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남배달음식 삼겹살도시락 돈웁쓰!

 

 

즐거운 주말!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정말 난리죠 ㅠㅠ 저도 출퇴근할때도 마스크 꼭 끼고 외출하고 나면 꼭 손을 씻고 수시로 손을 깨끗히 씻고 예방하려고 정말 노력중이예요. 조심조심해서 나쁠 것 없으니 모두들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손도 깨끗히 씻고 예방하세요. 요즘은 왠만하면 외출을 삼가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다들 점심을 배달해서 먹더라구요. 계속 중식배달만 먹어서 얼마나 지겨운지... 그래서 이색적인 도시락배달 뭐 있을까 배민에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삼겹살도시락, 배민 주문건도 천건이 넘어서 믿고 주문해봤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진짜 그랬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기분좋게 먹어야죠. 스트레스 없이 일단 먹을땐 즐겁게 먹고 관리할땐 또 관리하고! 그럼 됩니다ㅋㅋㅋ 강남지역은 배달되는 삼겹살도시락 돈웁쓰럭셔리삼겹, 25년 경력의 이탈리아 요리 전문 쉐프가 쉐프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마리네이드한 고기를 12시간이상 수비드하여 고기의 잡내를 완벽하게 잡고 2~3cm로 잘라 오직 자체 기름으로만 구워 육즙을 완벽하게 잡았습니다. 또한 배달의 특성상 약간 식어서 딱딱해질 수 있는 부분을 쉐프의 노하우로 식어도,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돈읍쓰럭셔리삼겹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2길 11

전화번호

02-6952-2625

위치는 역삼역근처인데, 강남권은 다 배달한다니 주문해서 먹기에 딱 좋아요. 강남배달, 강남배달음식, 강남배달추천드리고 싶은 도시락집입니다. 매장이 11시 30분 오픈이라 바로 주문했는데 12시 전에 도착했어요. 다른 분들은 백반집에 주문했는데 좀 늦게 주문했더니 늦게 왔더라구요. 다들 무슨 도시락 시켰냐고 물어보시길래 삼겹살도시락이요!하니까 에? 삼겹살 도시락이요? 하면서 엄청 신기해하시더라구요. 양도 생각보단 넉넉해서 한점씩 나눠 드렸는데 맛있다고 다음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삼겹살도시락 전문으로 수비드 마약삼겹살정식(특제가루를 뿌려 부드럽고 바삭한 삼겹살), 수비드 매콤삼겹살정식(매콤하지만 느끼함을 잡아우는 삼겹살), 수비드 갈비삼겹살정식(갈비맛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삼겹살), 수비드 매운삼겹살정식(매콤보다 살짝 더 맵고 깔끔하고 개운한 삼겹살) 메뉴는 딱 깔끔하네 4가지 입니다! 점심으로 먹는 뻔한 도시락대신 점심부터 삼겹살로 든든하게 먹어도 너무 좋지요!

수비드 마약삼겹살정식 10.9 특제가루를 뿌려 부드럽고 바삭한 삼겹살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구워서 제공된 삼겹살! 삼겹살도시락도 정말 이색적이였지만 수비드를 한 삼겹살이라니 도시락의 퀄리티가 확실히 달라진 느낌이예요!

맛있는 흰쌀밥도 꽉꽉 눌러 담아서 제공해주셨어요!

반찬은 삼겹살반찬으로 딱 좋은 쌈무랑 참나물무침, 밥반찬으로 딱 좋은 메추리알조림, 어묵조림이 함께 제공됩니다!

삼겹살로도 든든하지만 기본 반찬도 같이 제공되어서 더욱 좋았어요!

삼겹살과 함께 아래에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양파랑 버섯이 함께 제공됩니다. 구운채소와 함께 쌈장도 제공되어서 쌈장이랑 찍어서 먹으면 딱 좋아요. 역시 삼겹살의 기본은 쌈장이죠!

12시간이상 수비드해서 고기의 잡내를 잡고 바삭하게 구워낸 삼겹살! 개인적으로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식어도 부드러운 삼겹살이라 좋았어요!

구운채소와 함꼐 먹어도 넘나 맛있죠! 삼겹살 먹을때 양파랑 버섯은 꼭 같이 구워서 먹는데 같이 제공되어서 넘 좋았어요~

기본 쌈무를 살짝 무쳐서 제공된 아삭한 쌈무도 있는데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딱 좋았어요~

매콤새콤한 참나물 겉절이도 제공되었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수비드 매콤삼겹살정식 11.9 매콤하지만 느끼함을 잡아주는 삼겹살

기본 삼겹살외에 갈비삼겹살, 매콤삼겹살, 매운삼겹살이 있는데 갈비랑 매콤 고민하다가 매콤한 삼겹살로 주문했어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매콤 삼겹살! 매콤하지만 달콤해서 딱 먹기 좋았던 매콤소스! 닭꼬치 소스처럼 매콤달콤해서 너무 좋았어요~

매콤삼겹살도 바삭하게 구워서 양념이 듬뿍 뿌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확실히 양념이 되어있어서 기본 수비드 삼겹살보단 더 입맛도 땡기고 맛있더라구요!

구운버섯이 들어가있어서 있는데 함께 먹어도 넘나 맛있어요. 회사동생은 수비드 삼겹살도시락 저는 매콤삼겹살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매콤한 매콤삼겹살 도시락이 더 맛있었어요!

새콤하고 아삭한 쌈무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기본 삼겹살은 250g이 제공되는데 밥이랑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배부르고 양도 넉넉해요. 점심으로는 딱 좋았어요. 혹시나 양이 부족할 것 같은 분들은 삼겹살 추가도 가능하니 더 추가해서 더 든든하게 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수비드 마약삼겹살정식, 수비드 매콤삼겹살정식 이색적인 삼겹살도시락! 회사점심으로 간단하게 주문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도시락이였어요. 항상 배달음식은 한정적인데 가끔은 특별한 이색도시락을 주문해서 먹는것도 즐거움이지요! 회사점심으로도 너무 좋지만 강남권에 사시는 분들 든든한 저녁으로 삼겹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혼자 살면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냄새도 나고 귀찮은데 간편하게 배달해서 맛있는 삼겹살을 드실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강남배달음식 삼겹살도시락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