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콘도 패밀리 온돌 후기!

 

 

여름휴가로 다녀온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콘도 후기입니다. 간단하게 1박 2일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가까운 가평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가평에 먹을거리, 놀거리 진짜 많은데! 그래서 가평아침고요수목원에서 사진 찍고 놀다가 근처에서 닭갈비 먹고 숙소와서 먹고 놀기로했는데 ㅠㅠ 비가 너무 많이와서 가평아침고요수목원은 패스하고 닭갈비 맛있게 먹고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로 갔어요. 강촌 엘리시안은 재작년인가? 스키 타러 한번 왔었는데 리조트는 처음이라 기대됐어요. 외국 여행갈때는 큰돈 써서 멋진 리조트도 가봤는데 생각해보니까 한국은 처음 인 것 같아요!

리조트는 처음이라 엄청 설레이면서 왔는데 아무래도 오래된 곳이라 ㅋㅋㅋ 엄청 기대하면 실망할 수도! 그냥 산있고 강있는 리조트에서 놀고 먹고 할 수 있기에 좋은 정도? 리조트 안에 내부시설도 식당, 편의점, 카페 등도 있고 멋진 트레킹코스도 있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비가와서 거의 못 즐기고 온 것 같아요!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위치

주소

강원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엘리시안 강촌

전화번호

033-260-2000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상시운영)

엘리시안 강촌 카카오네비 검색하고 방문했는데 ㅋㅋㅋ 도착하고 나니 골프장이라 다시 리조트쪽으로! 입구에서 콘도라고 적혀있는 표지판을 보고 잘 찾아가면 됩니다. 카카오네비 이용시 엘리시안강촌 엘스위트 검색하고 주차장 4번으로 네비 설정하고 지하에서 로비로 들어가면 됩니다. 처음 방문이라 헤매긴 했는데 다음엔 잘 찾아올 것 같아요!

리조트 앞에는 엘리시안 캠핑클레이스! 글램핑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전부터 글램핑 정말 해보고싶었는데~ 다음에는 리조트 말고 캠핑플레이스에서 바베큐 파티도 하고 놀고 싶어요!

요기가 바로 스키장이라니! 올 겨울에도 눈이 가득 쌓이고 스키와 보드를 탈 수 있겠죠? 작년에는 못갔는데 올해 겨울에는 갈 수 있으려나!

<지하> 중강의실(포풀러, 라일락), 키즈파크, 주차장 <1층> 프런트 데스크, 아라비스타, 편의점 GS25, 게임엔조이, 유흥주점 오데욤, 노래방 앙상블, 정담고, 당구클럽, 멀티샵,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수영장 <2층> 대강의실, 중강의실, 소강의실, 비즈니스센터, 전문식당 <3층~15층> 객실

프론트에서 체크인하기!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비수기/성수기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가격

<패밀리> 비수기 주중 80.0, 주말 100.0, 준성수기 주중 85.0, 주말 105.0, 극성수기 주중 90.0, 주말 110.0 <디럭스> 비수기 주중 145.0, 주말 205.0, 준성수기 주중 175.0, 주말 215.0, 극성수기 주중 185.0, 주말 225.0

로비도 진짜 넓고 깔끔한 느낌! 카페도 있어서 이용하면 좋겠다 했는데 이용은 안했다는 ㅋㅋㅋ

피크닉 세트도 있는데 요즘 이런거 빌려서 인스타용 사진 많이 찍잖아요. 날씨만 좋았으면 저도 해보는건데 비가 와서 살짝 아쉬웠어요!

▶셔틀버스 시간표

춘천 셔틀버스(춘천-엘리시안강촌)

내부순환 셔틀버스! 차를 이용하면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지만 셔틀버스도 운영하니 셔틀버스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전철 시간표

전철시간표도 찍어봤어요. 참고하세요!

<클린 객실 이용안내> 클린 객실 운영: 8~15층 116실(60평형 디럭스 전 객실 운영), 클린 객실은 사전 예약 고객에게 우선 배정해 드립니다. 객실 내에서는 취사를 하실 수 없습니다. 클린객실 혜택 사항(전기포트 및 생수 2병 제공,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선택) <전망 객실 선택제 운영 안내> 전망 객실 운영: 6~15층 54실(60평형 디럭스 4실 포함 운영), 30평형 패밀리 1만원/60평형 디럭스 2만원 추가됩니다. 전망 객실 운영수 한정으로 예약고객 및 선착순으로 배정해 드립니다.

<강촌 엘리시안 콘도 부대업장> 그랑셰프(조식뷔페), 휘트니스센터, 고코로(이자카야), 골프연습장, 정담고, GS25 편의점, 오데움(유흥주점), 당구클럽, 아라비스타, 앙상블 노래방, 사우나, 키즈파크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데 아무리 코로나 때문에 다 이용할 수 없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엘리시안 강촌 그랑셰프 조식> 운영시간: 오전 07:00 ~ 10:30, 이용요금: 성인 19.8, 소인 16.8(회원 및 투숙객 10% 할인) <엘리시안 룸서비스> 그랑셰프 주중: 조식(김치복국, 우거지해장국, 올갱이해장국, 컨티넨탈디쉬), 중/석식(파스타, 피자, 치킨, 해장국, 고등어구이&된장찌개 등) 주말: 조식(조식뷔페 운영), 중/석식(판매 메뉴: 파스타, 피자, 수제버거, 탕수육, 닭갈비, 식사류 등), 고코루(특선 모리아와세, 카레 에비후라이, 모둠 스시)

방문할때는 몰랐는데 리조트라서 다 취사가 가능한 줄 알았는데 클린 객실이라고 취사가 불가능한 룸이 있더라구요. 클린 객실은 8~15층이고 침대가 있는 룸이고 취사가 가능한 객실은 1~7층까지인데 온돌방으로 침대가 없어요. 패밀리는 기본 5인, 디럭스는 6인이 객실 정원입니다!

▶엘리시안 강촌 객실 이용안내

<이용안내> 입실시간 14:00 ~ 22:00, 퇴실시간 12:00(성수기 11:00) 퇴실시간 초과 요금 5,000원/30분(17시간 이후 1박 요금 효과), 객실 정원: 패밀리 5인, 디럭스 6인 인원 초과 요금 5.0/인(초등학생 이상, 최대 2인/실 가능, 1박당 부과), 침구 추가 요금 10.0/SET(인원 초과 요금과 별도 부과, 1박당 부과), 수건은 객실 정원 수만큼 제공되며 추가 및 교체 시 장당 500원이 부과됩니다. 2박 이상 투숙 시 둘째날 오후 무료 교체됩니다. 투숙기간 중 청소를 요청하실 경우 별도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패밀리 14.0, 디럭스 28.0 4박 이상 투숙시 1회 무료), 객실 냉/난방 운영은 중앙조절식이며, 계절별 외부 온도에 따라 운영됩니다.

깔끔한 온돌룸! 기본 호텔보다는 훨씬 큽니다. 거실이 있고 방도 있고 화장실

거실에서 보는 뷰도 나름 멋집니다. 6층부터는 전망이 보이는 룸이라고 해요. 전망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6층~15층 중 전망이 보이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시 패밀리는 1만원, 디럭스는 2만원 1박당 부과되니 참고하세요!

주방은 요런느낌! 기본 인덕션이랑 냄비, 그릇이 기존 제공되서 기본적인 요리는 할 수 있어요!

깔끔한 침실, 온돌방이라 침대가 없어요!

안방 뷰도 멋집니다. 푸릇푸릇~

기본 침구류는 4인으로 넉넉하게 제공되는데 1인 사이즈라 하나씩 덮고 자면 됩니다!

거실에는 작은 티비도 있고 저희는 그래서 거실에서 잤어요. 살짝 더운데 안방에는 에어컨이 없어서 거실에서 자게되더라구요. 온돌방 간만에 자서 그런지 진짜 온맘이 아팠어요 ㅋㅋㅋ 다음에는 무조건 침대에서 자는걸로!

전기밥솥, 냄비, 후라이팬, 주전자, 그릇 기본적인건 다 준비되어있어요. 상태가 막 좋은건아니지만 그냥 저냥 쓸만해요 ㅋㅋㅋ

접시랑 컵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요. 사용하기전에 찝찝해서 깨끗하게 세척해서 사용했어요!

칼, 가위, 와인오프너, 숟가락, 젓가락도 있고 행주랑 수세미는 새걸로 교체되서 제공되어서 좋았어요!

작은 냉장고! 냉장고에 진짜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

출입문 바로 옆은 화장실이랑 파우더룸 그리고 맞은편에는 옷장이 있어서 옷을 보관할 수 있어요. 시설이 엄청 깔끔하진 않은데 그래도 널찍하니 좋더라구요. 여럿이서 방문헤서 놀고 먹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리조트라고 나름의 부대시설이 있는데 아쉽게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즐길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특히 사우나랑 수영장은 가보고싶었는데 ㅠㅠ

취사가 가능한 곳은 온돌방이라서 다음에 방문하면 그냥 룸서비스를 시키거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걸 사와서 먹고 침대에서 자는걸로 ㅋㅋㅋ 룸서비스도 비싸긴 한데 그래도 호텔 룸서비스처럼 엄청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라 괜찮을 것 같아요! 생각했던 멋진 리조트 느낌은 아니고 그냥 콘도 맞네요!

그래도 뷰는 진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낮에는 푸릇푸릇하고 이쁜고 밤에도 반짝반짝하고 야경도 멋지더라구요!

들어가서 짐 정리하고 리조트 구경할겸 나왔어요. 이왕 온거 한바퀴 쓱~ 돌아봐야죠!

편의점은 GS25 편의점, 편의점도 엄청 널찍하고 있을거 다 있더라구요. 굳이 쇼핑하지 않아도 편의점에서 사와서 먹을게 충분히 많더라구요!

가장 가보고 싶었던 사우나! 이날 비가 와서 뜨끈한 탕에 들어가서 쉬면 얼마나 좋을까~ 너무 아쉬웠어요. 좌측에는 수영장이 있는데 여름에는 수영장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숙소에 돌아와서 도깨비 드라마 보면서 뒹굴뒤굴 놀다가 배고파서 저녁 만들어서 먹었어요. 취사가 가능하지만 간단한 요리로 ㅋㅋㅋ

안심스테이크랑 치즈, 살라미, 크래커로 카나페처럼 만들어서 맥주랑 와인이랑 즐겼어요!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일단 진짜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냥 숙소에서 친구들이랑 먹고 놀고 쉬기에는 딱 좋을 것 같아요. 비도 오고 코로나 때문에 많이 즐기지 못하고 와서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친구들이랑 나름 재밌게 놀았어요. 여름휴가철인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참 아쉽네요. 그래도 중부지방에만 이렇게 비폭탄이 내리고 부산이나 아래지방은 또 폭염이라니! 부산 여행 전부터 넘 가고싶었는데 가을쯤에 한번 다녀올까 생각중입니다. 서울 근교 가까운 강촌 알레시안 리조트 편하게 쉬고 오기 좋은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강촌 엘리시안 콘도 후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