데 라벤더가 릴렉스에도 좋고 해서 자기전에 향을 은은하게 켜두고 자면 잠이 진짜 잘와요! 블랙베리&베이는 설명만 듣고 골랐는데 설명처럼 블랙베리의 달콤함과 우디함의 쌉싸름한 향! 익숙한 달콤한 향인데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좋았어요~

우드 심지! 심지하면 그 전에는 면으로 만든 심지의 향초가 많았는데 요즘은 우드 심지가 많이 보여요. 디자인도 우드 스타일이 이쁘고! 나무라서 타는 소리가 타닥타닥 장작타는 소리도 나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연소될때 그을음도 적고 불꽃이 일정하게 타들어가서 더 좋다고해요. 그리고 키트의 장점은 바로 요런 부자재들을 불필요하게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우드심지 가격은 천원도 안되는데 배송비가 붙어서 대량으로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키트로 따로따로 구입할 필요없어서 좋았어요!

느낌있는 스티커까지! 기본 소장하고 있는 스티커가 있다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향초도 만들고 향초케이스도 이쁘게 꾸며서 선물하면 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설명서가 종이로 되어있어서 보면서 만들 수 있어서 더욱 편리했어요! 우선 종이컵에 소이왁스를 담아줍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씩 2번, 마지막으로 40초를 더 돌려주면 됩니다. 캔들 만드는 영상 가끔 봤는데 중탕을 하는 작업이 있어서 다소 번거로워 보였는뎅 종이컵에 담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니까 엄청 편했어요!

전자레인지에서 잘 돌려지는 동안 다음 작업을 위한 세팅을 해줍니다. 유리컵과 향오일, 우드심지와 심지탭!

우드심지와 심지탭을 연결해줍니다. 나무라서 부서질까 조심조심 심지 탭안에 넣어줬어요. 아래 스티커가 있어서 스티커를 떼어서 유리컵 가운데 붙여주면 됩니다. 심지 스티커가 있어서 고정이 딱 되서 더 편하게 소이캔들을 만들 수 있었어요. 초보자분들도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저도 처음인데 어렵지 않게 만들었어요! 다 녹인 왁스! 종이컵이 뜨거우니 조심조심해야합니다. 안에 덜 녹은 왁스가 있으면 저어서 다 녹여줍니다.

이젠 적정온도가 될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상태라 뜨거워서 70~75 사이가 될때까지 온도계로 확인하고 기다립니다. 집에 온도계가 없다면 전자레인지에 꺼낸 후에 나무젓가락을 사용해서 한 방향으로 1~2분정도 저어주면서 온도를 내려주는 작업을 해주면 됩니다!

적정 온도가 되면 향 오일을 넣어서 나무젓가락을 사용하여 한쪽 방향으로 저어주면 됩니다. 왁스는 180g, 향오일은 18g 딱 비율에 맞게 제공되어서 따로 저울을 사용할 필요없이 그냥 바로 넣고 만들기만 하면 되니깐 편했어요!

향이 가득 들어간 소이왁스! 이제 컵에 이쁘게 부어주면 향초가 완성됩니다. 우와 진짜 간단해요!

녹은 왁스를 조금씩 천천히 끓기지 않고 천천히 부어주면 됩니다. 손이 부들부들 ㅋㅋㅋ 제일 오래걸린 작업중 하나였어요. 처음 만드는거라 처음 향초는 매우 조심스럽게 부어줬는데 콸콸콸 거품이 나지 않을 정도로만 부어주면 되더라구요!

완성된 핸드메이드 소이캔들! 이젠 평평한 곳에 두어 천천히 굳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대략 3~4시간이면 어느정도 굳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하나 만드는 사이에 한쪽은 이미 또 굳고 있는중! 생각보다 빨리 굳더라구요. 2시간 정도면 육안으로 보기엔 다 굳었어요. 제이메라 소이캔들은 100%의 천연소이왁스를 사용한 제품이라 파라핀을 첨가한 다른 향초들과 비교하여 발산과 농도가 옅을 수 있지만 최대한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인위적이지 않은 향을 즐길 수 있어요.

저처럼 은은한 향을 원하는 분들에겐 딱일 것 같아요. 은은하다지만 그래도 작은 방안 가득 은은한 향이 가득해요 >_< 완성해두니 빨리 향초를 켜서 향을 맡고 싶은 마음이 가득가득!

소이캔들 직접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만들어도 좋지만 함께 포장된 박스를 이쁘게 꾸며서 선물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스티커도 뭔가 느낌있고! 없는 것 보다는 있는게 훨씬 향초 느낌도 나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소이캔들은 처음 만들어봤는데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굳어서 엄청 혼자 만족스러웠어요!ㅋㅋㅋ

소이캔들은 처음 사용할때 반드시 2시간 정도 맨 윗부분의 왁스가 액체가 되어서 녹을 때까지 사용해줘야 터널현상 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캔들을 사용하기 전에는 심지를 잘라주면 심지가 움직이는 반경을 줄여주게 되어 중앙으로 곧게 탈수 있게 해주며 나무심지는 손톱깍기를 이용해 제거해주면 검은 그을음이 생겨서 컨테이너 윗부분이 검게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사이즈도 딱 방안을 채우기에 좋은 사이즈이고 은은한 불빛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우드심지라 타는소리가 너무 좋아요 >_< 잠자기 전에 30분 정도 켜두고 책을 읽는데 너무 힐링되고 좋아요. 향초 타는 것도 너무 좋고~ 향도 너무 좋고~ 타는 소리도 좋고!

제이메라 핸드메이드캔들세트! 처음 만들어본 소이캔들 너무 재밌어서 또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소장용으로도 좋고 포장용 박스도 함께 제공해주셔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향초라서 향이 물론 중요하지만 타면서 화학물질이 나오니 당연히 성분이 중요하겠죠! KC인증을 받은 곳으로 검사성적서도 확인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골든소이왁스를 사용해서 만드는 소이캔들이라 안전하고 안심하고 기분좋게 선물 할 수 있어요. 직접 만드는 캔들키트도 있지만 직접 100% 핸드메이드로 만든 소이캔들도 판매중이니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소이캔들만들기재료 키트 제이메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